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J

last modified: 2018-02-26 23:13:15 Contributors


"조금 더 가까이 와봐."

J
성별 남성
나이 31
랭크 S
성적 지향 SL(변동가능)


1. 외관

175cm/마르고 가는 체형, 기본체력이 평균을 훨씬 따라가지 못한다.
상냥한 미소. 웃는 얼굴이 퍽 다정하다.
깔끔하게 정리한 잿빛의 머리칼. 흘러내린 옆머리는 자연스럽게 귀 뒤로 넘긴다. 전체적으로 동안이며 남자치고 말쑥하고 단정된 이목구비. 눈썹은 짙고 콧대는 바르며 입술은 얇다.
붉은 눈매 끝이 늘 젖어있고 피곤에 젖은 눈동자는 탁한 청록색. 눈 앞에 있는 당신을 보고는 있지만 어딘가 멍하고 그 너머를 보는 듯한 초점없는 시선. 시력을 잃은 탓이다. 평소엔 비단같은 흰 천으로 두 눈을 가리고 있다. 그럼에도 위화감 없이 잘 움직인다.
마른 몸 이곳저곳에 남겨진 화상자국. 물론 제복으로 보이지 않는다.
왼손 약지의 검게 그을린 은반지 외에는 어떤 장신구조차 하지 않고 있다.

조선시대AU(이벤트용)

2. 성격

공란

3. 능력

파이로키네시스

원소계 중 불을 다룬다. 기본적으로 아무런 연료없이 불을 일으키거나 소화, 조종하며, 자기 몸이나 허공에서 도구 없이 발화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연소에 필요한 연료가 없더라도 불길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능력을 사용하는 거리가 가까울수록 위력도 늘어나며, 반대로 능력을 사용하는 거리가 멀 수록 부작용도 심해진다.

*온도조절 : 열의 온도를 자유자재로 올릴 수 있다.
*폭파 : 대상이나 그 주위를 폭발시킬 수 있다. 조건은 주위에 폭발물이나 인화성 물질이 있어야 한다.
*방패 : 화염으로 물리적인 공격이나 능력을 막는다.

패널티 : 기본 체력이 매우 부족하다. 평소에 쓰는 능력 정도로는 단순한 피로감뿐이다. 그러나 무리하기 시작하면 오감 중 몇이 퇴보한다. 어느 쪽인지는 랜덤. 주로 충분한 휴식을 거치면 원래대로 돌아오지만 정도를 넘어서면 돌이킬 수 없게 된다. 시력을 잃게 된 것도 개중 하나.
또한 기본적으로 본인은 불에 의해, 혹은 자신이 만들어낸 불에 한해 피해를 입지 않으나, 부작용으로 인해 스스로 화상을 입을 수 있다. 특히 이성을 잃고 폭주하면 화상 뿐 아니라 또 다른 오감을 잃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

4. 기타

▷경력만 해도 10년 베테랑. 수사1과 계장. 이후 특수 수사대 아롱범 팀으로 스카웃.

▷시력을 잃은 건 처음 익스파가 발현될 때 폭주가 동시에 일어나 실명하게 된 것. 이하 공란.

▷현장에서는 올라운더. ……이긴 하다만 전방보단 서포트를 더 선호하는 듯.

▷시력을 잃었으나 위화감 없이 움직일 수 있는 까닭은 어째서인지 사람이나 사물의 실루엣 만큼은 분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쉽게 말해 검은 바탕에 타오르는 불마냥 흐물거리는 선명하지 못한 잿빛 실루엣.(feat.유령) 실제로 눈을 감고 걸어도 그 외의 다른 감각들이 예민하게 곤두서있어 대충 앞을 파악할 수 있는 정도는 되긴 한다.
때문에 혹자는 시력이 멀쩡한 건 아니냐 하다지만 그런 비아냥조차도 무관심으로 일관한다.

▷의외로 사람의 체온을 즐긴다. 몸이 찬 반면 손이 따뜻하다. 서늘한 것을 좋아한다.

▷위태로운 곳에 섰을 때 느끼는 아찔함과 높은 곳을 좋아한다.

▷체력도 몸도 좋지 못하다. 잔병치레도 많을 뿐 아니라 기본체력조차 일반인보다 허약한 수준.

▷왼손 약지에 껴있는 은반지. 불에 그을린 자국이 남겨져있다. 누군가 이에 대해 묻노라면 돌아오는 대답은 하나 같이 "손가락이 허전해서."
8년 전의 인질극과 함께 일어났던 대규모 화제사건 이후로 사별한 아내.당시 인질극의 희생자라는 게 과거사에서 밝혀짐 시력을 잃은 것도 그 즈음. 기일은 아직까지 챙기고 있는 모양.

7. 독백

FADE

NOSTALGIA

相思花

7.1. 이벤트 독백

조선시대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