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가 자혁

last modified: 2015-04-27 02:56:44 Contributors

폭발은 예술이다! 흐힛, 흐헤헤헷!


1. 프로필

  • 이름:가 자혁
  • 성별:남
  • 나이:19
  • 학년/반/번호:3 / 1 / 1

2. 외관

182/88 검정색 숏컷에 검정색 눈 날카로운 인상에 행동까지 겹쳐져 쉽사리 다가가지 못할 분위기지만 걱정 마시길! 자혁이가 먼저 간다! 교복은 언제나 동복이다. 여름에도 땀을 흘리지 않는걸 보면 모공이 사망했나 싶은 느낌도 든다. 장돈하게 빼입은걸 보면 모범생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실상은.. 공부만 잘하면 모범생이니까 모범생 맞을지도 모른다. 밖에 자주 나가서 노는데 피부는 하얗다. 손가락은 길고 예쁜데 그걸로 이상한 제스쳐를 하니 조금 소름끼친다는 소리가 많다.

3. 성격

그녀석 완전 싸이코라니까? 수업 도중에 자기 혼자서 큰소리 내서 웃질 않나 화장실에 냄새나는 폭탄? 하려튼 그런걸 설치하고 삼층에서 창문 사잃 뛰어내리고. 그런데 예체능도 잘하는걸 보면 왜 그쪽으로 가지 않았나 싶고.. 천재는 미친놈이 많다고 어디서 들었지만 도가 너무 심해. 니트로 글리세린? 하여튼 그런걸 학교에 가져오는것부터 문제 아니야? 에초에 그런건 어디서 구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알코올을 책상 위에 뿌리고 불을 붙이고도 아무렇지 않게 웃는걸 보면 진짜 미쳤어. 자기 말로는 책상에는 절대로 불이 붙지 않는다고 안심하라고 했지. 그래서 내 책상이 작년 겨울동안 난로가 되버렸다고! 따듯하긴 했지만.. 아, 그리고 걔 점심시간에 가끔 밖으로 나가는데 돌아올때마다 개구리나 뱀이나 도룡뇽같은거 잡아서 돌아와.
본 인터뷰는 1반의 김모씨가 해 주셨습니다.

4. 특징

진지하게 지구정복을 목표로 하고있는 미치광이. 이과생 전교등수 2등. 시험을 보는 모습이 대충대충 쓱 훑어보고 OMR 카드를 장난으로 작성하는데까지 5,6분. 남은 시간은 자버린다. 딱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이지도 않는데 이런 성적을 내는게 신기할 나름. 낮은 확률로 말가면에 색소폰을 가져와 쉬는시간과 점심시간 내내 불어댄다. 신청곡도 받아요★ (찡긋) 색소폰을 악기로 배운 이유는 단 하나. Q - 너 악기한다며? 뭐해? A - sax

5. 인간관계

5.1. 가족관계

아버지 - 현제 자영업체 사장님 상당히 높은 수익이기에 집은 잘사는편.
어머니 - 자혁이가 이상하지만 군대갔다오면 어느정도 정신을 차리겠거니 싶다.
여동생! - 이런 미치광이를 항상 상냥하고 사근사근하게 대해주는 애니메이션에서 나올것 같은 천사 여고생! 점심시간에 높은 확률로 자혁에게 직접 만든 도시락을 가져다 준다. 사회 관계도 좋고 성격도 사근사근해서 인기가 좋다. 성적은 중상위권.

6. 과거사

대단한 과거가 있을것 같지만 사실 그런거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