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단테 노이즈

last modified: 2015-04-27 02:56:47 Contributors

시트


청골매캡스(new)


이름: 단테 노이즈(Dante Noise)

나이: 24세

성별: 남성

외모: 어깨까지 내려오는 긴 백금발의 샤기컷

앞머리는 왼쪽눈을 가리며 얼굴은 희고 곱상하게 생긴 호감형이다.

눈동자는 벽안으로 가끔 취미삼아 컬러렌즈를 낄때도 있다, 쳐다보는 시선은 차갑지만 자주 웃고다녀 얄미워 보이기도하고 뱀같다는 인상을 주기도한다.

주로 팔까지 소매를 걷어붙인 검정색 셔츠에 길이에 맞는 흰색 바지와 신발을 신고있다. 양 팔에 날개문신이 한쌍씩 그려져있으며 손목에 시계를 차고있다, 목에는 낡아보이는 십자가 목걸이를 매고다닌다.

전체적으로 마른 체형이나 보기보다 단단한 몸의 소유자. 신체사이즈는 183cm에 65kg이다.

능력: 화염을 몸에서 방출해낼 수 있다.

원거리로 생성하는것은 불가능하고 오직 자신의 몸이나 근처에 닿는 자신근처의 거리를 기준으로만 가능하다.

능력탓인지 뜨거운것에대한 내성이 강하다. 주로 불을 몸에감아 싸우는 체술을 사용한다.

능력 강도 단계: A

기타: 자기관리에 매우 부지런하다. 머릿결 관리라던가 네일아트라던가..일본지부에 온 뒤로는 독특한 옷들을 수집하던중 자신의 키만한 거대한 개복치옷을 발견하였고 현재 잠옷으로 사용중이나 가끔 사무실안에서 입고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기이도 한다.

하는행동과 다르게 그의 이성취향은 매우 정상적이며 그의 기준으로 아름답지 못하거나 추한것들을 보면 구토를 일으킬정도로 미에 대해서 비정상적으로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능력이 생기면서 분노조절 장애가 있었으나 화가 날때마다 쓰레기 처리장으로가서 닥치는대로 태우곤 하였다. 청골매 캡스로 온 지금은 그나마 나아졌으나 가끔은 주체하지 못할땐 그저 조용히 기도를하며 화를 삭힌다.

위로 누나만 다섯이 있다. 여성스러운것은 트라우마로 인하여 그가 스스로 변한것으로 누군가 그것에 대해 지적하면은 화(火)를낸다.

귀여운것들이라거나 세련된것들을 보면 자신도 모르게 수집하는 경향이 있으며
청골매캡스 입사전에는 모델일을 했었다.

자세한 설명


목소리는 킹오브 파이터즈의 '애쉬 크림슨'
영상에 나오는 기술또한 그가 사용하는것들이다.
http://youtu.be/CxBQFY5XwxU


테마곡: http://bgmstore.net/view/kWugW
You Feel When Everything Dies(모두가 죽었을때의 기분)

10살때부터 목검을 쥐어 14년동안 검술을 해온탓에 도에 관한 지식이 상당하다.

대사


" 나조차 이기지 못하면 누굴 쓰러뜨리겠어? "
-가상모의전 중에서-

" 그래 나는 약자다
자신의 약함을 알기에 비로소 강해지는거다. "
-우스아리오와의 모의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