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윤제림

last modified: 2018-02-09 11:23:38 Contributors



1. 프로필

글쎄.

이름 윤제림
나이 17
성별 여성
기숙사 청룡

1.1. 외형

은은하게 혈색이 도는 하얗고 깨끗한 피부. 양 볼에 보조개가 있으며, 아직 젖살이 빠지지 않아 말랑말랑하다. 엷은 보라색 눈은 눈매가 살짝 올라가고 가로로 길어 표정에 따라 인상을 크게 좌우했다. 반듯하고 예쁘장한 얼굴에 첫 눈에 봤을 때 '사랑받고 자란 부잣집 아가씨'라는 느낌이 강하다. 겉모습에 불과하지만. 가슴께까지 내려온 검은색 머리카락은 튀어나온 곳 없이 단정했고, 뒷머리보다 짧은 길이의 앞머리를 오른쪽으로 가르마를 타 넘겼다.
170cm, 평균에 훨씬 못 미치는 체중. 근육은 거의 없는 듯하다. 손가락이 길고 손이 크다. 왼쪽 손목에 못 모양의 은색 팔찌를 하고 있다. 정석대로 갖춰 입은 일반 교복에 사복 역시 깔끔하고 단정한 것을 선호했다.

1.2. 성격

언뜻 보면 조용하고 까칠한 성격 같지만, 막상 마주했을 때는 상당히 능글거리고 뻔뻔해 성격을 종잡을 수 없었다. 반항적인 면이 있어 큰 사고를 치지는 않아도 주변 어른들의 속을 꾸준히 썩여왔다. 때와 장소를 잘 가리지 않는 솔직함까지 더해져 훌륭한 집안 모임 분위기 브레이커. 학교에서는 학생들과 그럭저럭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듯하다.

1.3. 사용 지팡이

재료 산사나무
속재료 세스트랄의 꼬리털
길이 37cm
특징 은회색 지팡이. 끝 부분이 날카롭게 처리됐다.

1.4. 패밀리아

흰색 털과 검은색 털이 섞인 노르웨이 숲 고양이로 제림은 '하루'라고 부른다. 기숙사 밖으로 잘 나오지 않고, 나온다고 해도 제림의 품에 안겨 있어 얼굴을 잘 보여주지 않는다.

1.5. 기타

설정들
가문

이름의 한자는 霽霖.

3학년 때까지만 해도 공부를 잘 하지 않아 성적은 종합 중위권 정도를 받았고, 좋아하는 과목과 싫어하는 과목의 편차가 큰 편이었다. 하지만 무슨 바람이 든 건지 올해가 들어서는 떨어지는 과목 없이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좋아하는 과목은 천문학과 어둠의 마법 방어술, 싫어하는 과목은 약초학.

시력이 나쁘다. 어머니에게 선물 받은 안경이 있긴 있는데, 디자인이 영 취향이 아니라 차마 버리지는 못하고 혼자 공부할 때만 쓰고 있다. 방에서 쓰는 건 안경줄이 달린 얇은 은색 테 안경.

소지품 - 트라이플


3.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