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하루카 이로하

last modified: 2020-10-21 17:34:07 Contributors

하루카 이로하
나이 18
성별 남성
학년과 반 3-A
성적 성향 CL>ALL



1. 외형

어두운 보라색의 머리카락과 머리카락보다는 조금 더 밝은 보라색의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눈매가 아래쪽으로 살짝 늘어져있고 피부가 하얗다. 오른쪽 눈 밑에 눈물점이 하나 있다. 키는 167. 언제나 음침하게 후드를 뒤집어 쓰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서 외형을 보기 어렵다. 외형만 보자면 왠지 많이 차가운 성격일 거 같고 비웃으면서 도발할 것 같지만, 사실은 그 정반대다. 울리고 싶은 얼굴이고, 울리면 정말 예쁘다.

2. 성격

낯가림이 심하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고 다른 사람들에게 잘 휩쓸리는 성격이다. 순수한 면이 강하고, 무언갈 요구하면 싫어도 거절하지 못하는 성격. 그래도 어느 부분에서는 똑부러지게 말한다. 누구에게든 친절하게 대하려 노력하지만 실제로는 말도 못 붙이고 주변만 빙빙 맴돈다. 뭐라고 말해야할지 잘 몰라서 앙칼지게 말하고 곧바로 후회한다. 자학적인 부분이 있다.

3. 기타

성격과 달리 몸에 달고 있는 장신구가 많은데, 그것들은 전부 부모님의 유품이다. 도쿄에 살 때 부모님께서 묻지마 연쇄살인범에게 살해당하고 자신 혼자 도망쳤지만, 연쇄살인범이 잡히지 않아 가미아리 마을로 도망쳤다. 얼굴을 보이지 않기 위해 꽁꽁 감싸고 다니는 것도 있고, 부모님의 유품들을 전부 걸고 다녀서 다른 사람들이 건드리지 않기 위해 감싸고 다니는 것도 있다. 친인척들이 모두 거절해서 현재 혼자서 살고있다. 보상금도 많이 받았고, 가사 만렙이라 생활에 지장은 없지만 매우 외로워하며 우울해한다. 남녀노소인령 구분 없이 이상한 것들이 많이 꼬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