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에일리어스 슈도님

last modified: 2015-04-27 02:57:02 Contributors



"거짓말은 하지 않았어. 단지 진실을 조금만 말한 것 뿐. 그게 뭐가 나쁘다는 거지?"

프로필


이름: 에일리어스 슈도님 (Alias Pseudonym)

나이: 6030살

성별: 남성에 가까움

영역: 몽환탄생: 자연발생

작위: 대공

칭호: 허언대공

외모

푸른색과 붉은색의 오드아이와 젊은 신사같은 느낌의 모습을 하고 있다. 대체적으로 허리까지 내려오는 검은색 생머리와 언제나 능글거리는 웃음을 짓고 있다. 손에는 검은색 장갑이나 반 장갑을 끼고 있으며 입고있는 남청색 또는 검은색 정장 바지에는 은색 회중시계가 줄에 걸쳐 메달려있다. 키는 181cm 로써 약간 굽이 높은 구두를 신어 더 커보인다.

성격

속을 알 수 없는 능글맞은 성격이며 언제나 능글맞지만 음흉해보이는 웃음을 자주 짓는다. 남의 속을 알게모르게 긁는 것을 좋아하며 언제나 빙 둘러 말한다.

특징

천사든 악마든 여성체를 상대할 때의 호칭은 언제나 '누님'으로 고정된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자신의 칭호를 꽤나 고깝다고 여기지만, 칭호로 부르는 것을 딱히 제지하지는 않는다. 언제나 거짓과 진실을 섞어 말하며 언제나 생글생글 웃는다. 정장을 광적으로 좋아하며 독서와 티타임 또한 즐긴다. 수많은 세월이 지나서 자신의 존재마저 거짓으로 치부할 정도로 거짓과 진실의 경계가 흐릿해졌으며 종종 진실을 거짓이라 말할 때도 있다.

능력은 '말'과 '환상'.우선 '말'과 '이름'에 관한 모든 마법적 제약과 발동을 억제한다. 또한 영창을 비틀어 다른 마법으로 변환 시키거나 증폭시킬 수 있다. 그리고 기본적인 영창과는 다른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EX 파이어볼! -> 냉기 폭발)

환상은 흔히 볼 수 있는 신기루와 같지만, 슈도님의 환상은 구현이 가능하며 '말'과 연계될 시 이질적인 것들 또한 구현이 가능하다.
특히 자신 주변을 영역으로 지정하여 '거짓'과 '진실'을 구분할 수 없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말은 마법적인 효력을 가지는 말에만 발동하며 일반적인 언어에는 발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영역지정은 자신의 주변을 꿈과 비슷한 공간으로 만들어버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