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김태민

last modified: 2016-05-02 23:47:20 Contributors

* 상위 항목:호은 학교
프로필
성별 남자
나이 17
생일 1월 2일
신장 183cm
체중 75kg


1. 외모

머리 스타일-

키 183cm 체중 69kg, 말라 보이지만 몸이 과하지 않은 슬림한 잔근육으로 돼있다. 또 뼈대 자체가 좋은지라 팔, 다리가 길고 어깨가 남들보다 더 넓다. 턱 선이 갸름하고 눈매가 순하다. 말 없는 순둥이 같다는 인상을 준다. 피부가 잡티 하나 없이 하얗고 깨끗하다. 요약하면 순수해 보이는 도시 청년?

최근 근육량을 늘려 체중을 75kg까지 올렸다.

현재 몸 상태



2. 성격

과거에는 성질이 엄청 더럽고 입이 거친 건 기본이며 주먹이 쉽게 나가는 다혈질 보다 더한 다혈질이었다. 하지만 17살이 된 뒤에는 말이 없고 매우 조용한 성격으로 바뀌었다. 어쩌다가 재밌는 일이 일어나면 살짝 소리 없이 웃는 거 외에는 웃는 모습을 거의 보이지 않는다. 말이 나와도 처음 보거나 친한 사이가 아니면 한 마디에 20자를 넘는 일은 거의 없다

하지만 호은골에서 살면서 친하지 않은 친구에게도 다정하며 먼저 말을 걸 줄 알게되었다 그리고 상당히 사차원적이다.

지금은 레스주 마음대로 굴리는 중 히히

3. 키워드

키워드:개과천선,격투기,밴드부 부장,어깨 깡패

4. 기타

기타 : 태민이는 과거에 서울에 살았다. 그리고 '일진'이었다. 중학교에 입학한 뒤 친구를 잘못 사귀다가 1년 뒤에는 누구도 건들지 못하는 성깔 더러운 일진이 돼있었다, 심지어 고등학생들도 태민이를 무서워하는 경우도 있었다. 온 세상이 자기 세상인 줄 알고 사고 치고 놀며 살아왔다. 그런데 어느 날 태민이는 자기보다 한두 살이 더 많은 씨름부 학생과 시비가 붙어 싸움을 했다. 그 학생은 많이 다쳤고 치료비를 물어줘야 했다. 태민이의 부모님과 그 학생의 부모님이 만났다. 학생 측의 부모님은 절대로 합의를 안 해주겠다고 법대로 한다고 했다. 태민이의 아버지는 애원했고 심지어 무릎까지 꿇었다. 학생의 부모는 마음이 약해져 결국 합의를 보기로 했다.. 그런데 그 장면을 태민이가 본 거다

'나 때문에 아빠가 무릎을 꿇었어'

태민이는 아버지에게 미안한 나머지 눈물이 났고 결국 중3 1학기 일진 생활을 그만하고 부산으로 전학 갔다.

 부산에서의 2학기 생활은 나름 괜찮았다. 친구도 많이 사귀고 밴드를 결성해서 축제에 나가 상을 타는 일도 있었다. 그런데 예전에 태민이가 괴롭히던 학생이 같은 학교로 전학 온 거다. 태민이는 사과했지만 매몰차게 거절당했고 태민이의 과거가 학교로 다 퍼졌다. 겨울방학이 되기 며칠 전 아침에 학교로 와보니 칠판에 '김태민 개쓰레기' '핵양아치 새끼' 등의 글이 써져있고 친구들은 모두 태민이를 피하는 거였다.

'........'

하지만 태민이는 부정하지 않았다. 나 때문에 일어난 일이고 벌을 받아도 싸다고 생각하기에 묵묵히 받아들였다.. 하지만 슬프고 화가 치밀어 올랐다. 결국 겨울 방학이 된 뒤 도망치듯 호은 학교로 전학을 갔다.


 ●현재 혼자 자취 중이다. 가족은 모두 서울에 있다.
●밴드에서는 보컬을 맡았었다. 팝펑크 종류의 노래를 많이 불렀다. 현재는 일렉기타도 다룬다.
●부모님이 돈을 꾸준히 보내준다.
●중학교 때 정말 의외로 성적이 높았다, 어디 특목고 가는 성적은 아니었지만 노는 애 치고는 상당히 높았다.
●원래 이름은 '김태형'이다.. 지금은 개명했다.
●호은골로 이사를 오기 전에는 운동을 많이 했다. 축구,사격,싸이클,암벽등반,격투기,체조 등...다른 운동은 몇 달 배우고 접어도 격투기는 9년씩이나 했다.시합을 많이 뛰어서 매우 노련하다.
●요리 엄청 못한다.. 정말 짜다. 그러나 자취를 하면서 요리실력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담배는 끊었는데 술은 못 끊은듯하다
●개드립 광이다.
●도라에몽 덕후다.
초코에몽을 매우 좋아한다.
●형은 미용학을 전공하는 고3이다.형의 헤어모델을 한 적이 있다.
●내신은 개판이다.하지만 모의고사를 열심히 공부한다.
●체육교사와 경호원을 두고 진로를 고민 중..이지만 현재 둘 다 아닌 프로 격투기 선수로 진로를 잡았다.
●현재 밴드부 부장!
●최근 한 시내에서 열린 킥복싱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
●운동을 많이 했다고 해서 스포츠 만능은 아니다. 축구와 격투기를 제외하면 의외로 평균 수준이다.
●목소리 깔면 무섭다.
●현재 미술부 모델(소속은 아님)
●근지구력은 의외로 평균 수준.그러나 상대를 들어 매치거나 때릴때 나오는 폭발적인 힘은 비교가 불가능하다.

5. 주요 행적

1. 석양의 호은 골, 붉게 물들 입학식-교외 이벤트

빠른 달리기 속도로 인오를 잡았다.

2. 공포의 학교, 교장선생님 참관 수업-교내 이벤트

보디가드 축구 때 축구공으로 인오의 머리를 적중시켰다.

3. 덫에 걸린 건 셋 중 누구?-교외 이벤트

노인들에게 엽총을 빌려와 멧돼지를 잡으려고 했는데 알고 보니 강아지였다.

4. 유명인사의 향수 냄새가 짙게 뿌려진-교내 이벤트

여배우 김막장에게 윙크 퍼포먼스, 모히또 드립, 고등어 퍼포먼스 등 이 이벤트에서 가장 활약을 많이 했다.

5. 위기 혹은 기회. 중간고사-교내 이벤트

내신이 아닌 모의고사를 공부하는 태민이는 영어를 제외한 거의 다 하위권이다.

6. 광란의 밤, 호은 골 나이트-교내 이벤트

그냥 잘 놀았다.

7. 우리들의 첫 번째 수학여행!-교외 이벤트

6과 동일 특정한 행동 없이 잘 놀았다.

6. 테마곡

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