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한명이

last modified: 2018-05-28 17:28:43 Contributors


"솔직하게 말해서. 하루가 30시간이어도 모자라다구요!"

한 명이
성별
나이 17
학급 1-1
동아리 없음
성적 지향 HL




1. 외관

160cm 남짓의 보통 키이나 발육이 좋은 체형입니다. 머리는 짧으며 세심한 관리와는 거리가 멀어 보입니다. 여드름 자국이 두어개 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마는 드러나 있고 눈은 크고 똘망똘망하며. 피부는 볕에 조금 그을려 있습니다.

2. 성격

자타공인 호기심의 화신으로 주변의 많은 것에 열렬한 관심을 가집니다.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으면서도 어느 날은 독서부만큼 책을 열렬히 탐독하기도 하며 수학문제를 푸는 데 열렬히 집중하다가 방전되어버린 탓에 수업시간 내내 조는 일도 있습니다. 수업 시간에 궁금한 게 있으면 무조건 손을 들며 뭔가 흥미로워 보이는 것이 있으면 뒷일은 신경쓰지 않고 끼어들곤 합니다. 이러한 면모들을 요약하여 설명하자면. 호기심이 과다하고 철이 없지만 활기차고 명랑한 아이입니다. 그 때문에 간혹 예의가 없어 보이거나 다른 사람의 사정은 신경쓰지 않는 듯한 모습도 보이지만 생각보다 행동이 앞설 뿐 본의는 아니고 나중에 꼭 사과를 한다네요.

3. 기타

* 통학은 걸어서 합니다. 가까운 곳에서 혼자 계시는 아버지가 카센터를 경영하고 계시며 집은 가게 2층에 마련되어 있어요. 어머니는 어렸을 때 돌아가셨고 아버지와 친오빠와 함께 살고 있지만 구김살 없이 잘 자랐답니다.

* 성적은 나쁘지 않지만 숙제를 제때 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수행평가 점수를 많이 깎아먹곤 합니다.

* 집안이 집안이다 보니 기계를 만지는 게 특기입니다. 차나 집의 보일러의 잔고장 같은 건 공구상자만 있으면 혼자 해치울 수 있다나요.

* 집에서 가깝기 때문에 별 생각 없이 매화고에 입학원서를 넣었을 뿐입니다만. 여러 가지 이유로 지금은 진심으로 매화고를 좋아하고 있답니다.

* 여러가지 것들에 관심이 있지만 유독 자기 자신을 가꾸는 데에는 별 관심이 없다네요.

4.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