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민유리

last modified: 2021-09-23 16:31:32 Contributors

Специальный Отряд Быстрого Реагирования
Этот документ переведен на корейский язык
한국어로 번역된 문서임
[1] 이름 Юлия Мина[2] 파견지 이름 민 유리 여권 번호 ■■■■■■■■
연령 24 성별 여자 계급 Лейтенант полиции[3]
랭크 A 능력 Мрачный шаг[4] 큐브웨폰 ???
거주지 대한민국 청해시 XX구 OOO로 XX-XXX
파견지 대한민국 청해시 경찰청 대 익스퍼 전담팀 Team Yggdrasil

세부사항
외모

169센티미터. 늘씬해 보이지만 의외로 평균 체중. 호리호리하면서도 탄탄한 밀도높은 체격. 회백색의 은발이나, 창백하고 칙칙한 피부 등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인상이다. 날카로운 눈매인데도 조금 지쳐보이는 듯한 눈꺼풀 짙은 눈은 어떤 사건현장에 가져다놓아도 지나가다 휘말린 억울한 행인 1 정도로 보이는 무심하고도 소박한 인상을 자아낸다. 군중들 사이에 있을 때 존재감이 낮은 인상. 그러나 독대해서 시간을 들여 가만히 살펴보면, 짙은 속눈썹 아래의 탁하지만 선명한 푸른색을 머금은 눈동자가 사실 양쪽 눈의 톤이 미묘하게 다른 오드아이라는 사실이라거나, 지친 듯 시무룩한 표정으로도 상대방을 사려깊게 살펴보는 시선, 단아하게 생긴 이목구비 등 등 독특한 인상을 찾아낼 수 있다.

성격

말수 적은 사냥개로, 한번 결단을 내리면 터프하게 밀고 나간다. 감정선의 텐션이 낮은 편이며 사람을 대하는 데 있어 어설프고 조심스럽기에 일견 무심해보이기도 하나, 꽤 다정한 면모가 있다.

능력

Мрачный шаг 그림자 발걸음

* 능력 개요
본인의 소지품을 포함해, 그림자와 안개의 중간적인 형태로 변한다. 이 상태에서는 물리적인 피해를 거의 받지 않으나, 본인도 물리적인 피해를 입힐 수 없게 된다. 밝은 빛 속에서는 흐릿한 연기 덩어리의 모습으로 보이게 되며, 물리적 형태가 흐릿한 안개가 되므로 일반적으로 사람이 통과할 수 없는 좁은 틈도 통과할 수 있다. 어두운 곳이나 그림자 속으로 들어가면 "숨은" 상태가 되어 완벽하게 모든 기척(모습뿐 아니라 적외선, 열, 소리까지)을 감출 수 있다. 그림자 속에서는 멀리 떨어져 있는 다른 그림자로 순간이동할 수도 있다(범위 약 40미터).

* 제한사항
그림자 속에서는 능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나 밝은 빛 속에서는 능력을 오래 유지하지 못한다. 그러나 밝은 빛 속에서도 본인의 몸을 잠깐 그림자 안개로 만드는 것으로 적의 공격을 무마하는 방식으로는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의 손바닥보다 좁은 그림자 속에는 "숨을" 수 없으며, 순간이동의 대상으로 삼을 수도 없다.

특이사항

* 한국인 아버지와 러시아인 어머니를 두고 있다. 한국과 러시아를 오가며 살았기에 양쪽의 생활에 모두 어느 정도 익숙하나. 다만 한국의 경우는 중학교 이전까지만 자주 와봤으며 고등학교 진학 이후로는 오지 못했다. 복수국적자로 한국 국적과 러시아 국적을 모두 갖고 있으며, 외국 국적 불행사 서약을 마쳤다.
* 꾸준히 운동을 한다는 모양. 각종 격투기와 유술에 익숙하며, 특히 초근접 거리에서 효과를 발휘하는 유술과 무에타이, 단검술에 일가견이 있다.
* 요리를 상당히 잘 한다는 모양이다.
* 학생 시절에는 무용을 전공하고자 한 적도 있으나 능력 발현과 함께 그만두었다. 이후 모스크바 내무부 대학에서 경찰작전학과(정확한 번역이 아닐 수 있습니다, 원문 Факультет подготовки сотрудников для оперативных подразделений полиции)를 졸업하였다.
* 이후 러시아 국가근위대의 SOBR에 소속되었다. 러시아 국가근위대에는 아직 익스레이버 체계가 제대로 자리잡지 못해, 일종의 군사교류 형식으로 한국 혼혈이었던 율리야를 청해의 팀 이그드라실에 파견했다.
* 주무장은 VSS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