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네빌 스미스

last modified: 2017-02-11 00:18:2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Knight of Rose

골라봐요. 어딜 뭘로 어떻게 해드릴까요?



1. 기본 프로필


  • 이름 : 네빌 스미스
  • 나이 : 15
  • 성별 : 남
  • 학년 : 1학년

2. 가문&종족

평민 / 초능력자

3. 외모

제.. 외형 말입니까? 흠. 표현하기 어렵네요..
일단.. 머리색이 검습니다. 그리고 눈 색이 양 쪽이 다릅니다. 한 쪽은 붉고, 다른 한 쪽은 푸른 색의 눈입니다. 살짝 동공이 세로로 깁니다만.. 특별히 신경쓸 정도는 아니에요.
눈 꼬리는 날카롭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습니다. 앙칼진 고양이 같다고, 전에 조금 친하게 지내던 아이가 말해주기도 했는데. 음, 어떤가요? 당신은 어떻게 생각해요?
잘생겼냐 못 생겼냐는.. 그렇군요. 따지기 힘들군요. 그야 제 얼굴이잖아요? 자신이 자신의 외모를 평가하는 건 우스운 일 아닐까요. 주변인의 평가를 이용해보자면 예쁘게 생겼다고 합니다만. 흠. 진심일지 아닐지는.. 글쎄요. ..뭐 적어도 밋밋하게 생기지는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후후후.
덧붙임 : 실제로 외모를 상/중/하 로 정도를 매겨보자면 상에서 다시 상으로 올라간다.

키와 몸무게는... 일단 키는 160cm 정도군요. 자세히 재 본 적이 없어서 확답은 불가능하네요. 몸무게도 마찬가지입니다. 평균적이라고는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어떨까요?
머리색은 새까맣지만 피부는 썩 하얀 편입니다. 창백할 정도는 아니에요. 머리숱을 제외하곤 체모도 적고.. 음, 남성적이라고 표현하기는 힘들군요.
그 외에는 손톱이 좀 날카롭다던가, 빨리 자란다던가 하는 게 있긴 있지만.. 음, 별로 크게 신경쓸 건 못되네요.
덧붙임 : 본인이 직접 말로 하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근육량이 많다. ...이것저것 무거운 걸 많이 휘둘러서일까

교복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후드가 달린 것을 좋아하거든요. 평소 복장도 검은 후드티에요. 고양이 귀가 달려 있는 게 많지만.. 안어울리지는 않으니까 괜찮겠지요.
편한 복장을 좋아하다 보니까 바지는 조금 짧은 반바지를 입게 되더군요. 아니더라도 잘 늘어나는 쪽이 편해서 좋습니다. 아, 좋아하는 색은 검은색이죠.
덧붙임 : 고양이 수인은 아니지만 고양이를 좋아하여 관련 복장을 잘 입는다. 특히 고양이 귀 후드 같은 걸 애용.


4. 성격

썩 평범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기 자신의 성격에 평가를 내리는 건 힘들군요.
덧붙임 : 예의 차리는 게 전투시에도 상대에게 어떤 무기로 어떻게 해줄까 물어볼 정도다. 아 물론 말한다고 원하는 대로 해주지는 않는다. 어디까지나 예의상.
덧붙임 : 예의를 차리는 것 처럼 행동하지만 간혹 막말도 한다 / ..주절주절 시끄러워요 / 지금처럼


5. 특성 및 능력

신분상으로는 『평민』이고. 종족상으로는 『초능력자』이며, 능력 탓인가 『수집가』적인 면모가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되는 것입니까?
아, 초능력자로써의 능력이 궁금하신 모양이군요. 쉽게 말씀드리자면, 병기의 소환입니다. 네. 오로지 병기만을 소환할 수 있어요. 작은 단검부터 비정상적으로 날이 큰 대검까지, 무기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원거리 무기도 소환 가능하긴 하니다만...
...개인적인 선호로는 장병기가 좋습니다. 거대한 낫이나. 거대한 망치나. 거대한 창이나. 폴암으로 분류되는 병기들은 대부분 선호합니다.
덧붙임 : 소환되는 병기들은 일회용이다. 주인인 네빌이 사용하지 않는다면, 금방 사라진다. 그렇기에 타인에게 잠시 빌려주는 것도 불가능
덧붙임 : 자기 키보다 훨씬 거대한 장병기들을 무리 없이 다루는 모습을 보면 그 괴력이 어느 정도일지 대충 짐작이 간다. 그러니까, 괴물같이 힘이 쎄다

6. 무구

이것저것, 능력으로 나오는 것들이 많아 다 말씀드리기는 힘들군요.
자주 사용하는 것들만 해보자면.. 거대한 낫, 망치, 폴엑스, 그리고 칼날. ..네. 칼날. 등 쪽에 손잡이가 있는 형태입니다.
거대한 무기들은 다 좋아합니다.
덧붙임 : 애용하는 무기들은 하나같이 네빌의 키보다 크기가 크다

7. 기타

과거는 묻지 마요. 정말로. 죽어도.
덧붙임 : 네빌 ㄹ/하지. 말라고요.
좋아하는 음식은, 생선이에요. 단 것도 좋아하고. 채소보다는 고기죠. 많이 먹는 편은 아니에요. 사실 가리는 게 없긴 하지만.. 뜨거운 것과 매운 것은 먹지 못합니다. 아픕니다.
부모님은 평민이에요. 싫어하진 않아요. 따지면 좋아하는 편이에요. 지금의 부모님은 매우 좋아하는 편입니다. 물론, 형과 동생도 좋아합니다.
아픈 건 싫지만. 익숙해서 아무래도 좋아요.


8. 배경

여기서 힘을 내다보면, 가족에게 은혜를 갚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덧붙임 : 효ㅈ/넌 좀 다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