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취업난 시대, 모험가로 취직했습니다. Re

last modified: 2020-11-09 12:24:46 Contributors

취업난 시대, 모험가로 취직했습니다. Re
장르 이세계 판타지
성격 모험, 전투, 육성
스토리 창작
시작일 2020/10/14
종료일 미정
총 스레드 수 01



1. 신님의 실수

본래 여러분은 학생이었을 수도 있고, 회사원과 같은 성인이었을수도 잇었겠죠.
그런 여러분이 이런 낯선 서고에서 눈을 뜬 이유를 설명하자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게 없습니다.
신님께서 무언가 술식을 짜고 있었던 모양입니다만. 뭘 잘못 입력하신건지 공통점도 없이.
각자의 공간에 있던 여러분이 죽게된겁니다.

이곳이 어떤 곳이냐고요? 흐음.. 요즘 유행하는 만화들 있지 않습니까. 그런겁니다. '이세계'
- 이곳에 막 도착했을때, 신님의 비서씨가

응? 아 맞아 맞아. 내가 그만 실수로 말이지! 하하하하- ? 응? 그럼 어서 돌려보내 달라고? 아 미안 ㅋ. 그거 힘들거 같아.
아니 그게 있지, 이번건 완전 실수로 전송된거고 다시 재전송하는 방법은 나도 모르니까~ 아 물론! 그냥 입 싹 닫을 생각은 아냐!
이제부터 이세계에서 살아야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엄청난 특전들이 있으니까 말이야! 그러니까!! 그렇게 보지 말아줄래!?
- 신이 맞나싶은 신님

2. 세르베오

이곳이 여러분이 활동하게 될 나라.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 모험가들이 가장 활동하기 좋은 나라라는 별칭이 붙어있습니다.
아쉽게도 지금의 여러분들이 선택할 길은 모험가밖에 없습니다. 조금 면허가 생기고 하다보면 다른 직업으로 빠질수도 있습니다만.
어쨌건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위해 쉽게 풀자면 이 나라는 판타지 속 국가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마법이 있고, 기사가 있고, 귀족이 있고, 왕이 있습니다. 이종족도 있고 여러가지 직업도 존재합니다.
저희 신님의 실수로 일어난 비극을 겪고있는 여러분들에게 뭐라고 말씀드려야 좋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부디 이 세계에서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신님도 그렇지만 이렇게 어이없이 무고한 이들을 잃으면 꿈자리가 뒤숭숭합니다.

2.1. 아리한벨트

그 중에서도 국경선에 위치한 도시. 그것이 여러분이 처음 눈을 뜬 <아리한벨트> 라는 이름을 가진 도시입니다.
국경에 위치했기 때문에 기사단과 더불어 많은 경비병들이 주둔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를 벗어나는게 곧 나라에서 나가는게 되므로 경계문이 지어져 있고, 자동으로 의뢰를 하러 나갈때 경계문을 지나게 됩니다.
그렇기에 모험가 길드에 등록되어 있거나. 출입증이 필요하죠. 아, 물론 수속은 다 해놨으니까 출입증도 등록도 되어 있답니다.
하지만 국경 밖에서 의뢰를 할 경우 당연히 위험도도 올라가게 된답니다.
뭐 다른 사람들은 그 스릴을 노리고 이곳에서 활동한다고들 하는데 솔직히 저는 이해하지 못하겠네요.

2.2. 아리한벨트 - 구조

  • 모험가 길드
여러분이 가장 많이 신세를 질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모험가 등록부터 시작해서 의뢰를 받고, 보수를 받고 파티를 짤 수 있습니다
아리한벨트의 모험가 길드는 규모는 큰 편이지만 생각보다 네임드 모험가나 고랭크 모험가는 적은편인거 같습니다.
듣기로는 길드 마스터가 여간 깐깐한 성격이 아니라 랭크를 올리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접수처에는 흔히들 길드 누나 라고 부르는 아가씨가 앉아서 업무를 보고 있으니 그 분을 통해서 용건을 처리하시면 됩니다.

  • 잡화점
치료제, 상태이상 관련 물품등 잡다한것을 파는 상점입니다. 주로 치료계열 아이템을 공급하기 위해 자주 들르게 될겁니다.
참고로 이런 상점류의 장소는 자신의 모험가 랭크에 따라 살 수 있는 아이템이 다르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 대장간
여러분의 무기를 만드는 장소입니다. 마법사가 쓰는 스태프와 같은 물건도 이곳에서 만듭니다.
상당히 큰 공방이라서 대장장이 밑으로 많은 제자들이 있는 모양입니다.
이곳의 대장장이는 엄청난 장인으로 불리웠다고 하는데. 어째서 과거형인지는 다들 잘모르는 모양입니다.

  • 교회
이곳의 교회는 병원의 역할도 겸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여러 신들중에 켈롯이라는 신을 믿고 있는듯 합니다. 이 신은 그러니까...
네, 여러분을 여기로 보낸 그 분 맞습니다. 뭐 이 나라에선 나름 잘나가는 모양이니 혹여 위험한 언행은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나 여러분이야 신님이 만능이 아닌걸 알지만, 여기서 함부로 그런 소리를 했다간 위험하니까 말입니다.

  • 서고
말은 서고이나 마법서와 같은 물건을 파는 곳입니다. 마법서 이외에도 여러가지 기술에 관한 책도 이곳에서 살 수 있습니다.
안은 상당히 넓어서 직접 책을 찾는건 불가능에 가까우니 사서에게 꼭 가져다달라고 합시다.

4.2. NPC

모험가 길드 마스터, 해머

모험가 길드 접수원, 세아

모험가 길드 접수원, 코아

강철 위급 모험가, 엘드란트

대장장이, 에레피나

잡화점 주인, 케라피

잡화점 점원, 나인

교회의 성직자, 엘슘

서고의 사서, 펠드 아이시아

스칼렛

홍옥 모험가, 아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