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녹시 밀리안

last modified: 2015-04-27 02:56:47 Contributors

상위항목: Examinational night



1. 프로필

이름:Noxy millian(녹시 밀리안)
나이:34
성별:남
소속:Wraith

1.1. 외모

* '과거 사건'에 의해서 얼굴의 피부가죽이 없어 흉측한 몰골. 얼굴 크기에 맞춘 스마일 마스크가 그려져있는 흰 바탕의 동그란 가면을 쓰고 있다.
* 머리는 검은색이지만 짧게 깎아 경찰모자에 가려져 구렛나루만 보이는 정도.
* 몸은 꽤 잘 단련되어 있는편. 바지의 오른편에는 항상 경찰봉이 있다.
* 복장은 경찰 제복에 검은색 코트를 입고 있다.
* 키는 180cm에 몸무게는 70kg.

1.2. 성격

* 스마일 마스크에 잘 어울리게 농담을 좋아하고 타인과 얘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 적에게도 상대가 선공을 하지 않는다면 대화로 해결하는게 모토.
* 누군가가 곤란에 처해있다면 자신이 가능한 선에서는 물불가리지 않고 심지어 적까지 도와준다.

1.3. 능력

* 사용자를 중심으로 전방 500m이내의 물질들[1]을 자신의 의지에 따라서 변형이 가능하다.[2]
* 변형된 물질들은 최대 10개까지 녹시의 의지대로 조종이 가능하며, 최첨단 현대식 무기들을 재현할 정도의 정교함은 발휘할 수 없다.
* 패널티:능력을 사용할수록 정신적인 부담이 쌓여 심해질수록 구토증상에서 기절까지 이어질 수 있다.

1.4. 특징

* 좌우명은 'World in peace".
* 평소에 노래를 부르는 걸 매우 좋아하며 수용 가능한 장르의 폭도 넓다.
* 가족을 아낀다. 조금이라도 가족에게 해가 간다면 죽어서라도 용의자에게 심판을 내릴 정도.
* 어린아이, 여성에게 약하다. 신사로써는 싸울 수 없다는 생각을 품고있습니다.[3]
* 그의 능력을 본 사람들은 대부분 그를 '마법사 녹스'라고 한다.

1.5. 무기

1m 짜리 경찰봉:항상 오른쪽 바지편에 꽂고 있다. 봉에는 전기충격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상대에게 해를 입히지 않고 안전하게 기절시키기에 안성맞춤.

1.6. 과거사

평범한 부모님의 손에서 자란 녹시 밀리안은 아버지의 직업이였던 경찰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
그리고 그의 꿈은 몇번의 힘든 과정은 있었지만 평소의 성실하고 노력하는 자세의 결과로 이루어졌다.
경찰이 되고 난 후에는 범죄로 부터 구해준 여성과의 연애 그리고 결혼.
사람들이 말하는 인생성공을 한 것은 아니였지만 그는 나름대로 평범한 2명의 아이들의 아버지가 되었다.

그러나 30세가 되도록 평화롭게 살아가던 그에게 '한 사건'이 일어났다.
그 당시에는 경찰들이 대규모 진압작전을 벌이던 때.
그런 아비규환중에서 그는 상대조직에게 잡혀 고문을 당하다, 결국 안면의 가죽전체가 벗겨지게 되었다.
이후 동료들에게 구출되었지만, 자신의 흉측한 몰골에 녹시 밀리안은 자신에 대한 혐오감을 가지게 되었고 가족들을 볼 자신이 없어 1년간 집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하지만 악운은 거기서 그치지 않았다. 진압되었던 조직의 잔당들은 녹시의 가족에게 원한을 품고 그들에게 접근하였다.
그때엔 다행히 녹시의 동료들이 가족들을 위로하기 위해 찾아와 있었으나, 무자비한 조직들의 공격에 녹시의 아이중 한명이 죽게된다.
그 소식을 접한 녹시 밀리안은 절망하며 오열하였다.

그리고 그가 32세가 되던 날.
누구나가 녹시가 자살하였다고 말하는 그런 날.
그의 아내와 자신이 결혼한 그런 날.

녹시 밀리안은 절망을 딛고서 '자신의 집'으로 돌아왔다.
하얀 바탕의 기분좋은 스마일 마스크를 쓴 그는 속으로도 웃으며 자신의 '가족'으로 돌아왔다.

그후 그는 Wraith라는 조직에 들어가게 되었다.

그곳에서 악을 멸하는 정의의 사도가 되겠다는 결심으로 말이다.

2. 기타

추후 수정

----
  • [1] 땅, 건물, 자동차 등
  • [2] 대체로 땅, 건물, 자동차 등. 예를 들자면 상대가 총을 쏠 때 땅을 벽으로 변형시켜 방어한다.
  • [3] 그러나 체이와의 싸움 당시 가차없이 공격하는 면모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