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리사 & 티아 칸다타

last modified: 2023-03-13 22:16:50 Contributors

"언니, 언니. 이 허-접 너무 쉽게 죽어버렸는걸? 바-보같아."

"....명복을 빕니다. 하찮은 종언에."



리사 칸다타 (Risa Kandata) / 티아 칸다타(Tia Kandata)
나이 향년 20세 (사후 35세)
성별
소속 섹터 및 조직 Autumn Carnival / 망령여단 亡靈旅団

1. 프로필

1.1. 외형

프로필의 이미지는 Stable Diffusion으로 만든 Ai 그림임을 명시합니다.

일란성 쌍둥이 자매라는 특징에 걸맞게 둘 모두 푸른 눈동자와 하얗게 질렸다고 표현하는 것이 좋은 백발을 가지고있다.
얼굴로는 둘을 구분하기가 쉽지가 않지만, 칸다타 자매는 다들 눈치채라는 듯 복장과 헤어스타일로 서로를 구분하고있다.
동생인 리사는 기본적으로 머리를 옆으로 돌려 묶은 사이트 테일이고, 기다랗고 검은색의 가죽 롱코트차림 이고, 매사 누군가를 비웃는 웃는상 이다.
언니인 티아는 긴 머리를 스트레이트로 풀어놓은 상태이며, 검은 드레스 위로 케이프를 씌운 복장에 머리에는 작은 실크햇을 착용한다.
티아는 리사와 대조적으로 매사에 무뚝뚝한 표정을 짓는다. 같이있는 자매의 모습을 본다면 생전이 그랬듯 꽤나 귀티가 있는 모습이다.

1.2. 성격

리사는 기본적으로 건방지다는 표현이 어울리고, 매사에 남을 놀리고 반말을 하는 성격이며, 무뚝뚝한 티아의 말까지 대변하며 행동의 주도권을 띄고 있다.
티아는 무뚝뚝하고 정중한 존댓말을 사용하지만, 이 역시 오만한 분위기를 띄는 표현을 자주 사용한다. 보통 말을 하지 않고 티아에게 주도권을 맞기고 있다.
쌍둥이 자매의 공통점이 있다면, 어느 쪽이든 사람의 화를 돋구기 좋은 말을 즐겨 사용하는 배배꼬인 점이다.
이해득실 이상으로 그녀들과 친해지는 것은 꽤나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1.3. 종족 및 능력

리치 Lich
죽은 자가 괴현상의 영향을 받아 시체가 부활한 이종족. 기본적인 신체능력은 크게 일반적인 인간과 차이가 없다.
먹지않고 잠을 자지 않으며 구천을 떠도는 망령이기에, 영혼의 힘을 다룰 수가 있는 것이 그 차이다.

강령술 Necromancy
영혼을 주체로 발휘하는 능력. 정확하게는 두 가지로 구분하는데 흡혼술과 반혼술의 두 갈래이다.

흡혼술은 영혼을 섭취하는 능력으로서 그 영혼의 가치만큼 리치는 생명을 연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요컨데 리치의 수명은 곧 흡혼술로 흡수한 영혼의 갯수다. 영혼을 흡수한 만큼은 죽더라도 살아나는 것이 가능하지만,
영혼을 모두 잃는다면 리치는 소멸의 형태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부가적으로 흡혼술로 흡수한 영혼의 기억을 리치는 얻을 수 있다.

반혼술은 흡혼술로 흡수한 영혼을 자신의 군세로서 다시 망령으로 소환하는 능력이다. 반혼술로 소환된 망령은
일반적인 망령들의 이야기와는 달리 물리적으로 힘을 받으면 인간과 똑같이 소멸하며, 이렇게 죽음을 맞이한 영혼은
다시 흡혼술의 영혼으로서 활용할 수 없다. 양날의 검이 어울리는 능력이다.

요약하자면 리치의 능력에서 흡혼술은 죽일수 있는 만큼 죽인다면 무력화되는 방패이며,
반혼술은 리치의 생명을 대가로 꺼내는 검이다. 어느 쪽이건 신중한 판단이 없다면 디메리트가 부각되는 능력이다.

1.4. 배경


「프로메테우스 처단」
15년전의 사건. 성지와 성물을 건드리는 금기를 범한 어텀 카니발의 일부 조직이 모두 숙청된 사건.
그 중심에 있었던 외부로부터의 유입된 범죄조직이 프로메테우스라는 이름을 사용했기에 이런 이름이 붙었다.
자세한 정보는 원로의 동의 없이는 열람이 불가하고 언급되어서도 안된다.
그저 금기를 어긴 자에게는 무자비한 벌이 있다는 사실의 선례로서 존재한다.

1.5. 기타 특이사항

폐허의 망령공주
어텀 카니발의 섹터의 한때 꽃이었던 카니발 스테이지의 카니발 카가 움직인다는 소문은 유명하지만, 그중에서도
폐허처럼 놓인 작은 카니발 카들의 무덤으로 간다면 그곳에서 유령들의 공주를 보았다는 소문이 항간에 떠돌고는 한다.
그 폐허의 망령공주는 죽은 자들을 거느리며 누군가의 복수를 돕고 복수를 원한 자와 복수당하는 자의 영혼을 가져간다 전해진다.
복수를 바라는 자는 자신의 무덤도 파놓으라고 어디서 이야기했던가.

주도권은 동생에게
칸다타 자매는 기본적으로 동생인 리사 칸다타의 주도하에 움직이며, 언니인 티아 칸다타는 그것에 맞춰서 행동한다.
리사가 이런 일을 이렇게 하자고 제의하는 행동대장이라면, 티아는 그것을 보좌하여 명확한 계획으로 만드는 두뇌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언니는 펄프 픽션 작가
소위 싸구려 종이로 찍어내는 소설잡지 따위에서 Tear라는 필명이 보인다면, 그것은 사실 티아 칸다타의 소행일 것이다.
그녀는 망령여단의 일을 마치 누군가는 주시하라는 듯 실화를 바탕으로한 소설을 장기적으로 투고하고 있다.
본인의 말로는 '복수라는 이름의 희극은 누군가에는 기억되어야 합니다' 라던가.

원로에게의 증오
프로메테우스 처단과 관련이 있는 것인지, 쌍둥이는 특히 위스키에 대한 증오를 가지고 있다.
그것을 쉽사리 드러내지는 않지만.

2. 소속 섹터 및 조직

《Autumn Carnival》

《망령여단 亡靈旅団》
칸다타 자매와 프로메테우스 처단에서 죽은 망령들로 결성된 세력아닌 세력.
폐허의 망령공주의 소문을 듣고 복수를 원하는 이들의 복수를 대행해준다.
대신 그 대가로서 복수를 원한 자와 복수당해야 하는 자의 영혼을 의뢰료로 가져간다고 알려져 있다.

폐허의 망령공주라는 소문조차 알 사람만 아는 정도이기에,
망령여단을 알고 있는 자는 보통 복수에 눈이 멀어 어떤 대가도 치를 수 있는 자거나 이미 불귀의 객이 틀림없다.
그렇기 때문에 마치 이 세력은 도시전설 마냥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는 자들도 많다.

3. 관계

일상 후 기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