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김은별

last modified: 2017-02-09 11:29:25 Contributors

프로필
성별 여자
나이 19
생일 4월 12일
신장 162cm
체중 표준-2kg
성향 ALL


1. 외모

노란빛이 살짝 섞여있는 밝은 갈색의 긴머리를 하늘색 머리끈을 이용해서 포니테일 형태로 허리까지 오도록 길게 묶고 있다. 옆머리를 매우 길게 늘여뜨리고 있으며, 앞머리를 시스루뱅 스타일로 정리하여 나름대로의 스타일을 언제나 유지하고 있다. 새초롬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고양이상 인상의 소유자. 갈색의 눈동자는 정말로 아름다운 색을 띠고 있으며, 평소에는 조용한 느낌으로 입을 다물거나,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을때가 많다.
쿨뷰티스러운 분위기를 온 몸에서 풍기고 있으며, 안경이 불편하다는 이유로 컨텍트 렌즈를 끼고 다니고 있다. 162cm의 키를 지니고 있으며 몸무게는 표준 -2이다. 귀여운 이미지보다는 우아하면서도 어른스러운 느낌이 매우 강한 편이다.

2. 성격

침착 조용하면서도 쿨뷰티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남들이 자신에 대해서 뭐라고 하건, 크게 신경쓰지 않으며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기에 공적인 자리에서는 그 누구에게라도 존댓말을 사용한다. 하지만 사적인 자리가 되면 상당히 편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 등, 할때는 하고 쉴때는 쉬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다. 하지만 자신도 예상하지 못한 사태가 발생하거나 말을 들으면 크게 당황하면서 시선을 회피하기도 하는 등, 인간적인 모습도 분명히 존재하고 있다. 물론 자신은 당황해도 당황하지 않았다고 크게 반박한다.

3. 기타

동아리:학생회 - 학생회장

호은골에 오게 된 나이: 호은골 토박이

*김한별과는 한 피를 나눈 남매 사이이다.

*성적은 상위권을 자랑하고 있다. 자신의 말로는 학생회장인 이상 학생들의 모범이 되어야하기에 늘 성적은 상위권을 유지해야만 한다고 한다.

*오늘 해야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것을 싫어하기에, 일을 끝내지 못하면 혼자 남아서라도 일을 전부 끝내고 하교를 한다. 어차피 호은골이니까 이상한 짓을 할 이는 없다고 자신은 말하고 있다.

*가족 이외의 다른 이에게는 비밀로 하고 있지만 방에는 정말로 귀여운 봉재인형이 가득하다. 봉재 인형에마다 각각의 이름을 붙히고 있고, 잘때마다 항상 그 봉재인형을 끌어안고 잔다. 봉재인형을 끌어안지 않으면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편. 그 중 제일 아끼는 것은 펭귄 봉재 인형인 엘리자베스.

*거의 모든 것을 다 잘하는 편이지만, 그림쪽에 강한 재능을 보이고 있다. 학생회 일이 없거나, 일을 다 끝내고도 시간이 한가하면 혼자 조용히 앉아 그림을 그리기도 한다.

*자신의 재능을 어느 정도 살려 웹툰 작가로도 데뷔한 상태. 작가 네임은 '실버'. 호은골의 일상을 테마로 일상툰을 그리고 있다. 하지만 가족 이외에는 철저하게 비밀로 하고 있다. 학생회실에서 혼자서 태블릿을 잡고 펜을 긁적이고 있으면 거의 100% 웹툰 작업을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물론 자신은 걸리지 않도록 작업 도중에는 주변을 철저하게 경계하고 있다.

*페퍼민트 차를 마시는 것을 상당히 좋아한다. 보온병으로 따로 가지고 있을 정도.

*요리 실력이 그다지 좋지 못하다. 오노레 다갓!!

*자신의 그림의 롤 모델은 다름 아닌 자신의 아버지이며 가족 중 제일 존경하는 이도 다름 아닌 자신의 아버지이다.

*자신이 혼자서 모든 것을 짊어지려고 하는 듯한 모습이 존재한다.

*아주 가끔이지만 머리를 풀고 다닐때도 있다. 가끔 기분전환을 하고 싶을때 그러는 경우가 많다.

*밤에 몰래 집 밖으로 나가서 별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또한 마을 구석에 있는 정자에 앉아서 그림을 그리기도 한다. 가끔 한별이와 집 앞에서 만나기도 한다.

*태어난지 3개월 된 아기고양이 '미르'를 키우고 있다.

4. 보이스&테마곡


*보이스 샘플


*테마곡-고요한 학생회실, 페퍼민트 차와 함께...


5. 작중 행적

1번째 이벤트 솔솔 부는 봄바람. 달려라. 학생들아 에서는 학생회장으로서 입학식을 진행했다. 다만 교장인 백인오와 자신의 동생이자 전교 부회장인 한별이 때문에 입학식이 카오스가 되고 엉망이 되어서 결국엔 분노 폭발.
마지막에 혼란을 틈타서 도망치려는 한별이를 발견하고서 학생들에게 잡아오라고 지시한다. 결국 잡혀온 한별이를 끌고 가버린다. 이후 한별이의 증언에 따르면, 엄청난 잔소리가 있었다나 뭐라나.

2번째 이벤트 금괴는 어디에? 탐색해라! 파해쳐라! 삽을 들어라! 에서는 이벤트의 중심에 끼어들진 않고, 관찰자로서의 위치를 고수한다. 금괴를 찾으러 가자는 한별이와 금괴를 찾으러 가는 아이들의 뒤를 몰래 쫓아서 끝까지 끼이지 않고 몰래 지켜본다. 맨 마지막에 보물상자를 발로 열고서 안에 있는 것이 금화 초콜렛인것을 알아채고 모두에게 사과한다. 덧붙여서 아이들의 의견을 들어서 한별이가 같이 넣어둔 자신의 순금 트로피는 다시 가져가서 한별이에게 돌려준다.

3번째 이벤트 위기일발. 멧돼지 원정대의 주역. 자신의 아버지의 밭을 엉망으로 만들고 마을 사람들의 밭에 피해를 주고 있는 멧돼지를 잡겠다고 혼자서 숲으로 들어가버린다. 이후 걱정이 되어서 쫓아온 한별이에게 화를 내기도 하다가 아이들에게 그게 비판을 받는다.
이후 정말로 멧돼지가 등장. 자신이 막아보겠다고 아이들에게 도망치라고 하나, 아이들은 아무도 도망치지 않았다. 그 뿐만이 아니라 한별이와 민달래가 위기에 처하기도 하는 등, 여러모로 위기일발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에서 큰 패닉을 느낀다. 이후 류시현의 개입으로 사건은 어떻게든 마무리. 이어 모두에게 미안하다고 사과를 한다. 그리고 마을로 돌아온 후에 정말로 심하게 혼이 났다. 잘못은 잘못이니까

4월 만우절 이벤트때 소원권을 사용한 종호주에 의해서 바니걸 복장을 입고 돌아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