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마젠타

last modified: 2023-04-13 03:11:34 Contributors

"내가 벌어야, 너네들이 먹고살지요."



마젠타
나이 20
성별 불명
소속 섹터 및 조직 Spring Garden / Basil

1. 프로필

1.1. 외형


성인이 되었으나 아직 앳된 티를 채 벗지 못한 이목구비. 예쁘장한 남자아이 같으니, 외적으로 그 성별을 구별하기가 힘들다. 검은색 단발을 하나로 짧게 묶어, 안쪽을 바싹 스크래치 없이 민 언더컷 스타일이다. 자홍색 눈동자에 앙칼진 눈매는 항상 무심하단 눈빛을 하고 있다. 신장은 167cm로 체격이 좋지 못하니 근육도 적어, 그 팔다리가 가늘다. 의복은 흰 블라우스에 멜빵바지나 반바지가 보통으로. 대체적으로 무채색 계열의 유니섹스 스타일이다. 검은색 무광 매니큐어를 바른 손가락은 길고 가늘다. 제 어려 보이는 인상을 덮으려 눈썹에 피어싱을 하고, 선글라스를 쓰거나, 못 피우는 담배를 피우려 하고, 굽 높은 부츠를 신는 등 노력하지만 어른 취급받기는 힘든듯하다.

1.2. 성격

무뚝뚝하나 대체로 친절하고 무던한 성격. 하지만 자신이 싫다 생각한 것에는 냉소적이며, 귀찮고 관심이 없다는 태도를 내보인다. 가끔 말이 막 나갈 때도 있으니 결코 좋지는 못한 성격. 그렇지만 한번 정을 준 이들은 쉽게 신뢰하며, 어떤 부탁이든 들어주려 하는 편이다. 돈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집요해지는 면이 있으며, 계산적으로 나온다. 또한 의지가 강하니 시작한 일은 어떻게든 끝을 보려 하는데, 원치 않은 결과가 나오면 쉽게 히스테릭 해져 일을 망치는 경우가 종종 있다.

1.3. 종족 및 능력

인간
상처가 나면 피가 흐르니, 인간이다.

없음
-

1.4. 배경

도시 태생, 스프링 가든 출신으로 정제된 약품을 도시에 필요한 물품으로 외부와 거래하는 사업을 하던 집안에서 태어났다. 본래 제 아비 역시 돈이 우선이던 자였기에, 마젠타 역시 그 성격을 그대로 물려받았을까. 성인이 된 후 늙은 아버지를 대신하여 조직을 물려받았지만, 매사에 간섭해오는 아버지와 이미 물러난 아버지에게 계속 충성하는 간부들의 모습에 제 화를 참지 못하고, 간부 회의 진행 중 난입하여 아버지를 총으로 쏴 죽이고서 조직의 기강을 바로잡았다.



1.5. 기타 특이사항

그 목소리가 아직 변성기가 오지 않은 것 같으니, 목소리로도 그 성별을 구별하는 것이 어렵다.
황금만능주의자. 사람의 목숨조차도 돈으로 살 수 있다 여기고 있을 정도로 돈을 사랑한다.
약을 취급하고 있지만, 그 약에 손을 댄 적은 한 번도 없다. 약에 빠져드는 이들을 한심하다 여기고 있다.
제 스프링 가든 출신이니, 식물 기르는 것을 좋아할까. 자신의 작은 정원을 꾸려 관리하는 것을 즐긴다.

2. 소속 섹터 및 조직

《Spring Garden》

《Basil》

아름답게 피어난 꽃들의 뒤에는 어두운 면이 있다. 화단에서 자라는 것들은 약의 원료가 될 것들이요, 화원 안에는 그 원료를 정제하는 약 공장이 있으니. 바질은 기업형 구조의 마약 카르텔로써 생산한 정제 약품들을 외부와 거래하여 도시에 필요한 것들을 들여오는 사업을 하고 있다. 예컨대 당신이 먹는 빵의 밀가루, 마시는 와인, 피우는 고급 담배, 당신이 앉는 가죽 소파 들은 바질을 거쳐 들어왔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3. 관계

산군

이가라시

4. 독백

인형사의 꼭두각시 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