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플리에븐 드 베움

last modified: 2016-10-23 11:41:02 Contributors

*상위항목 : Belium Chronicle



1. 프로필

  • 이름 : 플리에븐 드 베움
  • 나이 : 18
  • 성별 : 남성
  • 장점 : 지휘관의 자격
  • 국적 : 벨리움 제국
  • 무기 : 본인 키의 절반정도에 날도 굉장히 넓은 대검을 이용한다. 날밑 자체가 없으며 칼날에 곧바로 손잡이로 이어진다. 검이라기보단, 거대한 강철판과도 같은 형태. 베는 것 외에도, 화살이나 공격을 막기 위한 방어로서도 굉장히 효과적이다.

  • 정보 : '베움의 성기사' 플리에븐 드 베움

2. 외모

176cm 67kg. 구릿빛 피부에 어릴 때부터 매일같이 단련한 근육이 자리잡혀 있다. 머리는 검은색으로 짧게 잘라 올린 리젠트 스타일이다.

3. 성격

거구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말이 많지 않으며 세심하고 배려있다. 보통 용병단 내에서도 팔짱을 낀 채로 벽에 비스듬히 기대 이야기를 듣는 것이 대부분. 크게 의견이 벗어나지 않는 이상은 발언하지 않는다.

4. 과거사

갓난아기 때 용병단의 입구 옆에 버려진채로 발견되었다. 용병들은 대부분 '아기네' 하고 무시하거나 '자기 입에 풀칠하기도 바쁜데...' 라며 안타까워 하면서도 애써 피했으나 살기 위해 하루 종일 울음을 그치지 않는 그 아기를 한 여자 용병이 데리고 와 키우기 시작한다. 편모 가정에서 자라났으나 본인이 버려진 것도, 생모, 생부를 전혀 알 수 없는 것 또한 알고 있었기에 두 발로 걸을 수 있을 때부터 어머니를 돕기 시작해 10대 중반부터는 자질구레한 용병 업무에 대해 어머니로부터 배우거나, 돕기 시작한다.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그저 죽음을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자신을 구해준 어머니처럼, 본인 또한 동료를 구해주고 지키기 위해 공격으로도 방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거대한 대검을 택한다.

5. 기타

  1. 친부모가 누군지 단서조차 없다. 천에 싸여있긴 했지만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평범한 천조각으로 부모를 추정할 수 있는 단서는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다. 허나 버려졌다는 것 하나를 잊지 않기 위해 그 천을 자신의 방에 걸어놓는다.
  2. 그를 구해준 양모는 히아니스라고 하는 여용병으로 활이나 석궁을 이용한 먼 거리에서의 저격, 근접에선 한 자루의 단검으로 빠른 전투를 선호하는 용병이다. 서글서글하며 기본적으로 붙임성이 많고 용병단 내에서도 친분이 많지만 남편이나 애인은 없다. 플리에븐의 나이 17살이 될 때 그녀의 나이 34살이었다. 즉, 플리에븐의 나이 때 그를 데리고 키우기 시작한 것이다. 그 덕에 플리에븐과 그녀는 모자관계기도 하지만, 친구, 혹은 애인처럼 보일 때도 있다.

6. 특성


  • 희생주의자
희생! 이 얼마나 멋진 말입니까. 누군가에게 있어선 당신은 구원자이기도 하고, 빚에 허덕이는 순간에 자신도 힘들면서 보증을 서주기도 하고, 몬스터 사이에서도 도망치도록 도와주는 당신은 바로 희생주의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소중하지 않으십니까? 당신의 생명은 어디에 두고 오셨나요? 네? 아 당신의 심장에 뛰는 그것도 심장이라는 사실은 저도 압니다. 다만.. 당신은 당신을 왜 돌보지 않습니까?
캐릭터가 스스로를 희생하며 남을 돕는 경우에 능력치가 소폭 증가합니다.

