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FEL!2 Σ

last modified: 2018-03-20 16:32:15 Contributors


그래서 그정도뿐? 하품나오는걸.

FEL!2 Σ(펠리스 시그마)
  성별 
  나이  외관상 10대 후반
  종족  키메라



1. 외관

키 160cm의 가는 체격의 몸을 가지고 기본적으로 인간과의 큰차이는 없으나, 머리 위로 고양이과 특유형태의 귀를 가지고있다.(인간의 귀는 없음.) 노란색의 동공은 마치 짐승을 보는듯한 날카로운 시선이 느껴지며 골반 아래까지 내려오는 백색의 머리카락은 원색계열의 분홍빛과 하늘색 빛의 브릿지가 어려있다. 복장은 펑크룩의 가까운 흑색의 검은 코트에 해골이 그려진 난잡한 붉은색의 티셔츠와 체크무늬 스커트차림이며, 머리의 귀를 숨기기 위해서 비니모자를 곁들이기도한다.

손톱을 네일아트로 꾸미고 관리하고 있다. 주로는 사군자를 표현한 디자인을 그린다나.

2. 성격

자기가 하고싶은 대로가 너무 강해서 마이웨이 일직선이다 못해 건방지게 느껴지는 사춘기 소녀. 친근감 없는 사람한테는 날을 세우고 비꼬기에 미움받기 쉽상이다. 다만 그런 것과는 별개로 진정으로 친하게 지낼만한 사람을 찾고 있는 고독한 척 하지만 외로움을 잘타는 편.

3. 종족 특징

신화속의 괴물이 아닌, 연구소에서 인공적으로 합성된 존재. 여러 동물의 장점을 가져와 형질을 발현하는 것이 가능하다. 시력은 독수리 수준으로, 지구력은 늑대와같이 속력이나 각력은 치타와도 같은 힘을 가지고 있는 등, 해당 형질을 발현할때에는 그 짐승의 모습이 도드라진다. 주력하고 있는것은 호랑이의 형질로 발현되는 손인데, 특유의 길고 날카로워진 손톱으로 그어서 베어버리는 무기의 역할.

본인의 말로는 제일 포함이 많이된 형질은 고양이과 라는 듯.

4. 기타

본디 군사목적으로 개발된 생명체였지만 연구개발비가 모자란것을 틈타 도주한 다음 전세계를 떠돌아다니며 자신의 보금자리를 찾는것이 목적인 소녀. 최근에서는 추적을 따돌리는데에는 성공했지만 추적자들을 따돌리면서 현재의 날선 성격을 얻은 모양.

5. 카페 경력

미안. 힘쓰는 일은 많이해봤지만 이런건 처음일까. 악질인 손님클레임 해결은 맡겨달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