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Борис Захаров

last modified: 2015-04-27 02:56:44 Contributors



시트


청골매캡스(new)


< BGM >

이름 : Борис Захаров 보리스 자하로프 Boris Zaharoff

나이 : 26

성별 : 남

능력 : 온도와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위치를 조정해 공중에 움직일 수 도 있는 마치 도깨비불과 같은 현상을 일으키거나, 일으킨 현상을 꺼트릴 수 있다.
광원 조절은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띄지 않을 정도로 낮출 수 있으며 밝은 대낮에서 보아도 눈이 부실 정도로 높일 수 있다.
도깨비불의 온도를 최대한으로 낮추면 손으로 만져보아도 뜨겁기는 커녕 아무런 느낌도 들지 않을 정도로 내려간다.
시야가 닿지 않는 후방에는 도깨비불의 온도, 밝기, 크기는 제한되며 아예 눈이 가려지면 괜한것을 태울지도 모른다는 심리적 압박감에 불을 일으킬 수가 없다.
도깨비불은 푸른색이다. 광원 조절로 그 색이 얕거나 짙어질 수 는 있어도 도깨비불은 기본적으로 푸른색이다.
아무리 낮은 온도의 도깨비불이라도 불은 불이다. 따라서 무언가에 닿으면 옮겨 붙는다.
공중에서도 타오르는 도깨비불의 특성상 보리스가 임의로 불을 꺼트리거나 물,소화제같은 걸로 끄지 않는 이상 도깨비불은 게속 타오른다.

능력 강도 단계: B

외모 : 참고용 드림셀피 - http://postimg.org/image/lx1itxkdd/
밝은 빛이 도는 검은색 머리카락은 보기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하고 있으며 약간 굽실거리는 머리가 길게 길러져 있어서 머리숱이 풍성해 보인다.
홍채는 진하고 어두운 갈색이며 눈동자의 크기가 작아 삼백안이 되어있는 눈은 착 가라앉은 분위기에 더해서 차분해보이는 인상을 주며 그 눈 밑에 눈그늘이 진하게 나있다.
이목구비가 평평한 얼굴에 적당히 높은코와 큰 눈을 가지고 있어 혼혈형 얼굴을 가지고 있다. 키는 적당히 큰 편이며 피부는 창백한 게 건강해 보이지 못하고 마른 체형이기에 호리호리해 보인다.
안경을 벗으면 자동적으로 눈을 가늘게 뜨게 되는데 그 탓에 차분해보이는 인상에 날이 서게되는 느낌을 주게된다. 반면에 웃음을 지으면 차분해보이는 인상에 유순함이 더해지는 느낌을 주게된다.
날씨가 겨울이 됨에 따라 붉은색 셔츠에, 검은색 넥타이를 매고 복고풍 양복을 입었으며
강하게 부는 겨울바람에 머리가 이리저리 흩날리는 것을 막기 위해 장식이 거의 없는 검은색 중절모를 쓰며, 단순히 보온용으로 스웨이드 재질의 갈색 장갑을 꼈다.
실용성을 목적으로, 전투나 임무시에는 본인의 표정을 가릴 수 있고, 또 소총탄에도 방호가 되는 붉은색 방독면을 착용하며, 방독면 특유의 생김새와 색감 때문에 섬뜩한 느낌을 준다.
방독면을 쓸 땐 안경을 벗어서 쓰며 방독면 렌즈 부분이 안경처리가 되어 있다.

기타: 사람들과 부대끼거나 시끌벅적한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으며 그냥 혼자서 조용히 책을 읽으며 여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사소한 것에 신경을 써주는 면모가 있으며 부탁이나 강요에 못이기거나 멘탈적인 부분에 손상이 가면 눈물을 흘리는 경향이 있다.
러시아어 특유의 투박하고 강한 억양을 가지고 있으나 보리스의 낮고 차분한 어투 때문에 묘하게 부드럽게 들린다.
주량이 강한 편이며 그 만큼 술을 좋아하지만 스스로 자제시키지 못 할 정도는 아니며 가끔 가다가 기분이 좋을 정도까지만 마시도록 주량을 조절한다.
몇개월전 금연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상태. 여전히 가끔 가다가 담배에 대한 갈증을 느낄만 하지만 그럭저럭 잘 참아내고 있다.
날씨와 온도에 대해서는, 불을 이용하는 능력임에도 불구하고 심하게 덥거나 뜨거운 것에는 굉장히 약한 반응을 보이는 반면 춥거나 차가운 것에는 어느정도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애초에 체질이 추운것에 더 강하기도 하고, 너무 춥다고 느껴질 때가되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어두운 도깨비불을 이용해 적당한 온도로 몸을 데워주기 때문.
참고로 더위에는 원래 약한지라 사우나 또는 온천 같은 것도 쉽게 즐기지 못한다. 좋아하는 색은 검은색과 붉은색으로, 두 색을 조합한 것을 가장 좋아한다.
자랑처럼 말하고 다니지는 않지만 동시에 대수롭게도 생각하지 않는 것으로 듣는 음악이라던가 좋아하는 동물 같은 몇몇 부분에서 은근히 소녀취향적인 부분이 있다.
위와 같이 조용하고, 유순한 성격이지만 어쩌다가 욱 하는 면이 있는대 이럴땐 정말 앞 뒤 안 보고 행동해버리기 때문에 스스로도 곤란해 한다.

자세한 설명


대사


캐릭터의 인상적이거나 재밌는 대사 혹은 성격, 개성 등 이 잘 드러나는 대사를 적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