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권세화

last modified: 2021-05-27 22:45:18 Contributors


"작은 나비의 날개짓이, 언젠가는 돌풍이 되어 배를 뒤집을거야."



1. 프로필


이름 : 권세화
나이 : 19
성별 : 여성
소속 : 저지먼트
레벨 : 4
이명 : 브류나크
[1]

2. 외모


166cm의 평균적인 키의 여학생. 호리호리하면서도 연약해보이지 않을만큼 건강미 있는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커리큘럼의 영향으로 눈동자 색은 짙은 분홍색~연한 자주색 사이의 어딘가에 위치해 있다. 커리큘럼 영향을 받기 전에는 갈색 눈동자였다고 한다. 멀리서 본다면 특이점이 없어 보이는 흑색 단발머리지만 아무리 빗어도 정돈되지 않는 바보털이 하나 있다. 자신은 그 바보털을 더듬이라고 부르며 성심성의껏 관리한다. 평소에는 모자를 써서 살짝 눌려있지만 모자를 벗으면 푝 하고 솟아오르는게 포인트라면 포인트. 덕분에 바람부는 날이면 더듬이가 살랑거려 신경쓰인다는 이유로 모자를 푹 눌러쓰고 다닌다.

교복은 단정한 듯 하면서도 단정하지 않게, 튜닝한 것 같으면서도 안 한것같은 느낌으로 조금 애매하게 입고 다닌다. 여름만 아니라면 항상 어깨에 걸치고 다니는 청코트와 사시사철 쓰고 다니는 모자는 덤. 가끔 장갑도 착용한다.

3. 성격

공과 사의 사이에 확실히 선을 그어두면서 할땐 하고 놀땐 놀자!라는 이미지가 뭔지 확실히 드러난다. 자신보다 직위가 높든 낮든, 나이가 많든 적든 할 이야기는 확실히 하며 부조리한 행위 앞에선 절대 그냥 넘어가지 않고 꼭 직설적으로 태클을 걸어야만 속이 후련해진다. 남에게 거짓말을 절대 안해서 그녀의 입에서 나오는 이야기들은 전부 사실. 대신, 진실을 숨기되 거짓만 말하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다. 호기심이 한번 끌리면 그것을 최우선순위로 두고 행동하며, 거기 푹 빠져드는 타입. 하지만 그런 일은 은근히 드물다.

그녀의 성격이 불이냐 얼음이냐 한다면, 불에 훨씬 가깝다. 평소엔 나긋나긋하고 차분해서 티가 잘 나지 않기는 해도.

4. 기타&특징

테마
목떡
기숙사에서 사복으로 갈아입기 귀찮다는 이유로 학교 일과가 끝난 뒤에도 교복 스타일을 고수하는 특이한 녀석. 요즘은 그게 익숙해져서 주말에도 교복을 입고 외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언제나 그랬듯이 모자는 덤이다. 여름만 아니라면 청코트까지. 그래도 잠자기 전엔 늘 잠옷으로 갈아입는다.

뭐든 중간은 한다. 요리도 중간이고 노래도 중간. 노래는 아닌거같은데 대신 일이나 훈련, 체력단련 등 공적인 일과 자기개발에 힘쓰는 일들은 예외. 자신이 만족하는것에서 그치지 않고 남이 봐도 만족할 결과를 만들어내려 노력하고 실천한다.

한입 크기의 군것질거리를 입에 넣고 오물거리는 모습을 자주 보인다. 사탕이나 일반 껌은 기본이고 과자나 츄잉껌 혹은 육포까지. 그중에서 제일 자주 씹는건 풍선껌. 요즘은 디저트라면 뭐든 OK라는 마인드.

코트는 여름만 아니면 언제든지 교복 위에 걸치고 다닌다. 추운 겨울날 따뜻한 패딩 대신 코트를 걸치고 달달 떨고있는 걸 보면 안쓰러울 지경. 이유는 그저 평소에 그러고 다녔으니까 이게 편해서. 라는 간단한 것이지만 졸업하면 이 모습도 바이바이겠지.

담력도 세고 비위도 강하다. 고어물이나 점프 스케어를 보더라도 아무렇지도 않은 금강불괴 멘탈의 소유자.

시말서를 줄이기 위해 양아치나 스킬아웃 제압 시 능력을 사용하는 경우는 약간 드물다. 꼭 사람에게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급소를 피해 최대한 피해가 안 가게끔 조절하는 정도. 그러나 언제 어떻게 급발진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평소의 말투는 조곤조곤하지만 한번 핀트가 나가버리면 언행이 심하게 거칠어진다. 부원들과 시간을 보낼때는 드러내지 않는 모습.

자신이 거짓말을 하는 것도, 남이 거짓말을 하는 것도 싫어하지만, 앞뒤 꽉 막히고 융통성 제로인 사람은 아니라서 끝까지 이야기를 듣거나 지금의 상황을 잘 보고 유연하게 판단하는 편.

잔머리를 잘 굴려 무조건 사실에 기반한 타협안을 내놓는다.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내는 이야기라고 해도 절대 거짓은 담겨있지 않은 것이 포인트.

안티스킬이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듯 하다. 특공무술이나 격투기 같은 것도 시작하고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야매 호신술도 열심히 익히는 중. 안티스킬이라고 해서 정부에 불만 없이 하라는대로 하지는 않을 것이기에, 순탄할지는 불분명하다.

5. 관계도

PC

개인 NPC

6. 배경

누구나 다 아는 평범한 학생의 삶일텐데 뭐가 궁금한거야? 돌아가.

...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다는 거. 눈치챈거야?

7. 통지표

본교 커리큘럼을 통해 개화시킨 권세화 학생의 초능력 개발 결과:
대분류: 포토키네시스(Photokinesis)
소분류(특화능력): 포톤 레이저(Photon Laser)
개요:광자를 일정 방향으로 집중시켜 레이저포를 발사하는 능력. 일반적인 포토키네시스를 강화시킨 것으로 볼 수 있다. 가속된 광자는 무척 고열이며 닿는 것을 모두 녹여버리며 끝까지 전진한다. 극단적인 사정거리와 사출속도(그야말로 빛의 속도)가 장점. 하지만 없는 광자를 생성하는 능력이 아니므로 광원이 필요. 어둑어둑할수록 공격의 효력이 급감하고, 밤 중에는 아예 능력을 발현할 수 없다. 형광등, 랜턴 등이 있다면 말이 다르지만.

능력계수 : 4629 (5월 25일 기준)
레벨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