7. 장점


지휘관의 자격

8. 스킬 목록


『 제국 표준어 』
『 LV. Master 』
『 벨리움 제국에서 사용하는 제국 표준어입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하는 언어로, 당신은 제국 표준어를 할 수 있습니다.』
『 언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성기사식 대검술 』
『 LV.1 』
『 이것은.. 과거 아주 먼 시대부터 다루어지던 성기사들의 검술, 신에게 경배를 올리며 신의 검과 방패가 되기 위하여 만들어진 무기술입니다. 당신은 위대하신 신께 이 지식을 받았으며 신께 검을 받아내었습니다. 당신은 베움 신의 성기사이자 모든 악한 자들의 적이며. 모든 진실의 추구자들의 동료이자. 신의 검이며 방패입니다! 』
『 악한 적을 상대로 할 때에 더 높은 공격력을 냅니다. 』

『 베움의 성안(聖眼) 』
『 Lv.1 』
『 베움께서 당신에게 내린 하나의 증거 중 하나, 당신의 양 눈에 반짝이는 완벽한 금색의 눈에 대하여 기억하십니까? 눈 안에는 금색의 물이 마치 출렁이기라도 하는 것처럼 고요히 흔들리고 있으며.. 그 누구라도 이 눈을 앞에 두고 진실의 신의 증명자인 그대 앞에서 어느 이가 거짓을 말하겠습니까? 』
『 악한 자들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히고 진실을 판별합니다. 』

『 무기 숙련 - 대검 』
『 LV.2 』
『 무기의 숙련된 정도. 확실히 틀 잡힌 무기술을 배운 기억은 없지만 무기에 익숙해진 당신은 어느정도 무기를 다룰 수 있게되었습니다. 』
『 무기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
『 대검을 조금 더 빠르게 휘두릅니다. 』

『 대검 돌진 』
『 LV.1 』
『 대검 돌진. 당신은 대검을 수련하면서도 무식하게 돌격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힘을 중심으로 돌격하는 이 돌격술은 다른 사람들에게 무식한 사람 취급을 받기 십상이였지만 과연 비실이들은 알까요. 이 돌격술에 몇 놈의 모가지가 따였다는걸! 』
『 사용시 검을 들고 돌진하여 크게 벱니다. 』

『 강력한 힘 』
『 LV.1 』
『 선천적으로 대검을 다룰 수 있다는 사실은 어릴적부터 강한 힘을 타고났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어려서부터 뭘 먹어서 그렇게 강한지는 모르겠지만..플리에븐은 기본적인 베이스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
『 LV.1 - 힘이 3 증가합니다. 』

『 전술 - 맹수사냥 』
『 Lv.Master 』
『 강한 맹수를 노리는 사냥꾼들처럼 한 순간의 기회도 놓치지 않으며 한순간의 허점도 용납하지 않는다. 』
『 사용시 강한 적과 상대할 때 아군들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일부 증가합니다. 』

『 신성력 』
『 Lv.1 』
『 느껴지십니까? 신의 포근하고도 강대한 이 힘은 세상에 풀린 신이 존재한다고 알려주는 증거, 세상에서 고통받는 자신의 신도들을 위하여 내리셨다고 알려진 이 강력하고도 위대한 힘에 대하여 아는 이들은 몇 없습니다. 세상에 내려진 신의 힘을 다루기란 매우 까다로우며, 신의 이름 아래에 펼칠 수많은 일들을 대행하는 대행자로써의 증거, 느껴지십니까? 당신의 신에게서 오는 원천의 힘이요? 』
『 신성력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기도를 통해 신성력을 회복합니다. 』
『 Lv.1 : 한순간 폭발적인 힘을 내거나 상처를 치료합니다. 』
『 남은 신성력 포인트 : 10 』

9. 아이템 목록


  • 소지금
2 Selium
0 baltea

『 낡은 대검 』
『 양산품 』
『 시간이 지나 오래된 대검입니다. 하지만 쓰는 것에는 큰 지장이 없어보입니다. 』

『 제국식 소주 』
『 제조품 』
『 제국의 방식대로 만든 제국식 소주입니다. 멋 모르고 들이키다간 술 째로 인생 골로 갈지도 모르겠습니다. 』
『 사용시 고통 패널티를 완화시킵니다. 』

