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루아 시엘린 올드로즈

last modified: 2018-05-23 13:30:15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Night of Rose

떠돌고 있었어요. 아주 먼 바다. 나는 그 사이에서 열심히 발걸음을 옮기고 있었죠. 나는 눈물을 흘렸어요. 그곳에는 너무 무서운 사람이 많았으니까요.

울어라. 눈물은 네 고통을 덜어줄 것이며 슬픔은 너를 움직이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잃기 싫은 것과 얻기 위한 것. 협상을 시작합니다.


루아 시엘린 올드로즈
나이 20세
성별
종족 인큐버스



1. 외관

164cm/56kg

햇볕을 받으면 윤기를 띄는 갈색의 머리카락은 청년의 어께뼈에 살짝 닿았다. 앞머리는 눈썹을 살짝 가릴 정도였고 귀 뒤로 넘겨 머리칼을 정리했다. 얼굴은 꽤나 선이 좋은 편으로 오똑한 코와 살짝 연한 붉은 빛을 띄는 입술을 가졌다. 피부는 뽀얀 하얀색에 볼은 살짝 볼그스름했고 미소를 지으면 부드럽게 올라가는 것이 꼭 아이처럼도 보였다.
하지만 몸은 달랐다. 몇몇 상처도 있었고 작은 화상자국도 있었다. 그래서 그는 꼭 긴 옷을 챙겨입었다. 화상자국을 들키지 않기 위해서 말이다.

2. 성격

루아
< 배려, 사랑, 헌신 >
" 루아는 사람을 너무 좋아해. 그 사람을 안아주고, 그 사람을 위해선 심장마저 빼내줄 녀석이지. "

청년의 성격을 표현한다면 어미새였다. 작은 새끼 새들에게 무어라도 물어주려고 하는, 그러면서 자신의 뱃속에 있는 것도 토해내는 어미새. 그러면서도 정작 모질게 싸우는 것을 강요받은 소년이 되었다. 그런 소년은 평상시에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타고났다. 누가 뭐라고 하든, 자신의 길을 포기하지 않는다. 다만, 그를 지키는 수호령의 말을 빼고는.

시엘린
< 위대한 정치가, 폭군, 어머니 >

그런 루아를 움직이게 만드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닌 시엘린이라 불리는 수호령이었다. 그녀는 살아서 자신의 이름을 책에 올릴 정도로 유명해지고자 하였으나, 그녀의 운명 탓인지 젊은 나이에 별세하고 말았다. 차분하면서도 냉정한 분위기의 협상가인 시엘린은 약하고 어린 루아를 지키기 위해 폭군이 되었다. 루아의 육체를 빌려 나온 시엘린은 상대방을 헐뜯고 사냥하며 끝끝내 무릎꿇린다. 즉, 적을 이겨 아군으로 만들고 지배하게 만드는 것이 어울리는 사람이었다.

둘의 조합은 특이하게도 어울렸다. 누군가를 꿇게 만든 뒤 루아는 그 사람을 사랑했다. 결국 그런 그에게 호감을 품은 자도 많았다. 시엘린이 나서는 순간에는 모두가 작은 소년에게서 느껴지는 패도에 놀라곤 했다.
둘은 위대한 친구이자, 계약자이다.

3. 특성

이종족 - 인큐버스
" 당신을 아껴요. 사랑해요. 소중히 여겨요. 그러니까 잠시 꿈을 꾸고 계세요. 당신이 자고 일어나면..... 모두 해결할게요. "

꿈과 환상, 매혹의 인큐버스. 밤을 다루는 청년.

협상가
" 쫑알쫑알 시끄럽네. 그래서 네들 말은 이거 아니야? 서부에 괴물이 나타났는데 저희끼리 해결하기 힘들고 어렵다. 그런데 돈은 없다. 그런데 정의로운 기사님이 나타나셨으니 몰아가서 돈이 들지 않고 해결하자. 내가 자선 사업가냐? 좋아. 경비대장하고 경비병 다섯을 줘. 내가 해결한다. "

사실 루아의 특성보다는 그를 돕는 시엘린의 특성. 폭군과도 같은 아슬아슬한 줄타기 실력이 아닌 상황에 맞는 판단과 해결책으로 상대를 압살하는 패도적 협상. 설득형 협상인 카시엔의 이야기를 듣곤 그런 약해빠진 설득은 필요 없다고 말하는 패기를 지닌 여인은 몇 없을 것이다.

장미의 귀족 - Old Rose
가주를 어머니라 부르는, 여타 혈통들과 다르지 않은 피를 가졌다. 온화한 그의 성격은 어쩌면 가주의 성격이 많이 도움을 주었을지도 모른다.

3.1. 종족

인큐버스

4. 기타

- 한때, 그러니까 시엘린이 조용히 있던 시절 청년은 그 사랑을 이용한 사람들로부터 상처를 받았다. 육체에 고통을 남기고 그것을 사랑의 흔적이라고 속이는 그들에게 청년은 말 없이 그 상처를 만지기만 했고, 처음으로 시엘린은 소년에게 빙의해 검을 휘두르게 만들었다.

- 시엘린과 루아는 약속했다. 루아를 지켜주는 대신 유명해져 책에 자신의 이름을 새길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자신이 있기까지 위대한 스승이 있었다고.

- 루아에게 사랑이란 마약과도 같다. 스스로 그 약에 중독된 상황이기에 적이든 아군이든 사랑한다는 말을 자연스럽게 꺼낸다. 물론 말을 하지는 않지만 소소하게 배려한다.

- 그런 모습과는 다르게 전투 실력은 수준급. 초근접거리에서의 사격술로 적과 싸운다. 올드 로즈의 기술과 개인의 기교를 합쳐 싸우는 테크니컬 스타일.

- 내심 시엘린은 협상가 카시엔을 라이벌처럼 생각하는 듯 하다. 루아는 유명인이라고 멋있다고 좋아하는 듯.

- 절대로, ??? 하지 말 것. 그 한마디에 그는 ??? 하고 ??? 할 것이다.

4.1. 관계란


4.2. 배경


4.3. 출신 영지 & 망명 여부

출신 영지: 플로 - 올드로즈

4.4. 스킬

이종족-장미의 귀족 - 마신 또한 몽마의 피를 가졌다. 너와 함께할 마신은 너를 전적으로 믿고 신뢰하리니. / 올드로즈의 능력을 기본으로 내재함. 매혹에 관한 능력 존재. 해당 능력으로 액티브 스킬 개방
협상가 - 골라라. 네 목숨이 여러개가 아닌 이상. / 레이드에 존재할 시 해당 보스 포섭제한 리미트 해제. 보스 hp가 0이 되어도 포섭 가능. 단, 소수의 보스는 협상가가 존재하여도 무조건적으로 사망, 혹은 존재하지 않아도 포섭가능.
밤의 꽃 - 액티브. 레이드당 보스를 1회씩 매혹. 해당 매혹을 사용시 보스가 1턴간 공격을 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