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irected from page "츠루기"

EDR,AIRSS

츠루기노 아키야

last modified: 2016-01-15 19:21:48 Contributors

상위항목: 넘나드는 바람결



압도적인 길이다

" 지금부터 하나하나 따져보자 "

1. 프로필

  • 이름 : 츠루기노 아키야
  • 성별 : 남자
  • 나이 : 18세
  • 종족 : 인간
  • 인증코드 : ◆IFXS/ACbmM

2. 외모

먹을 칠한듯한 진한 흑발은 마치 거미줄처럼 세밀하면서도 가느다랗고, 곱슬기 하나 없이 매끄럽게 떨어지는 생머리로 산들바람에도 머리가 찰랑찰랑 흔들릴 만큼 머릿결이 좋다.군더더기 없이 단정히 빗어내린 머리는 지저분해 보이지 않게 양 쪽 귀가 드러나게끔 잘랐으며 앞머리는 가지런히 내려 눈썹을 덮게끔 잘랐다. 워낙 타고난 머릿결이 좋아 딱히 머리에 손을 대지 앉고 자연스럽게 내리는 편이다.가끔 분위기를 내고싶을때 포마드 스타일로 가르마를 타주기는 하지만, 파티나 큰 행사가 아니고서야 머리를 차분히 내리고 다닌다. 갸름하고 반듯한 페이스 라인을 바탕으로 하얗고 잡티 없는 매끈한 피부의 소유자.진하게 그려진 눈썹 아래로 긴 속눈썹이 촘촘히 박혀있고 살짝 날카로운 눈매에 아몬드형의 예쁜 눈을 가졌다.눈웃음을 자주 짓는 버릇이 있어 날카로운 눈매가 눈에 띄진 않지만 어딘가에 집중하거나, 감정에 변화기 올때엔 눈에서 웃음기가 사라지고 날카로움이 부각된다.얼굴에 잘 어울어지는 알맞은 크기의 코는 오똑하게 날이 서 있으며 핑크색 입술은 반듯하게 자리 잡혀있다.남자다운 외모라기 보다는 중성적으로 예쁘장하게 생긴 미인상. 눈동자는 푸른 빛을 머금은 진한 보라색. 영롱하게 빛나는 것이 아닌 칙칙하고 섬뜩하게 빛난다.예쁜 색을 머금은 눈동자지만 오래 눈을 마주치면 기분나쁜 느낌을 받는다는 평을 많이 들어왔다.키는 177cm에 몸무게는 정확히 언제 재보았는지 본인도 기억하지 못한다. 늘씬하게 잘 빠진 바디라인을 가졌으며 늘씬하지만 말라빠지기만 한 체형이 아니라 적당히 생활 근육이 붙은 체형이라 보기 좋다. 남자치고 그다지 큰 키는 아닌데 비율이 좋아 작아보이지 않고 오히려 본인의 키보다 조금 더 커보이는 효과를 주고있다.
단정한 옷차림을 좋아한다.깔끔한 단색 와이셔츠에 다리라인에 딱 붙게 떨어지는 슬랙스를 코디하며 겉옷으론 남성용 기모노 상의를 셔츠위에 걸쳐입는다.평상시엔 밝고 화려한 색상의 기모노 상의를, 전시엔 어둡고 칙칙한 색상을 택한다.목부분에 가문의 한자가 새겨진 작은 브로치를 달고있다. 신발은 주로 굽없는 구두나 워커류는 신는다.

3. 성격

속이 시커먼 나쁜놈.언제 어디서나 사람의 뒷통수를 노릴 준비가 되어있다. 기회를 캐치할 줄 알며 목적을 이루기 위해선 방향은 어떻게 되어도 상관 없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항상 눈웃음을 흘리고 다니며 나긋나긋한 말투를 사용하지만 말 안에 가시가 박혀있다.이유없이 남을 찝쩍대거나 괴롭히는걸 좋아하는 도S. 사랑,정,우정 같은 유대감 넘치는 단어들의 뜻만 알고있을뿐 진짜 의미를 전혀 알지 못한다.알려고도 하지 않으며 인간관계는 서로의 부족한 욕구를 채워주는 것 그 이상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그 탓에 정에 흔들리지 않으며 그가 오직 자기 자신만을 위한 판단을 하게끔 만들어준다.나긋나긋한 말투에 속지마라 실은 상당히 냉혹하고 무자비한 성격이다.당한 것은 잊지 않고 반드시 되갚아준다.극도로 이성적이기 때문에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어떤 상황에서든 침착하게 행동한다.게다가 치밀하고 빈틈이 없다.다만 상당히 자기중심적인 사람인지라 자기 자신에게 피해가 오지 않는다면 남이 뭘 하든 신경 안 쓴다. 나이 상관없이 모두에게 반말을 던진다. 비웃는듯한 눈웃음과 냉소적인 미소를 포함해 잘 웃는 편에 속하지만 어릴적 이후 진심으로 웃어본적은 한번도 없다.

4. 전투성향

4.1. 속성

살(殺) 속성.

