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란피드 아스 마이러

last modified: 2015-04-27 02:56:49 Contributors


상위항목:깊은 밤, 달빛 속에서 기다리는 꿈

1. 프로필

이름 : 란피드 아스 마이러
나이 : 15
성별 : 남
지위 : 마이러 후작가의 차남
기숙사 : 주빌리

2. 설정

2.1. 외모

목과 귀를 덮는 길이의 짙은 붉은색에 가까운 적갈색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 머리카락이 조금 길어서 뒷머리카락이 목을 전부 덮고도 조금 남으며 옆머리카락도 거의 턱선까지 올 정도, 조금씩 뻗혀있지만 결은 좋으며 눈을 조금 가리는 긴 앞머리카락은 M자형으로 정리되어있다. 조금 긴 속눈썹 덕분에 유순해보이는 눈은 큰편, 눈꼬리는 날카롭지 않게 올라갔다. 눈동자는 짙은 푸른색이지만 작게 싱그러운 초록빛이 돌며, 잡티없는 크림색의 피부와 반듯하고 잘생긴 빼어난 이목구비가 독보이는 외모를 가졌다. 체력을 기르기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해서 그런지 호리호리 하지만 잔근육이 있는 몸을 가졌으며 키는 171cm, 교복을 입고 있지만 겉옷은 자주 벋어서 어깨에 걸치거나 넥타이를 느슨하게 해서 와이셔츠의 단추를 두개정도 푸르고 다닌다.

2.2. 성격

굉장히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졌다. 속내를 감추는것이 특기이며 답답한걸 싫어한다. 복잡한것 보단 단순한걸 선호하며, 화가나면 머리가 돌 정도로 크게 화를 내지만 뒤끝이 없다. 어딘가에 억매이는걸 싫어한다. 배신과 약속을 어기는걸 특히 싫어하며, 자주 외로움과 공허함을 느끼지만 겉으로 표현하지 않는 타입, 살짝 로저리브스의 기질이 성격있어서 분노하면 살기가 나와서 무서워진다.

2.3. 기타

위로 4살 위에 누나가 있는데 누나의 몸이 약해서 그런지 누나의 대신에 가문을 이으라고 하는 윗분들의 압박이 심해져서 곤란과 짜증을 격고 있다. 그래서 집의 압박을 피할려고 임시방편으로 학교로 도망온것, 란피드는 가문을 이을 생각은 전혀 없고 오히려 졸업하면 몰래 여행을 떠날 생각도 하고 있다. 마이러 후작가는 대대로 기사보단 마법사의 소질이 뛰어난 사람이 많았으며 그들 모두는 나라에 헌신하였고 나라에 신임을 받으며, 지금의 지위를 가지게 되었으며 영지민들도 마이러 가문을 좋게 생각하고 있다. 란피드는 가문을 답답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래서 자신이 가문을 계승하는걸 피하기 위해 몸이 약한 누나의 몸을 어떻게든 낫게할 방법을 찾을려고 자주 도서관에 들락거린다. 바람마법에 뛰어난 소질을 보이며, 특히 비행을 좋아한다. 어머니가 화계 마법사라서 불 마법도 조금 하지만 상반된 속성이라서 한번에 한 종류의 마법만 사용한다. 남을 이해하는 정도가 크고, 배척하기보단 장점을 찾는 성격, 란피드의 아버지는 가문의 주인이며, 다정하고 상냥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마음이 약해서 그런지 성격이 차갑지만 불 같으며 가문의 위상을 중요시하는 강직한 어머니에게 대부분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