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뵈르

last modified: 2018-03-20 16:30:46 Contributors


……쯧.

뵈르
  성별 
  나이  31
  종족  오브젝트 헤어



1. 외관

가장 특징적인 점을 꼽자면 역시 목 위로 있어야할 사람의 머리가 없다는 점일까. 얼굴이 위치하고 있어야할 자리에 있는 것은 날카롭게 세공된 것 같은 아름다운 붉은색의 금속 조각들이 웅웅거리는 소리를 내며 일정한 영역 안에서만 자유비행을 하고있는 모습이다. 금속 조각들은 뵈르의 기분에 따라 사람의 눈으로 쫓아갈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날아다니기도 하고, 느릿느릿하게 서로 합쳐지거나 혹은 더욱 작게 나뉘어지기도 한다. 그래서 그의 기분을 읽기 위해선 왠만한 기간 같이 지내보지 않고서는 어렵다. 인간들에게 보이는 얼굴은 따로 있다. 구릿빛 피부에 한쪽 눈을 가리는 백발. 험상궃은 인상이 짙고 금속과 같은 적색 눈동자는 미동이 없다. 그리고 왼쪽 귓볼에 금속 조각 모양의 귀걸이를 하고있다. 그 아래로는 체격이 상당히 다부졌다. 떡 벌어진 어깨에 근육이 고루 잡혀있어 종종 웨이터복이 꽉 끼는 듯 하다. 185cm. 얼굴 외에 몸의 피부빛 역시 구릿빛이다.

2. 성격

자신에게 엄격한 편이다.약간의 결벽증도 있어 복장의 흐트러짐을 그냥 보지 못한다. 자세도 고르고 손님들을 대할땐 굉장히 공손하게 대한다. 오브젝트 헤드를 보는 동료사원들은 잘 모르겠지만. 가끔 까탈스럽게 대하고 처음 보는 이들에게도 말을 잘 붙이지 않는데, 본래 성격이라기 보다는 낯을 많이 가리고 부끄럼을 타는 편에 가깝다. 그럴 때마다 혀를 차곤 하는데 초면엔 기분나쁘다고 하는 사람이 많지만 속은 꽤나 배려심 깊고 여리다.

3. 종족 특징

머리 대신 다른 오브젝트가 존재하는 종족. 뵈르의 형과 여동생만 보더라도 카메라와 어항이다. 그 외에 잠을 자지 않고, 안에 있느 물건들이 손상되더라도 수리가 가능하며 간혹 오브젝트들과 멀리 떨어지더라도 컨트롤이 가능하다. 다른 오브젝트 헤더들은 사람의 얼굴로만 음식을 먹을 수 있는데, 뵈르는 특이하게도 금속 사이에 흐르는 전자기로 잘게 분해 후 흡수해 먹거나 마실 수 있다.

4. 기타

1. 바리스타 외길을 걸어왔다. 누구보다 정석의 제조법으로 항상 일정한 맛의 커피를 뽑아낼 수 있다. 뵈르의 특성 상 원자 단위로 맛을 구별하는 것이 가능해서인듯. 꽤나 맛있는 커피를 뽑아낸다.
2. 가족 구성은 부 모 형 여동생. 각자 꽤 어느정도 인간 세계에 잘 섞여있다.
3. 미식가 경향이 강하다. 맛없는 것만은 참지 못한다.
4. 청결에 누구보다 신경을 쓴다. 시력은 왜 그리도 좋은지 먼지 하나도 잘 찾아내는 듯.
5. 누가 자신의 머리에 손을 대는 걸 싫어한다. 이전에 다친 사람을 봐서 안좋은 기억이 있다.
6. 후에 추가…

5. 카페 경력

4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