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시온(Black Ops)

last modified: 2019-12-14 13:43:02 Contributors

" 여름방학... 끝나버렸어. "

코드네임 : 노바디



1. 프로필


유시온
나이 17세?
성별 여성
코드네임 노바디
능력 폴터가이스트

2. 외모

#허리까지 내려오는 흑발 #금빛 눈동자 #감정이 깃들지 않은 표정

허리까지 내려오는 헝클어진 느낌이 다분한 검은 머리카락은 풍성한 머리숱으로 인해 무척 푹신푹신해보인다.
얼핏보면 지저분해 보일수도 있지만 평소에는 포니테일로 묶어 올리고 다니기에 별로 드러나지 않는 특징.

첫 눈에 인상깊게 남을 살짝 날카로운 눈매의 금색 눈동자는 호박색 내지는 황갈색에 가까운 색이나 무미건조한 표정과는 상반되듯 맑고 깨끗한 눈빛을 보인다.

신장이 144cm가량으로 또래에 비해 무척이나 작고 호리호리한 체구를 자랑한다.
마찬가지로 작은 체구덕에 체중도 적게 나가는 편이라 가볍다.

일말의 감정이라고는 엿보이지 않는 무미건조한 표정과 작은 키가 맞물려 이 세상의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 듯한 인상을 심어주는것도 특징이라면 특징.

검은색 계열의 복장을 주로 입는다.

3. 성격

#공허함 #무감정

끝을 알 수 없는 듯한 공허함과, 무엇 하나 신경쓰지않는 무신경함.
무척이나 특이하게도 감정이라는게 없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심심한 인형같은 성격을 지녔다.

기본적인 지식은 갖추어있으나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스스로 판단하는 능력이나 스스로 생각하고 의문을 갖는 행동등, 사람이라면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들이 없는 미숙아와도 같은 모습으로 티끝 하나 물들지 않았지만 동시에 불안해보이기도.

4. 특징&기타

* 많은 감정들이 결여된 듯한 모습을 보이지만 유일하게 공포라는 감정에는 반응한다.

* 아픔이라는 것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는 모양인지 자기자신을 해하는 행동이나 존재를 병적으로 꺼려한다.

* 감정과 함께 미각이라도 상실한 모양인지 웬만한 음식을 먹어도 맛있다, 나 맛없다 같은 감상을 내뱉지 않는다.

* 블랙옵스라는 것에 별 다른 생각을 갖고있진 않지만 그저 그들이 있어야만 자신이 존재할 수 있다는것만을 알고있기에 그들의 말이라면 우선적으로 따르려한다.

* 왜소한 체구나 겉으로 드러나는 특징들과는 상반되게 무척이나 건강한 신체를 지녔다고.
시력도 뛰어나 먼 거리의 물체를 단번에 파악할 수 있을정도이다.

* 평범한 학생들의 일상이라는 것을 동경하고있다.
본인에겐 절대로 일어날 수 없는 일이란 것을 알고있으면서도.

* 연구소에서 생활하던 시절 먼저 만들어진 두 레플리카와는 가족과도 같은 사이였으나 기억을 잃어버리면서 이 둘에 대한 존재도 잊어버렸다.

* 잊혀진 두 친구의 이름은 아인리아.

4.1. 블랙옵스에 들어온 이유

인공적으로 만들어내는 복제인간 능력자.
대충 이러한 목적으로 인첨공의 뒷세계에선 어느 비인도적인 실험이 벌어지고있었다.

한 사람의 유전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0에서부터 새로운 생명체를 창조해내는 것, 그 일은 무척이나 까다로웠고 예산도 많이 들었다.
여러 비리가 겹치고 내부 사정으로 인해 결국 실험은 유의미한 성과를 얻지 못한채 중지되었다.
하지만 문제는 이 다음부터 벌어졌다.

실험으로 인해 태어난, 존재해서는 안 될 아이들, 세 명의 레플리카의 사후 처분이 문제였고 연구소는 이들을 전부 폐기처분하기로 결정했다.
그렇게 하나 둘 사라져가던 와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소녀, 시온은 누군가의 변덕인지 동정인지 알 수 없는 마음에 이끌려 유일하게 그러한 수라장에서 살아남아 블랙옵스로 넘어가게 되었다.

블랙옵스라면 존재해서는 안될 존재들을 품어줄 수 있으니까.

그리고 살아남은 소녀는 그 날의 모든 기억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4.1.1. 와일드카드

그녀의 존재

일반적으로는 존재해서는 안될 생명이기에 블랙옵스에서 나가는 순간 제거 당할지도 모른다.
그녀 역시 자신의 존재가 블랙옵스가 있음으로써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있기에 별달리 반항하는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4.2. 특기

* 뛰어난 시력. 사물을 인지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 기억 능력. 한 번이라도 보고 듣고 느낀것은 웬만해선 잊어버리지 않는다. 다만 이 점은 특기가 아닌 단점으로도 작용하기도.

* 반사 신경. 아픈걸 싫어하다보니 무언가에 반응하는 능력이 극도로 발달되어있다.

5. 능력

대분류 텔레키네시스
소분류 폴터가이스트

자신을 주변으로 전방향으로 염동력을 난사하는 능력. 대상의 3차원 좌표를 지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그것을 계산할 시간을 온전히 수많은 대상에 강력한 힘을 가하는 데 대신 써먹을 수 있다.
일정 무게 이하의 무게를 전부 들어올리며, 허용중량은 일반적인 텔레키네시스와는 다르게 무게의 총합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각 개개의 물체의 무게를 따진다.
즉, 일반적인 텔레키네시스 능력자가 들 수 있는 무게가 10Kg이라 1Kg의 벽돌을 10개 들어올릴 수 있다면, 폴터가이스트 능력자는 1kg의 벽돌이 20개 있으면 20개, 30개 있으면 30개 들어올릴 수 있다.
들어올린 물건은 세세한 컨트롤은 불가능하고, 사방 팔방으로 움직이며 강력한 충돌을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