EDR,AIRSS

강지혜

last modified: 2018-04-16 12:13:19 Contributors


"용무 없으면 오지마요. 귀찮으니까."



1. 프로필

이름 : 강지혜
나이 : 17
성별 : 여
소속 : 저지먼트

2. 외모

짙은 먹물을 탄 듯 보라색이 감도는 검은 머리카락은 굵기가 굵고 곱슬거려 겨드랑이께 까지 내려와 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위로 선 조금 날카로운 눈매 아래로 커리큘럼의 영향으로 변한 밝은 파란색 홍채는 늘 피로에 찌든 듯 조금 흐릿하게 빛을 낸다. 전반적인 얼굴의 느낌은 옆모습은 조금 날카롭고 칼같은 느낌에 앞모습은 날카로운데 귀여운 설명하기 힘든 느낌인데, 그냥 귀여운 고양이상 정도로 생각하자.

신체 스펙은 말 그대로 키 빼고 다 가진 98%정도 축복받은 신체. 보기좋게 자리잡은 근육에 밸런스가 잘 잡힌 신체 라인, 적당한 길이의 팔다리, 키 치고는 꽤 좋은 비율까지 정말 완벽 그 자체지만, 그놈의 키, 키가 147센티미터만 아니었다면 위의 장점들이 더 돋보였을 것이다.

보통 교복은 치마 대신 반바지를 입는걸 빼면 사계절 전부 깔끔하게 빠진거 없이 다 갖춰 입는 깔끔한 차림이지만, 사복 센스가 정말 괴멸적인 수준이다. 등에 Hello, world!가 프린트된 후드집업이 색깔만 다른 버전으로 십 수벌에, 여름에는 티셔츠에 체크남방과 다 낡아빠진 청바지라는 그야말로 컴공과계열 학생을 그대로 복붙해놓은 끔직한 패션 센스가 모든걸 망친다. 부디 사복차림으로 만나면 백화점에서 옷이라도 좀 골라주자.

3. 성격

패션센스와 더불어 첫인상을 부수다 못해 가루내는 주범 2.

분명 과묵하고 새침한 조그만 아가씨를 생각했다면, 그 희망은 곱게 접어서 쓰레기통에 갖다버려라. 일단 안움직인다. 마치 세상 모든 귀차니즘을 여기에 모아 창조한 피조물이라도 되는듯, 부실의 소파와 혼연일체가 되거나 하는 일은 예삿일.

그래도 하나 장점을 찾자면, 기본적으로 우직하다는 점. 귀찮다 힘들다 노래를 부르면서도 시킨 일은 평소의 징징거림과는 다르게 굉장히 깔끔하게 끝내놓는다.

4. 기타&특징

지혜가 항상 품에 끼고 다니는 노트북은 특제 커스텀으로 어지간한 데스크톱은 울면서 항복해야 할만큼 절륜한 성능을 자랑한다.
몇 십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하는 천재...는 아니지만 그래도 실력이 좋은 프로그래머. 수입도 나름대로 괜찮은 편이라 적어도 전기 끊기고 수도세 못내는 일은 없는건 기본이고 옷도 자유롭게 사 입을 수 있을 정도는 된다.

5. 배경


공란, 계수 확정 후 추가.

6. 능력

희망능력: 손만 까딱거려도 살아갈 수 있는 능력. 높은곳에 있는 물건을 점프하지 않고 꺼낼수 있는 능력.
얻은 능력: 싱귤래리티 포인트(Singularity Point)

6.1. 통지표

통지표

능력계수
242491 (2018.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