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그 (He)

last modified: 2015-04-27 02:56:45 Contributors


상위항목 :흰 안개꽃과 검은 장미

"아름다운 선율은 마음의 강을 흐르고…"

1. 프로필


이름: 그 (He) (그는 본래부터 이름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다만 그를 동경하는 자들은 그를 선생님이라고 부르곤 한다.
그는 자신을 칭할 때 그라는 3인칭을 사용한다. 그를 알고 있는 대부분의 악마와 천사들은 그를 이름 대신에 칭호로 부르곤 한다.)

나이: 10000세를 가볍게 넘어서는 최고령자들 중 하나. 악성공작 (樂聖公爵)

영역: 향락

성별: 남성에 가까운 무성

탄생: 타천사

2. 성격

온화하고 따뜻한 성격, 그와 대화를 나누어보면 바람직한 천사상에 가깝지만
숭배의 대상이 신이 아닌 음악에 있다는 점에서 엄연히 다르다. 그는 모든 생명체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며,
그의 사랑은 사실상 확신을 넘어선 맹목에 이른 수준이다.

3. 외형

대략 3m정도를 웃도는 거대한 키에 온몸은 마치 말라죽은 고목의 나뭇가지처럼 앙상하다.
팔과 다리, 그리고 손가락이 유난히 길다. 언제나 검은 양복에 검은 구두, 하얀 면장갑을 착용하고 있다.
그의 얼굴은 붕대로 완전히 감아져있어 보이지 않으며 굴곡을 통해 대충의 위치만 파악이 가능하다,
음식을 섭취하는 방법은 미지수. 검은 색의 중절모를 자주 쓰며 실내에서는 되도록 벗도록 노력하는 편이다.
그의 몸은 그림자가 생기지 않으며, 그대로 빛이 투과하고, 몸무게는 비어있는 듯이 가벼운 편이다.

4. 특징

모든 악기를 전부 완벽하게 다룰 수 있으며 음악적인 모든 면에서 정점에 서있다. 그의 연주솜씨는 거의 신기에 가까울 정도이며, 때문에 그의 연주는 단순히 음악을 뛰어넘어서 초자연적인 능력을 발현할 수 있다. 그의 연주는 특히 사람의 감정을 변화시키거나 상태를 변화시키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것은 곡의 분위기나 대상의 특성에 따라서 효력을 달리한다. 예를 들어서 공격적이고 거친 음악을 듣게 된다면, 일시적으로 대상은 폭력적인 행동을 취하게 되며 근력이나 신체능력이 상승하게 된다. 또한 밝고 상쾌한 느낌의 음악은 대상의 기분을 환기하며 피로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차분하고 담담한 분위기의 클래식 음악은 대상의 재생능력을 촉진시키며, 마음의 상처를 치유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러한 효과는 대상의 마음이나 정신상태가 혼란스럽거나 공허하게 비어있을수록 효과가 크며, 잡념이 많거나 엄청난 정신력을 지닌 경우에는 거의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때문에 그의 노래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생명체는 다름 아닌 식물이며 식물의 경우에는 그의 음악을 듣는 즉시 기하급수적의 효과를 나타낸다고 한다. 또한 식물 못지않게 단순한 사고능력을 지닌 동물에게도 비슷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한다. 그의 몸을 이루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알 길이 없으나 굉장히 가볍고 무르며, 쉽게 손상되지만 순식간에 복구과정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User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