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애셔 스칼렛 (욕망이 꽃피는 성지)

last modified: 2020-02-09 18:26:38 Contributors


끝까지 책임질 게 아니라면, 동정심은 갖지 마.

애셔 스칼렛
나이 21
성별
소속 가디언




1. 외형

175/60. 짙은 푸른색 머리칼을 가슴께까지 아무렇게나 길렀다. 평소에는 포니테일로 묶고 다닌다. 눈동자는 은회색. 평범한 사각테 안경을 쓰고 있다. 신체의 말단부로 갈수록 피부가 유난히 창백해진다.

2. 성격

매사에 무신경하고 담담해 보이지만,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의 이야기가 나오면 눈빛이 바뀐다. 의외로 순수한 구석이 있다.

3. 능력

광전사. 상처를 입을수록 신체능력이 강해지며, 이 상태에서는 쉽사리 죽지 않게 회복도 빨라진다. 능력을 쓰지 않으면 점점 신체 기능이 퇴화하는데, 이는 그간의 경험으로 알게 된 것. 능력을 사용하면 어느 정도 회복되나 모든 것이 온전히 돌아오지는 않는 듯하다.

4. 과거사

능력을 각성하게 된 계기는 몇 년 전, 집에 침입했던 강도로부터 몸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본인은 말한)다. 과거 누군가에게 버림받은 경험이 있다. 이후 떠나버린 그 사람을 찾는 중. 차후 추가.

5. 기타

식사 시간을 아끼기 위해 되도록이면 간편식만 먹는다. 시간이 없다며 운동조차 하지 않는 모습은, 자신의 능력에 의존하는 것처럼 보일 정도다.
남는 시간에는 역시나 사람과 정보를 찾고 있다. 게이트의 인물 정보에 특히나 민감한 모습을 보인다.
부모님과는 따로 떨어져 살고 있다.
예술을 못 한다.
차후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