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김지은

last modified: 2022-11-23 00:02:58 Contributors



1. Profile


김지은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597326
소속 세계관 4년제 종합대

2. 설명


한국에서 가장 흔한 성씨인 김씨에 가장 흔한 이름 중 하나인 지은인 이 시대의 평범녀.
학부는 공과대학교의 기계공학과에 들어오게 되어서 이제부터 내게도 핑크빛 라이프가 시작되는 건가, 하는 시대를 새내기 첫 1달 동안은 가져봤지만 이내 몰아치는 과제량에 그냥 포기하고 대충 동기들이랑 어울려다니는 중이다. 근데 이젠 다 군대가서 나 혼자 3학년이에요 망했어요

혼자 다니는 게 싫어 그나마 좀 생존에 직결된(?) 문제인 밥을 해결하기 위해 어쩌다보니 맛집탐방 동아리인 MSG에 들어가게 되었다. 동아리 이름이 왜 이래 알고보니 맛집 수색 에이전트(Matjib Suseak aGent)의 약자
워낙에 가리는 음식 없이 먹는 취향이라, 시간만 비면 같이 동아리원들이랑 학교 근처에서 밥을 먹고 있다. 나름 여기 사람들이 좋아서 마음에 든다고.
때로는 동방에서 과제도 하다 밤 새는 등, 아무튼 과 생활과 동아리 생활을 둘 다 열심히 하고 있다.

이제는 기력이 없는 3학년(feat. 노휴학)이다 보니 대개 동방에서 하는 일은 새내기들 보면서 풋풋함을 함께 느끼고 있다. 그치 나도 저 땐 저랬지~ 하는 마인드. 특히나 연애하는 새내기들 보면 참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다. 난 늦었어 너희라도 CC해
공대를 3년 다닌 탓인지 이젠 sin은 sin이요 mol은 mol이로다 의 마인드이다.

3. 관계정리

3.1. 한지원


늦게 들어와 적응하기 힘들던 차에, 동아리의 올드비로서 종종 치킨을 사주시며 챙겨주신 선배님. 덕분에 현재 MSG에 잘 적응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졸업 후 나도 후배들 챙겨야겠다는 생각은 하지만 저렇게(대학원생) 되고 싶진 않고(...)
하여튼 좋은 선배님.

3.2. 이루나


5촌 당조카로, 대충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이종사촌 오빠네 딸 정도로 알고 있다. 집안의 정말 큰 모임이 있을 때나 아주 가끔씩 명절 날에만 한두 번씩 본 사이. 말이 당조카지 실은 고딩과 대딩 정도의 나이 차이가 큰 게 아니니 서로 대충 언니동생으로 부르기로 합의했다. 자주 만나보진 못했으나 대충 우리 가문(?) 특유의 패기가 마음에 들었다.

3.3. 윤설아


밝디 밝은 새내기. 나도 한 때 저런 시절이 있었나 하는 추억에 잠기게 만드는 아이이기도 하다. 귀여워. 왜인지 옆에 있다보면 저도 모르게 함께 힐링받으며 젊어지는 기분이다.
최근에 눈치챈 특이점이라면 역시 지원 선배와의 썸이려나. 처음에는 저런 대학원생 노땅(...)과 새내기의 썸이라고?! 하며 식겁했지만 이내 둘이 좋다면 제3자가 어쩌겠어 하면서 이젠 그냥 cc의 탄생을 팝콘을 뜯으며 지켜보고 있다.

4.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O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X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
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