4.2. 스타일

물리 - 극살형.
츠루기노 가 에서 내려오는 특이한 체술을 익혔다.변칙적인 움직임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체술은 기습,암살에 특화되어 있다.특유의 움직임으로 은밀하고도 정확하게 급소를 노리는 그들의 체술은 상대가 잠시 한눈을 파는 순간 그 자의 목숨을 앗아간다. 급습, 암살에 특화된 만큼 주위 공간을 이용하는 체술이 많으며 비좁고 엄폐물이 많은 공간은 그 최적의 장소이다. 반대로 확 트인 장소는 불리하게 작용된다. 정수자세와 역수자세를 자유자제로 전환하며 공격의 방향을 순간적으로 바꿔버린다.

  • 츠루기노 체술: 이름은 신경쓰지 말자. 츠루기노 가문에서 내려오는 특유의 체술.빠르고 은밀하게 미끄러지듯이 이동이 가능하다. 빠르게 미끄러져 적의 뒤를 잡거나, 순간적인 기습에 상당히 용이하다.날카롭게 적의 급소를 노려대며 순간적으로 비수의 방향을 바꾸고 몸을 트는 등 상당히 변칙적인 움직임을 자랑한다. 빠른 움직임으로 주위 사물과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해 적을 교란시키며 틈을 노린다.
  • 활살: 츠루기노 가문의 기본적인 암살 기술.역수자세로 무기를 쥔 뒤 츠루기노 체술을 이용하여 순간적으로 상대에게 이동해 급소를 노린다. 츠루기노 체술 숙련도에 따라 기술의 활용도가 바뀐다고 한다.츠루기노 체술의 숙련도가 높을 수록 더욱 은밀하고 빠르게 기술 사용이 가능하다.

4.2.1. 스킬

(스킬명)

4.3. 고유능력

진안 眞眼
츠루기노 가문의 직계 핏줄들에게만 전승되는 눈.사용시 대상의 약점 부위를 볼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는다.약점 부위 공격시 통상보다 더 큰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능력의 적용 대상은 오로지 자신.즉, 자신만 볼 수 있는 약점.추가 피해를 입히는 효과 또한 자신에게만 적용된다.현재는 생물의 약점만 볼 수 있다.

4.4. 무기

빛바랜 날카로운 보라색 소태도. 손잡이 부분에 츠루기노 가의 한자가 써있다.일반적인 단검과 다르게 날부분이 가느다란 것이 특징. 빛바랜 손잡이 부분과는 달리 칼날은 잘 관리되어 날카롭게 빛낸다. 평소 검집에 넣어다니며 검집또한 보라색이다.

5. 기타

동양적인 음식을 즐겨 먹으며 단 것들을 극도로 싫어한다. 현으로 소리를 내는 악기를 좋아하며 조용히 음악을 들으며 산책을 즐기는 어울리지 않는 취미를 가졌다.츠루기노 가문 소속인지라 왕정파 무력단체인 '붉은 장미'에 소속되어있다. 붉은 장미의 주화는 항시 몸에 지니고 다니지만 절대 보이는 법이 없다.

5.1. 가문 설명

츠루기노(剣野) 가(家).
과거 루브란테 왕국이었던 시절 츠루기노 가문은 대대로 왕을 보좌해온 문인들의 가문으로 세간에 알려져 있다.하지만 세간에 알려진 얼굴은 치정용일 뿐, 사실 츠루기노 가문은 왕의 걸림돌이 되는 자들은 소리소문없이 처리하는 암살자 가문이다.가문의 진짜 얼굴을 아는 사람은 극소수의 왕족들 뿐이다.츠루기노 가문의 자식들은 츠루기노 체술을 몸이 완전히 기억하게 하기위해 유년기부터 강도높은 훈련을 받는다.츠루기노 가문은 핏줄보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가문으로, 자신들의 핏줄이 아니더라도 재능을 보이는 아이들을 양자로 들인다.
양자들과 츠루기노 핏줄의 자식들은 동등한 환경에서 훈련을 받으며 수시로 3번의 시험을 거쳐 통과하는 아이들만이 츠루기노 가문의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다. 첫번째,두번째 시험은 츠루기노 체술의 습득력이나 응용력, 기습 능력등을 평가하지만 진짜 시험은 마지막 세번째 시험이다. 밀폐된 공간에 가문의 아이들을 모아두고 서로를 죽이게 시킨 뒤, 이 중에서 살아남는 몇명만이 시험에 통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잔혹한 시험방식 때문에 한번 시험을 치를때 수 많은 사상자들의 시체가 정원을 뒤덮는다 전해진다.
가장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사람을 가주로 선정한뒤, 5년이 지날때마다 투표를 해 새로운 가주를 뽑는다.10년째 가주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현재 가주인 츠루기노 테츠야를 중심으로 소수의 인원들만 모여 가문을 형성하고 있다.
루브란테 공화국으로 바뀐 현재, 평범한 귀족 가문으로 위장해있지만 사실 왕정파 잔당들의 무력단체 '붉은 장미'에 소속되어 과거와 같이 암살 임무를 맡고있다.

5.2. 과거사

스압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