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진세랑

last modified: 2021-03-02 19:52:35 Contributors

하아, 또 『나』의 아름다움에 이끌린 가여운 어린 양이 하나……. 정말 곤란하구나…….

스페셜 루트에 진입했습니다!
이름 진세랑
나이 19
학년 3학년
2반
https://picrew.me/share?cd=YENWs8m8RX



1. 외형

앞머리를 옆으로 넘긴 옅은 갈색 머리카락과, 여리여리하고 날카로운 얼굴선, 팔자눈썹, 상당히 느글느글해 보이는 눈빛을 내뿜는 보랏빛 반달눈이 인상적. 레이디들 앞에서는 입가에 언제나 여유로워 보이는 미소를 머금고 있으며, 웃을 때 송곳니 하나가 돌출되어 보인다. 귀에 피어싱 같은 것을 했다. 꽃미남……? 인지, 객관적으로 반반한 외모이지만 지나치게 반반하려고 노력한 것 같기도 해서 아주 조금 신경이 쓰일 정도로 반반하다. 몸은 살짝 말랐다. 키는 180cm을 신체검사에서 턱걸이로 넘기고 매우 안도했다는 설정이다.

2. 성격

미연시에 꼭 하나씩 있는 귀티 나는 자기애 가득한 캐릭터. 얼굴은 반반하게 생겨 놓고 무한한 자의식과 나르시시즘, 자기애를 지니고 있으며, 느끼함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는 말투로 여학생에게는 무한히 작업을 걸고, 남학생들에게는 묘한 눈총을 받는다는 것이 플레이어들의 처음 인식이다.
그러나 본격적인 공략 루트(난이도: 중상)로 들어서면, 귀공자는 무슨 사실은 평범한 서민 가정의 아들내미이고, 매우 소심하고 겁 많고 조용하고 내성적이며 카사노바와는 백만 광년 떨어진 초식남이라는 것이 밝혀진다. 여주를 꼬시는 것이 진심으로 무리라서 운명의 질문에서 Yes를 선택했지만, 사실은 그러기에도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

3. 기타

  • 반전 요소 하나로 먹고사는 몹시 흔한 귀공자 캐릭터. 인기는 고만고만하다.
  • 피어싱은 사실 귀찌다. 생살에 구멍 뚫기에는 겁이 너무 많다.
  • 원예 동아리 소속이다.

4.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