『 보리빵 』
『 제조품 』
『 보리빵입니다. 조금 딱딱해도 먹을만합니다. 』
『 사용시 상처가 낫습니다. 』

『 응급 붕대와 약 』
『 양산품 』
『 사용시 일부 상처와 약한 출혈을 완화시킵니다. 』

『 눈밭의 어린 꿈 』
『 레어 』
『 디네에브 영지의 천재 대장장이 아스폴리카가 만들어낸 역작! 검의 균형이 잘 맞추어져있고 검신읁새하얗게 물들어있어 어딘가 차가운 느낌마저도 가져다준다. 무기를 손대어보면 알 수 없는 차가움으로 가득하다. 』
『 무기로 공격시 약한 빙속성을 적용합니다. 』

『 리바린스 』
『 전설 』
『 비록 세상에 나와 사라졌을지언정, 한 발걸음을 남기고 사라진 용사가 있습니다. 미궁의 용사, 비록 그 이름조차 남기지 못하고 사라져버린 용사이지만 이 갑옷은 자신의 주인을 기억한 채로 미궁에 오랜 시간 잠들어있었습니다. 그 강력한 기운에 주변 몬스터들이 휘말리고 갑옷을 지키는 수호자가 되고 그 모든 시련들은 이겨내어 이 자리에 도달한 당신은 한 영웅의 기록의 일부를 엿보았습니다. 리바린스. 사라진 위대한 용사의 이름을 당신이 이어주시겠습니까? 』
『 용사의 유지는 이어지기 마련이다. - 용사 리바린스 』
『 잊혀진 영웅 - 펠레키낙스의 악마 강림 시대, 그때에 흔적을 남긴 대영웅 리바린스의 갑옷입니다. 악마와 관련된 적들에게 크디큰 압박을 겁니다.
영웅의 권위 - 리바린스는 칭송받아 마땅한 용사였습니다. 그의 유지를 담은 이 갑옷 앞에서, 그 누구라도 당신에게 고개를 숙여야 할겁니다. 착용시 최소 기사작위의 존중을 받습니다.
영웅의 힘 - 리바린스는 항상 가장 앞서는 용사였습니다. 그의 유지를 담은 이 갑옷에는 그의 힘이 일부 깃들어있습니다. 힘을 + 20합니다.
마지막 기회 - 갑옷에 서린 리바린스의 힘에 의하여 수많은 힘을 가지게된 이 갑옷에는 하나의 숨겨진 힘이 있습니다. 용사는 절대 평범히 그 자리에 쓰러지지 않습니다. 사망시 1회 부활합니다. 』

『 별바다 』
『 레어 』
『 화살을 난잡하게 쏘아내는 이 궁술 기술은 어느 사라진 사냥꾼의 기술이라고 합니다. 평범한 사람도 세시간이면 배울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이루어진 이 기술은 별바다라 부르는 기술의 전수서입니다. 』
『 스킬 별바다를 배울 수 있습니다. 』

『 신성한 자의 대검 』
『 유니크 』
『 베움께서 내리신 은혜의 증거이자, 베움의 열 두번째 기사인 플리에븐 드 베움에게 내려진 하나의 은혜입니다. 베움의 성기사로써 신에게 자신의 딸을 신성한 땅으로 지켜올 것을 명받은 플리에븐에게 신께서 내리신 이 검은, 오직 플리에븐만이 들 수 있는 무기입니다! 』
『 신성의 기사 - 무기를 들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플리에븐 드 베움 뿐입니다.
악한 자여 무릎 꿇으라 - 악 성향을 가진 몬스터, 인간에게 강력한 공격력을 지닙니다.
신성한 자의 광휘 - 이 검을 사용하여 악을 토벌할 경우 강렬한 후광이 플리에븐을 비춥니다.
증명자 - 플리에븐은 현재 세상에 하나뿐인 베움의 성기사입니다. 베움의 성기사들을 배출할 권리를 얻습니다. 』

칭호 《 베움의 성기사 》
『 베움에게 자신의 기사로 인정받으셨습니다. 그 결과 위대한 진실의 증거이신 신 베움의 권능의 일부에 가까워졌습니다. 당신은 현재 세상에 있는 유일한 베움의 성기사이며, 베움의 이름이 세상에 드높게 올라서는 순간 당신의 이름은 그 누구보다 영광스럽게 올라올 것입니다. 』
『 특수 스테이더스 신앙심을 생성합니다. 』
『 특수 스테이더스 통찰력을 생성합니다. 』
『 베움을 믿는 모든 자들에게 존중받으며 대륙 내의 성기사들에게 존귀한 자로 대접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