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쿠류 코하쿠

last modified: 2018-03-20 05:15:20 Contributors


세상은 이제 막 재밌어지고 있다네!

쿠류 코하쿠
  성별  여성체
  나이  외관상 25세, 실제 6300세 정확×
  종족  고룡



1. 외관

유려하게 곱슬거리는 잿빛 머리칼을 투 사이드 업으로 묶어 올리고 두터운 눈썹 밑의 호박색의 눈동자가 투명하게 빛난다. 눈매가 날카로워 자칫 사납다는 인상을 안겨준다. 신장은 150 언저리의 극한의 단신. 본모습을 숨긴 변장의 잔재인지 길쭉히 솟은 귀와 입 사이로 살짝 비춰지는 뾰족한 송곳니가 눈에 띈다. 사복은 주로 캐주얼하게 맞춘 데님룩.

2. 성격

껄렁껄렁 능글능글. 모든 일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아저씨 스타일. 마냥 넉살 좋아보이다가도 순식간에 분위기가 달라져 종잡기가 어렵다. 사람과 대화하는걸 좋아하고, 하고 싶은건 다 하고 살아야 하는 성격. 정작 해야하는 건 귀찮아 하는 면도 있다.

3. 종족 특징

고룡은 용. 그 중에서도 가장 오래 된, 오래 사는 용이다. 내재된 힘 또한 강대하나 그 사실에서 비롯된 '고룡의 심장을 꺼내먹으면 불멸을 얻는다'는 전설이 내려져 왔기에 아이러니하게도 살아남은 고룡은 많지 않다. 문명이 발전한 현재에 와선 그저 잊혀진 옛 이야기로 치부되며 서서히 잊혀져가고 있지만 고룡의 비늘이나 뿔은 여전히 높은 값에 팔린다.

4. 기타

천하의 대꼴초. 주변에서 담배냄새가 도통 가실 생각을 않는다. 근무중엔 사탕으로 대신한다.

현대 문물에 높은 흥미를 보인다. 인터넷, 영화, 게임 등등... 사실상 이것 때문에 살아간다고 할수있다.

힘 조절에 서투르다. 누군가가 웃기는 바람에 테이블을 탕탕 두드리면 즉석 차력쇼가 일어날 확률이 높다.

대식가. 많이 먹고, 잘 먹는다. 한창 클 나이이기에.

5. 카페 경력

은 없지만 인생 경력은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