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요시다 슈이치

last modified: 2019-10-19 10:39:00 Contributors

“요시다 슈이치야! 좋은 알바 있으면 소개시켜줘!”

요시다 슈이치
성별 남성
나이 17
학년 2학년
페르소나 테미스
아르카나 정의


1. 외모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다. 그리고 꽤나 여성스러움을 풍기고 있다. 얼핏 본다면 여성으로 착각할 정도.
파란색의 어깨까지 내려오는 생머리와차가운 눈빛의 갈색 눈, 시력이 나빠 무테 안경을 쓰고 있다.
키는 165cm고 체형은 가는 편이다. 입는 옷은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다르다.

2. 성격

밝은 성격이지만 타인에게 큰 관심이 없는 사람이다. 그 탓에 가끔씩 아무 생각 없이 말을 하는 경우가 있고 후회하는 경우가 잦다. 최근엔 그것에 바로 사과하는 편이다.
의외로 덜렁이여서 중요한 물건을 놓고온다던가 안경을 안낀 채로 다닌다던가 하는 경우도 있다.
어려서부터 가난에 허덕이며 살아와서 현실과 타협하는 경우도 있지만 자신의 꿈과 바르지 않은 일에 관해서는 타협하지 않는 고집쟁이이기도 하다.

3. 기타

※학교가 마친 뒤에는 대부분의 일과는 아르바이트 – 집의 반복이다.
※실수로 안경을 부수는 사고가 자주 있다…
※취미는 청소고 특기는 운동이다. 보기와는 다르게 의외로 몸 쓰는 일을 잘 하는 편이다.
※지금 하고 있는 아르바이트는 편의점과 식당 2개지만 할 수 있다면 더 하고 싶다고 생각 중이다.
※생일은 12월 30일이다. 이때까지의 생일 날은 항상 가족과 보내왔다.
※꽤나 자신의 머리카락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어렸을 적 장래희망은 변호사였고 지금도 변함은 없다.

4. 페르소나

4.1. 이름

테미스

4.2. 속성



4.3. 외형

약 2m의 체구를 가진 여성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그 드레스 위로 검은 색 갑주가 둘러져 있다. 안대로 눈을 가리고 있고 마스크 형식의 구속구로 입을 가리고 있다. 한 손에는 천칭을 들고 있고 반대편 손에는 검을 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