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록사나

last modified: 2018-04-25 22:29:49 Contributors



"나에겐 당연한게 아닐 것이더냐?"

Profile
이름 록사나( F. 아케페라스)
성별
나이 ?[1]
천성 공허, 욕망, 변화
거주 지역 이스트워드
킬러 랭크 C [2]









1. 외모


머리카락 끝으로 갈수록 벚꽃분홍빛이 도는 따뜻한 색감의 금발을 길러 하나로 헐겁게 땋아내렸습니다. 땋아내린 머리카락 끝을 묶은 리본은 대비되듯 새카만 바탕에 청은빛 무늬가 있습니다. 눈은 마치 색소 팍팍 넣어서 예쁜 사탕마냥 분홍빛과 하늘빛의 눈인데다가 분홍빛 눈은 반짝반짝거리는 어두운 알갱이들이 마치 눈이 내리듯 하늘하늘 떨어지고 있고 하늘빛은 정말 하늘빛을 반영한 듯 아침엔 일출빛이랑 섞인 하늘빛, 한낮에는 쌩하늘빛..에 가끔 구름이 출몰, 밤에는 밤하늘빛을 띠고 있습니다. 가끔 비오면 짙은 회색이 됩니다.그녀의 눈을 바라보면 빨려들 것 같다는 느낌이 들지도요?
그녀에게 존재하는 분위기는 기묘한 느낌이었습니다. 마치 어딘가 다른 존재처럼..
키는 140 초반을 간신히 넘었지만(약 143-4가량) 십대 초중반이란 점을 감안하면 더 클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40 초중반 가량입니다. 의외로 근육량이 많은 편이라서 좀 나간다고...

2. 성격

록시는 생각보다 성격이 좋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자신감과 능력에 대한 신뢰에서 기반하고 있지만 그녀의 능력을 무시한다면 상당히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다만 윤리는 몸세탁에서 이미 날려먹은 지 오래고. 약간의 예의를 중요시 여겨서 서로 존대해주는 걸 좋아합니다.
글쎄, 그녀가 예의바르게 사람들을 대하는 건 가식에 가까운 것일지도 모르지-아주 오래 전. 그녀의 남편이 말하길

3. 무기

개조한 초음파 커터 등으로, 동시에 개조한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일이 잦다.

3.1. 마법 타입

디바이스를 쓰지만 보통은 무기에 초진동을 주는 용도와 확실히 끝내버리기 위한 구속과 ....생각보다 실용적인 조리용으로만 씁니다.

4. 기타

-농담과 거짓말과 진실이 섞여있겠지만 과거라면 대략 이럴지도 모르지. 암호코드는...(지지직거려서 잘 들리지 않는다)
때는 89년이었던가. 하기하라 사가 애프터톤 프로젝트를 완성했지. 그당시에 내가 몇 살이었던가? 40 중반즈음이었던가. 아니면 더 먹었었을지도 모를 일이지. 어쨌거나. 나는 연구원으로써 그 프로젝트에 상당히 관심이 있었다. 연구원이라면 누구나 그랬을지도 모를 일이지 아니한가? 죽은 자의 부활과 몸을 생성한다.. 그리하여 나는 불법적으로 애프터톤 프로젝트의 시스템을 이용하려 전생하였지. 그 때엔 좀 불완전하였기에 실험을 몇 번이고 하였으니. 실패작들은 본래로써 부활할 수 있도록 조치하려고 하였지. 그 결말? 글쎄. 그걸 이야기해주기는...

그것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내가 연구원인 것과는 다르게 좀 어두운 곳이랑 연결이 있었기 때문이었겠지.

그리고 나는 나를 전생하였다. 그 이후는 비밀...일지도?

하 물론 농담이지. 나는 그냥 태어나서 살아오다가 킬러일을 해야하는 평범한 사람일 뿐이야. 이런 이야기 지어내는 것도 일종의 능력 아니야?

...암호 코드 일치....

-애칭으로 '록시', '사나'가 있지만 두번째는 몰라도 첫번째로 부르면 디바이스에서 마법이 튀어나갈지도..

-현재는 뛰어난 공학 엔지니어로서, 자신의 방공호 위에 지어진 곳에 거주하며 개조 등등의 공학계 의뢰를 받고 있습니다. 겸사겸사 킬러 의뢰도 받기는 하지만..

-크리쳐 사냥을 즐깁니다. 인간 대상보다는 크리쳐가 더 좋다고.

-의뢰를 수행할 때(크리쳐 사냥 등)(인간 살해계는 또 제외)를 제외하고는 가급적이면 가면을 쓰고다닙니다. 얼굴 팔려서 좋을 건 없으니까요.

-엘리시움에 들어가는 건 그녀에겐 당연한 것이기에 그것보다는(그것이 기회를 놓친다는 건 아니지만) 수상한 자와의 만남과 마법과 기타등을 원하는 걸지도.

-그녀의 킬러 랭크가 생각보다 낮은 건 그녀가 제대로 킬러 활동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도 있고 크리쳐 사냥이 주가 된 것도 영향이 있을 듯하다..?

5. 관계

에이단 헤크
리우 아이렌
----
  • [1] 몸세탁을 몇 번이나 하는 바람에 정확한 나이는 불명이지만(그가 농인지 진인지 모를 말투로 말하기로는 처음 몸세탁을 할 때에 이미 결혼 20년차가 넘어갔고 거기에 스물이 다 되어가던 애도 둘이나 있었다는데...?) 마지막 몸세탁은 10대 초반의 나이로 세탁하였으며, 얼마 뒤의 삼사라 사태 이후 동결상태였습니다. 깨어난 지 조금 시간이 지났기에 외관상이나 신체나이상 십대.. 초중반 정도겠군요. 아예 성장이 멈춘 건 아니지만 느리긴 느리다고.
  • [2] 그녀가 킬러 일을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 [3] 각 노래의 목소리를 적당히 섞으면 될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