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빌헬름 리히터

last modified: 2021-10-01 01:50:27 Contributors

이미지 있을 시 링크 삽입 [picrew] [상태창]
이름
나이 만 21
학년 1학년
특별반
성별
레벨 20
의념 속성 변전(變轉)
스테이더스
신체 175
신속 155
영성 125
건강 145
매력 10
메인 특성 의문의 코스트
서브 특성 넓고 얕은 지식 엉터리 수정구슬

“ 거기서 세 걸음만 더 왼쪽으로 가보라니까? 가면 아무튼 뭔가 된다니까? “



1. 외관

머리카락은 창백한 빛이 도는 옅은 금발로, 깔끔한 단발 정도의 길이였으나 앞머리는 애매하게 길어서 자주 콧등 옆으로 흘러내렸다.
부모를 닮아 푹 패인 안와 속에서는 청회색 눈동자가 반짝였고, 쭉 뻗은 콧대와 부드러운 입매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줬다.
근접전을 주로 하는 사람답게 몸에 흉터가 꽤 있는 편이었지만 심한 수준으로 보이지는 않았다. 오히려 그것보다는 깔끔하게 균형잡힌 근육이 더 눈에 띄었다.
골라입는 옷은 특출나게 멋있지는 않았지만 나쁘지도 않았다. 자신에게 뭐가 어울리는지 알고 있는 사람이라는 티가 났다.

2. 성격

중립 선? 혼돈 중립? / 가끔 나오는 헛소리 / 밝은 표정 / 적당히 사는
그는 시종일관 밝고 쾌활한 태도를 유지했다. 비록 그런 얼굴로 하는 말이라곤 대충 넘기자거나 너무 열심히 해도 안 좋다 따위가 대부분이었지만.
뭐든 과하지 않게. 험담을 들어도 대충 넘기고, 둥글게 살자가 인생의 모토인 것처럼 보이는 어른.
가끔씩 영문을 알 수 없는 이상한 소리를 한다는 것만 빼면 그는 꽤 좋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었다.

3. 전투 스타일

한 손에는 리볼버, 다른 손에는 장검. 의념과 예언을 활용한 근거리에서의 변칙적인 움직임이 특기.
양손에 든 무기를 서로 바꿔서 적을 혼란시키거나 코스트가 파괴 불가라는 점을 이용해 공격을 쳐내는 용도로 사용하는 등 자신이 가진 것들을 최대한 활용한다.
제일 자신있는 분야는 인간형 적을 상대하는 것.

4. 기술

무기술 - 검(C)
훌륭한 검 실력을 가지고 있다.

0%

사격(E)
그럭저럭 표적에 탄을 맞출 수 있다.

0%

버지니아 핫 칠리 버스터(F)
의념을 통해 생성된 총알을 빠른 속도로 난사한 뒤 상대를 향해 뛰어든다.

0%

5. 아이템

▶ 미리내고등학교 기본 지급 총 ◀
▶ 집합자 베스타 ◀

6. 과거사

그는 서유럽에서 주로 활동하는 연극 배우인 아버지와 말 그대로 평범한 헌터였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결혼 후 은퇴한 어머니와 평화롭게 지내고 있던 그였지만, 차라리 게이트 내부가 안전할 정도의 끔찍한 사태가 도시를 덮치며 어린 시절의 평화도 끝이 났다.
어머니는 어쩔 수 없다며 10년 넘게 쥔 적 없던 무기를 든 채 그를 데리고 게이트 안으로 들어갔고, 한참의 시간이 지나 그가 어머니와 코스트를 붙잡고 집으로 돌아갔을 땐 이미 모든 것이 끝난 뒤였다.
그는 어머니를 묻어주고 총과 검을 들었다. 8년 전의 일이었다.

7. 특성


메인

의문의 코스트
집합자 베스타
그 정체를 추측할 수 없는 검. 베스타는 현재 리히터에게 귀속되어 있다.


서브

넓고 얕은 지식
보편적으로 알 법한 지식들에 대해 캡틴에게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정보의 풀은 좁습니다.

엉터리 수정구슬
이따금 특정 상황에 대한 예지가 발동됩니다. 가까운 미래일수록 적중률이 높습니다.

8. 기타

179cm / 68±2kg / 270mm / 17호
크X드 어X투스 향
양손잡이
정갈한 필기체
가끔 마시는 홍차
아버지와 절연한 것은 아니나 거의 연락하지 않는 사이

9. 인간관계

9.1. 특별반

9.2. 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