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윈터 V. 하트

last modified: 2020-12-19 23:05:05 Contributors

그런가요.


1. 프로필


이름 : 윈터 V. 하트 (Winter V. Heart)
나이 : 25세
성별 : W
종족/직위 : 뱀파이어/물림

2. 성격&외모

2.1. 성격

처음 그녀를 보았을 때는, 생각하던대로 차갑고 무뚝뚝한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 수 있다. 낯가림이 있는 편인지라 사적으로 누군가를 만날 때는 거리를 두고 대한다. 낯가림을 지나고 친분을 쌓고 나면 제법 붙임성 있고 포근한 성격이 드러난다. 하지만 말수가 적고 조용한 모습은 그대로. 보기보다 다정다감하고 여린 감성의 소유자. 전체적으로 나긋하다는 느낌이 강하다.

2.2. 외모


연한 커피빛 머리카락은 물이 빠진듯 창백한 색감으로 다소 부스스한 느낌이 든다. 대강 속눈썹에 닿을 정도로 긴 앞머리는 약간 곱슬거려 가볍게 갈라져있고, 턱 아래까지 내려오는 사이드뱅 역시 완만한 곡선을 그리며 웨이브진 모습이다. 숱이 많은 뒷머리는 대개 하나로 땋아내려 늘어뜨리는데 이따금 복슬대는 듯 구불이는 머리칼을 풀어헤칠 때도 있다. 전체적으로 정돈되지 않은 듯 내추럴한 느낌. 희고 고운 피부에 청회색빛 눈동자. 본디 날카로운 눈매이나 항상 졸린듯 나른히 눈을 뜨는 덕에 날카로움이 그리 부각되진 않는다. 얇게 그어진 쌍꺼풀과 길고 짙은 속눈썹. 언더래쉬가 조금 긴 편이다. 콧대는 높고 오똑하나 약간 둥글진 느낌. 때문에 인상이 조금 어려보인다. 입술은 도톰하며 자연스러운 혈색이 돌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창백하다 느껴질 수도 있다. 전체적으로 어딘가 무관심하고 너른한 분위기. 늘상 무심한 얼굴을 하고 있어 무언가 깊은 고민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커피향이 잘 어울릴 것 같고, 또 항상 커피향이 난다. 직장이 꽃집인지라 적당히 플로럴한 느낌이 섞인 커피향. 키는 167cm에 몸무게는 49~52kg 사이를 유지. 항상 턱 끝까지 올라오는 목폴라나 니트를 입고, 페미닌 캐주얼 룩을 선호한다.

3. 그 외

3.1. 능력

Γαῖα
• 생명을 틔워내거나 성장시킬 수 있다. 작은 새싹을 순식간에 꽃송이로 만들어내거나, 작은 장미를 큼지막한 덩굴로 키워내는 정도. 마음만 먹으면 규모가 작은 꽃밭 정도도 가능하다.

3.2. 기타

+ 대략 한 달 전, 이를 모를 뱀파이어에게 물리고 말았다. 가게를 정리하고 집에 가던 길이었다.

+ 뱀파이어가 되기 전. 그러니까 그녀가 인간일 적, 진지하게 만나던 사람이 있었다. 어쩌면 그 사람과 결혼할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들 정도로.

뱀파이어에게 물리고 난 직후, 그녀는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다.

+ 작은 꽃집을 운영한다.
• 꽃집, In Flower. 레블의 중심가에 위치해있으며 크기는 대략 30평 정도. 오픈과 마감이 제멋대로인지라, 운이 나쁘다면 당신을 놀리듯 달려있는 CLOSE 피켓만을 주구장창 볼 수도 있다. 손수 엮은 꽃다발, 꽃 씨앗, 드라이플라워 등등 다양한 꽃 종류를 취급한다. 가게 구석에 테이블이 하나 놓여져있는데 가게가 한적할 때 시간을 보내는 장소이지만 간간히 단골 손님들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 용도로도 사용된다.

+ 가장 좋아하는 꽃은 푸른 수국.

3.3. 나머지

성향 : CL>HL
계약자 여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