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왕대산

last modified: 2017-06-06 20:12:39 Contributors

* 상위 항목:호은 학교 S2
프로필
성별 여자
나이 12
생일 8월 21일
신장 142cm
체중 불명
성향 HL


1. 외모

할아버지의 눈을 닮아 눈매가 날카롭지만 워낙 표정이 밝아 그 점이 두드러지지 않는다. 머리 모양은 어깨를 넘어 허리에 살짝 닿는 길이의 머리카락으로 평소에는 뒷머리를 묶어 포니테일을 하고 있다. 색은 갈색을 띈다. 여름철만 되면 이곳저곳 돌아다녀서 살이 타는 바람에 갈색으로 그을린 피부를 가지고 있다. 키는 142cm.

2. 성격

활발하고 외향적인 성격. 여자애라기보다 소년 같은 성격이다. 밝은 성격 덕분에 이미지는 좋지만 가끔 바보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이렇게 천진난만한 성격이지만 의외로 겁이 많은 성격이라고..

3. 기타

동아리:과자 탐구 동아리

호은골에 오게 된 나이:토박이

7인 대가족의 막내딸. 4녀 1남중 넷째로 남자같은 이름을 가진 이유는 어머니가 대산이를 가질 무렵 친조부께서 이번엔 제발 아들을 낳길 간절히 바라는 의미에서 태어나기도 전에 지어진 이름이다. 커다란 산 같이 뚝심 있는 사내아이로 자라거라~!.. 라고.
그러나 기대와는 달리 넷째 손녀의 얼굴을 보게되자 친조부께선 아쉬움을 삼키며 대산이의 탄생을 축하해 주었다고 한다. 꿈에만 바라던 손자의 얼굴을 볼 수 있게 되는것은 그 해로 삼 년이 지난 뒤다. 그 전까진 할아버지 밑에서 큰 탓에 남자애처럼 자라왔다. 그 때문에 여섯살까진 까까머리에 후줄근한 옷차림으로 동네방네 돌아다녔다. 지금도 줄곧 남자애들의 축구 사이에 끼거나 쏘다니는것을 좋아하는 등 여전히 운동을 좋아한다.
할아버지께서 학교 근처에서 운영하는 작은 구멍가게를 틈날때마다 지키고 있으며 진열대에 쌓인 푸짐한 양의 불량식품들 덕에 과자를 매우 좋아하게 됐다. 가끔씩은 밥 안먹고 과자 먹다가 엄마한테 걸려서 혼날때도 있다.
대산이의 '과자탐구 동아리' 는 말이 좋아 동아리지 혼자밖에 없어서 회장과 총무를 겸임하고 있다. 모임장소는 구멍가게 앞 커다란 탁상마루이다. 가끔 흥미가 있는 일이 생기면 '00탐구 동아리' 라는 식으로 동아리 이름을 바꾸어 소개한다.
과자 다음으로 좋아하는것은 만화. 전대물, 마법소녀물, 캐릭터만화 가리지 않고 만화라면 다 좋아한다. 가끔 멋있는 대사가 나오면 꼭 그걸 써먹으려 한다. 가끔씩은 너무 심취해 만화 캐릭터의 행동을 흉내내기도 하는 등 영락없는 아이같은 행동을 한다.
여름철에는 할머니의 빨간 썬캡과 할아버지의 밀짚모자를 자주 뺏어 쓴다. 장래희망은 세계의 모든 과자를 먹어보는 것. 평소에는 백치미 넘치는 사고뭉치지만 관심사에는 계산이 빨라지는 모습을 보일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