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넘나드는 바람결
Contents
아래에 서술한 것 이외에도 여러가지 건물들이 상당히 존재한다
2. 기숙사 ¶
다섯 개의 이름을 가진 별관 다섯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각형의 별을 이루는 듯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 아에르, 피르토라, 그래시아, 메르헨, 로키라는 이름이 붙어 있으며 다섯개의 별관 가운데에 식당이 있다.
5. 시장 ¶
외부와 교류하기 위해 마련한 아르토리아의 재래시장. 온갖 잡화상들과 물건들, 퀘스트샵과 길드 등이 모여 있는 곳으로 여기에 없는 물건은 세상에도 없다는 풍문이 떠돌 정도이다. 다만 돌팔이들도 간간이 섞여있으니 유의.
10. 아이에르나 ¶
아르토리아 학교 가운데에 자라난 세계수를 지칭하는 말. 세에레의 정원 가운데에 있다. 그 거대한 크기와 위용은 차마 고개를 들어올려 바라보지 못할 정도라고. 신령한 기운을 퍼뜨리고 있다. 이파리는 하나도 없는 앙상한 검은 나무이다.
13. 로아베이제의 추억 ¶
학생들의 명소. 학교 입구에 있는 호수 근처로 이 곳을 한바퀴 도는 길을 일컫는다. 커플들이 분위기를 즐기러 많이 오는 명소 중 하나. 다 돌려면 약 2시간이 소요되므로 운동에도 좋다.
이곳은 호수를 빙 둘러싸는 구조이며 호수 한가운데에 커다란 청금석 돌[2]들로 쌓아올려진 우물이 하나 있다 . 강력한 마력을 지니고 있으며 행여나 흠이라도 갔다간 교장실 소환과 징계를 각오해야 할 것이다 .
우물 안에는 '쉬나브루누아' 라는 메기 종이 살고 있으며, 짝짓기철이 되면 우물에서 흘러나와서 짝짓기를 한다. 이 메기들은 맛이 아주 좋아서 멀리 떨어져있는 실라 국에서도 인기가 좋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