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럭키(천익 해결사 사무소)

last modified: 2020-06-16 23:19:11 Contributors


" 까칠하기만 하면 다행이게? 봐봐, 귀엽뽀짝 하자나! "

프로필

이름 럭키(가명)
나이 29
성별
동물 네발가락고슴도치
기타 2년 전 입사

능력

자신의 머리카락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빠르게 자라게 하거나( 3분 정도면 허리까지 오게 만들 수 있다.) 부풀리거나( 본인을 기준으로 직경 3m) 경도를 높이거나 날리거나 뽑아서 창으로 사용하는 등 생각 보다 활용도 가 높다. ( 신체에서 떨어진 뒤 30분 정도 흐르면 힘이 쭉 빠지는 것처럼 처진다. ) 대체로 강철 정도의 강도를 유지 할 수 있고 머리카락의 길이는 최대 5m가 한계이다. 본인은 경도를 높이면 머리카락이 상한다고 굉장히 싫어하며 경호원을 그만 둔 가장 큰 계기이다. 경도를 최대로 높이면 다이아몬드 까지 가능하지만 그럴 경우 면적이 확 줄어든다. (화살촉정도의 크기로 10분) 방탄용으로 능력을 사용 할 때 바깥쪽을 푹신 푹신하게 만들어 위력을 줄이고 안쪽의 경도를 높여 효율적으로 막는 등 나름 능력 사용면에서 자부심이 강하다. ( 하지만 은퇴하고 다 까먹.... )

외형

외형-인간

142cm 로 굉장히 키도 작고 외소하다, 백수로 놀면서 머릿결을 다시 곱게 만드는 것에 성공 했고 머리카락은 항상 자신의 발목 까지 오는 선에서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장발이다. 흰색과 검정색이 반복 되는 머리카락 인데 이것은 고슴도치 아니마이기 때문 인 것 같다. 눈 밑에 다크써클이 심하며 화장으로도 잘 안 가려진다. 대체로 귀여운 상이다.

외형-동물

성격으로 보면 야생에서 보는 호치 같을 거라 생각 되지만 의외로 고슴도치의 종 중 실버챠콜이다. 머리의 색은 흰색에 검은색 밴딩이 있는 형태이며 인간 상태의 일 때의 머리 색과 동일하다. 다른 실버챠콜에 비하여 작은 편이며 고운 흰털색과는 반대로 검은 피부색이 인상 적이다.

특징

사무소에는 2년 전에 들어 왔으며 자신은 위험한 일에 대한 스페셜 리스트 이기에 위험한 의뢰만 받는다고 한다. 그리고 그것을 핑계로 사실상 탱자 탱자 사무실에서 놀고 있다. 정말 일이 없을 경우 간혹 의뢰를 받으며 단체 활동을 좋아하여 다 같이 무언가를 하는 것을 좋한다.
고슴도치의 습성이 있어서 그런지 처음 맡아보는 냄새가 있으면 핥은 뒤 안팅을 하려고 한다. 신입에게 신고식으로 자주 한다고.... 핡짝! 촵촵! 이것은 신입의 맛이로다! 참고로 선배도 예외는 아니기에 이미 사무소 직원에게 한번 씩 다 했다고 한다. 오랜만에 본 상대에게도 다시 한다.
성격은 장난기와 호기심이 많고 활발한 편이다. 술을 좋아하며 이성하고의 연애 경험도 있고 동성하고 연애 경험도 있다. 사랑에 빠지면 성별 따위 아무의미 없다는 주의이다.
스스로한테 귀엽다는 표현을 자주 쓰는 편이다.
머리카락에 대한 애정이 강하며 자신의 머리카락을 덮고 낮잠을 자곤 한다.

과거사

몸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체력도 좋았기에 군인을 목표로 했지만 그녀의 작은 체구가 마음에 걸려 포기 하고 경호 업체로 노선을 바꾸었다. 경호업체도 체구를 따지는 것은 똑같지만 자신의 능력으로 요인을 쉽게 경호 할 수 있다는 것을 어필 하여 겨우 겨우 입사에 성공 했다. 이후 좋은 성적으로 계속 지명되기도 했고 대통령 경호실에서 2년을 근무 한 것을 끝으로 은퇴 했다. 1년 동안 놀았고 돈도 남았지만 부모님의 눈치에 못 이겨 일자리 찾던 중 사무소에 입사하게 되었다. 경호업체를 하던 중 탈모치료제를 만드는 몇몇 제약사에게 같이 약 만들어 보지 않겠냐고 제의가 들어 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