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네코미야 시치카

last modified: 2021-01-05 22:08:13 Contributors

성명 네코미야 시치카(猫宮 七花)
나이 16세 성별 여성
구분 여행자 학년 고등학교 2학년
출신 도쿄도 지향 GL > HL
이미지 출처: 趣味丸出しメーカー(ヨイコ@denbu3)

왜 여기 왔냐구?
음-
내 여름을, 되찾고 싶어서.


1. 외관

밝은 애쉬블론드 머리카락. 숱이 많다. 뒷머리를 한 갈래로 묶는 것이 보통. 키는 162센티미터. 체중은 평균체중. 날렵한 체격. 글래머같기도 하고, 슬렌더같기도 한 몸매. 근육이 길고양이스럽게 땅땅하다. 옷차림은 보통 티셔츠에 얇은 스카잔이나 후드티를 덧입는다. 하의는 바지를 선호. 긴 바지건 짧은 바지건 가리지 않는다. 볼캡을 즐겨쓴다. 자수정을 연상하게 하는 선명한 보라색 눈동자가 포인트.

2. 성격

#길고양이 #명랑_시니컬 #확고한_기분파 #냐-하-하
느른하게 바라보다가 쾌활하게 웃는 떠돌이 고양이. 붙임성이 있어 쉽게 다가오는 편이지만, 그 붙임성에 '본인의 기분' 이라는 확고하고도 변덕스러우며 까다로운 기준이 있는 점이 문제.

3. 기타

- 기타? 아주 잘 친다. 클래식 통기타를 들고 다니는데, 어지간한 밴드의 메인 기타로 나설 수 있는 수준의 실력자. 기타 외에도 이런저런 음악편집에 필요한 각종 기기나 프로그램 등을 다루는 데에 충분한 지식이 있다.
- 9만 명 정도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유튜버로, 주 컨텐츠는 음악 커버, 브이로그.
- 특히나 본인이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브이로그의 경우 여행길 컨셉이 많다. 카메라 앵글에 본인 얼굴을 들여놓지는 않지만(팔다리 정도는 괜찮다는 듯하다), 생생하고 활기넘치는 영상과 어울리는 활달한 목소리가 매력포인트라는 듯하다. 종종 버스킹 영상을 올리기도 한다.
- 집안은 물질적으로 부유하지만 절대 화목하지는 않다는 듯하다. 냉정한 아버지와 자존심 센 어머니가 허구헌 날 다툰다고, 본인의 방송에서 자조적으로 이야기한 적이 있다.
- 이번 여름에 가출했다! 올해 여름의 가출 여행의 행선지는 다름아닌 아와나미.
- 할아버지가 시치카를 대단히 아낀다. 아끼는 만큼 엄하지만 시치카의 의사를 최대한 존중해주는데, 이번 가출에 대해서는 아와나미에 있는 할아버지의 조그만 별장을 대청소하고 여름 동안 관리하는 것을 조건으로 시치카를 용서하고 여름 내내 아와나미의 별장에서 거주하는 것을 허락해주었다.
- 오토바이를 탄다. 사용하는 기종은 야마하 MT-07 20년식. 1학년 때 전과목 만점을 달성하는 것을 조건으로 할아버지가 내건 상금인데, 성공했다. 항상 기타 가방을 바이크 옆구리에 매달고 아와나미 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만한 곳을 찾아헤매는 모습이 보인다.
- 공부머리는 좋은데 엘리트면서 티격태격하는 부모님 때문에 공부에 반감이 있어서 공부를 안 한다. 학교도 가는 둥 마는 둥이다. 출석부가 대핀치. 다음 학기에도 이러면 퇴학당할 위기다.
- 생일은 초겨울이다. 나이를 늦게 먹는 편.

- 테마곡은 앰픽스의 xD(Ex Dee).

4.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