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아지랑이레코드/야마모토료타

last modified: 2015-04-27 02:57:00 Contributors

상위 항목:아지랑이 레코드



1. 기본 프로필





에헤, 거절안해도 된다니ㄲ...컥.

이름 : 야마모토 료타
성별/나이 : 남/19
눈의 능력 : 눈을 울리는 능력. 지정한 대상을 랜덤으로 불행을 겪게한다. 불행의 강도는 조절할수 있다. 그러나 불행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일어날지는 랜덤. 어쩌면 눈앞의 상대에게 불행을 걸었다가 지금 당장 바로 차가 들이받아서 자신까지 불행에 휘말릴수도... 그래서이기도 하고 큰 일을 벌이고 싶지 않아 능력을 잘 쓰지 않는다. 능력을 제어하지 못하게 되면 사방은 와장창이 되버릴수도.




1.1. 외모





184cm에 70kg이다. 은은한 하늘색에 은색 브릿지를 넣은 머리카락. 앞머리가 비대칭으로 왼쪽눈을 살짝 가렸다. 눈은 라임색. 흰 반팔 와이셔츠 안에 민트색 후드티를 입었다. 와이셔츠를 남방처럼 입고다닌다. 바지는 칠부청바지. 주황색 체크무늬 스니커즈를 신었다. 꽤나 훈훈한 외모. 오른쪽귀에 은 피어싱을 2개 했다. 시계나 팔찌는 그때그때에 따라 멋낸답시고 하고 올때도, 하지 않을때도 있다.



1.2. 성격




능글맞은 성격. 여자에게 자주 대시하거나 어필한다. 카사노바? 다정다감해 보인다고 반해버렸다간 나중에 제비같은 자식이란거 알면 실망한다.역시 조심하자. 본인이 인정했어?! 약간 부담스러울정도로 찝적대지만 꼴보기 싫을 정도는 아니다.정말? 상대가 진심으로 싫어하면 더이상 능글대지않는....것도 몇분후엔 다시 돌아온다.그것 봐 그래도 정말 진지해지면 시크하고 터프한 쿨가이.




1.3. 직업





밖에서는 디자인고 학생 겸 디저트카페직원. 가끔씩 돈이 필요할땐 여러가지 알바를 구해서한다. 주로 힘많이 쓰지않는 실내에서할수 있는 알바. 예를들어 노래방, 피시방, 편의점, 도서관, 옷가게 등등.. 힘쓰는 일은 월급도 적고 별로 하고싶지 않다고. 단 내에서는 단장에게서 작전을 듣게 되면 정보를 모아 계획을 구체적으로 설계한다. 빠질부분 없이 정확하고 치밀하게 계획하는 편. 한마디로 작전계획 담당. 뭔가 상상이 안가 갭모에



1.4. 기타





요리를 굉장히 잘한다. 명색이 디자인고 학생이니 미술쪽도 공부도 잘하는편. 민트색이나 에메랄드색을 좋아한다. 시원해보이고 예쁘다나 뭐라나. 운동중에서는 농구를 좋아한다. 가끔씩 취미삼아 친구들과 한다고. 무언갈 듣고 있을때 샤프나 연필, 펜 꼭지를 입에 무는 버릇이 있다. 요즘에 여자가 좋아하는게 기타잘치는 남자래서(...) 기타를 배우고 있댄다. 그렇게 능글 맞게 이 여자 저 여자 찔러보는거보면 이상형이 없진 않을텐데 노코멘트 라면서 알려주지 않는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자신으로 외동아들이다. 집안은 그럭저럭 사는편. 지금은 독립해 나와서 살고있다. 처음에 받은 약간의 생활비 이외에는 부모님에게 일절 의지하지 않고 있다. 학교도 다니고 일도 하고 알바도 하다보니 한번 자면 잘 깨지 않는다. 왠만한 피곤한 일은 피한다. 그렇지만 여자에게 능글거리는짓은 피곤해도 하는편(...).으이구 자기 말로는 한 여자한테 정착하고 나면 정말로 잘해줄 자신이 있다고 한다.조심하랬으니까 믿지 말자



2. 작중 행적




1판에서는 클로에와 병원 입구에서 만난 것으로 첫등장한다. 첫등장했을 때 한다는 말이 "음? 물어볼거 있나요, 예쁜 아가씨?"(...) 클로에에게 능력에 대한 것을 들었지만 일단 1차는 쌩깠다. 클로에가 병원으로 들어가자 호기심이 생겼는지 "귀여운 애"(...)라고 독백을 하면서 클로에를 뒤따라 들어간다. 스토커 클로에를 따라가면서도 만나는 여자들마다 수작을 부렸다(...)어휴 클로에를 만나 수작을 부리다가(...) 클로에에게 다시 한 번 입단권유를 받고 입단을 희망.
그리고 만난 예쁜이세이, 클로에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간다. 식당에서 미리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시켜놓는 것으로 보아 이런 경험이 제법 있는 듯(...) 뭐야 얼마나 많이 해본거야미리 볶음밥 계산을 해놓았다. 확실히 경험이 많구나 센스쟁이 우후훗.



2판에서는 보물찾기 도중에 세이를 만나 작업대화를 한다. 그중 고양이 이름을 정하다 떡밥이 투척됬는데, 시트에는 분명히 외동이라 했는데 누나 발언이 나왔다. 대화를 하다 정전이 나자 세이를 업고 정전 속에서 계단을 내려간다. 그리고 비명이 들린 시청각실로 가자마자 아이러니 하게도 사람은 없고 불이 확 켜졌다.(...) 그 후로 세이가 내려달라고 하자 싫다면서 그대로 자기 방으로 직행, 굉장히 수위가 오락가락하는 대화를(...) 하다 잤다고. 이자식이 참고로 보물찾기가 끝나고 모 대기업의 지게 백만장자의 꿈이 와장창 와 지하실 사용권한을 얻었다고 한다. 사실 받기를 원한 것은 사진을 끼워넣고 다닐 수 있는 은 펜던트 목걸이.떡밥스멜이 나는데, 킁킁 아침에 일어나서 집에 가서 옷을 갈아입고 짐을 챙겨 아지트로 돌아온 후 꿀같은 휴식을 즐기...려 했지만 카페 점장님에게 호출 당해 강제노동을 하러 카페로 간다.
마침 가희가 자신이 일하는 카페에서 소개팅을 하지만, 같은 아카메 단원이라는 것도 모르고(...) 초반에는 호스트남 마냥 작업을 걸다가 소개팅하는 것을 실컷 비웃어 준다.그리고 손님들과 가희의 따가운 눈총을.. 그리고는 가희의 화풀이 대상이 되어(...) 비웃은 것과 자신의 말이 녹음된것을 점장한테 발각되곤 무려 20kg짜리 원두포대로 미친듯이 쳐맞았다고(...) 카더라. 점장과 대화하는게 말이 가벼운걸 보면 점장과 꽤 친한듯. 참고로 점장은 남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