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구은형

last modified: 2018-03-20 04:58:43 Contributors


주민등록증...? 내가 청소년으로 보이는거야? 아하하! 고마워!

구은형
  성별  남성
  나이  외관상 18세, 실제 86세이며, 위조 24세
  종족  인간이라고 주장중



1. 외관

여유로운 듯 반쯤 내리 깐 눈매가 건방져 보인다. 새까만 눈동자는 어떠한 색도 섞이지 않은 무채색이라 마치 적당히 생기 있어보이는 하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학교에 한명 즈음 있을 것 같은 연예인 지망생처럼 생겼다. 다만 유달리 눈에 띄는 하얀 머리칼이 그의 본래 나이를 짐작케 한다. 적당히 다듬은 머리칼은 약간 곱슬곱슬 한 정도다. 굳이 하얀 머리를 신경쓰지 않는 듯 염색은 하지 않았다. 가끔 앞머리를 핀으로 고정시켜 위로 올리는 헤어스타일을 하기도 한다.

키는 은형이 살던 시대에서는 큰 축에 속했었으나 현재 기준에서는 단신이라 약간의 콤플랙스를 가지고 있다. 마른 몸은 생각보다 근육이 약간 붙어있어 단단하다. 순리대로 나이를 먹었다면 할아버지이지만, 캐주얼한 복장으로 잘 꾸미는 편이다. 다만 잘못하면 모나미 룩이 되버리는 탓인지 무채색 톤의 옷은 잘 입지 않는다.

2. 성격

키워드는 건방, 여유, 자기애, 어설픔. 이하 캐붕 방지.

3. 종족 특징

불명. 은형은 알고있을지도 모른다.

4. 기타

- 약간의 나르시시즘이있다.

- 태어난 시대가 시대인 만큼 소년병으로서 전쟁에 참여한 적이 있다. 때문에 커다란 폭발 소리를 두려워한다.

- 노화가 멈추기 전 은형은 전쟁 때 사망한 것으로 나와있다.

- 당연히 학교는 다니지 않는다. 배울 나이는 이미 지났다면서, 하지만 영어를 못해서 외국인을 만나면 바로 꼬리를 내린다.

- 돈에 대해서는 여유로운 편이다. 하지만 알바를 하는 이유는 역시 사람은 일을 하고 살아가야 한다는 마인드 덕분.

- 의외로 현대의 상식에 해박하다. 스마트폰과 컴퓨터도 잘 다루며 인터넷 문화, 게임, 유행하는 패션, 연예인 등등을 꿰차고 있다.

- 나이에 대한 것 빼고는 그 시대의 평범한 청소년이라는 느낌이다.

- 30년전 어느날 서울에 홀연히 나타났다.

5. 카페 경력

카페에서 일 한적은 없는 듯 하다. 하지만 알바 경력이 차고 넘쳐 청소만큼은 잘한다. 설거지, 테이블 닦기, 쓰레기통 정리든 뭐든 맡겨만 주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