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레이첼 하이웨이

last modified: 2018-08-15 17:54:11 Contributors



1. 프로필

" 그래, 뭐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 적어도 너는 말이지? "

이름 레이첼 하이웨이
나이 17
성별
기숙사 백호

1.1. 외형

옅은 갈색의 머리카락은 단정하게 정리되어 목덜미까지 내려왔으며, 평이한 눈매 사이로 잿빛의 눈이 비추어져 보인다.

키는 제 나이에 적당하게, 170 초반 정도이며 몸무게나 체격도 평범한 수준이다. 

장신구 등은 하고 다니지 않으며, 가끔 그의 패밀리어인 검은 뱀이 레이첼의 목이나 손목 등을 감고는 장신구마냥 가만히 있을 때가 있다.

1.2. 성격

주변의 변화에 크게 흔들리지 않는, 소위 말하는 포커페이스. 그의 성격은 극소수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은, 긍정적인 쪽으로 비쳐져 보이겠지.

1.3. 사용 지팡이

재료 흑단나무
속재료 짐새의 꼬리깃
길이 35cm
특징 금으로 새겨넣은 가느다란 무늬가 있다. 탄력이 있으며 보기보다 묵직한 편.

1.4. 패밀리아

손가락 두개정도 굵기의 검은색 뱀. 이름은 지어주지 않았다.

1.5. 기타

* 하이웨이

-마법사들의 역사를 연구 및 기록하던 가문. 상징은 금빛 깃이 왕관처럼 둘러진 남색 부엉이.

- 다른 가문들의 역사를 연구하기 위해서 여러 순수혈통 가문과 우호적인 관계를 깊게 쌓아왔던 하이웨이 가문은 서서히 그들의 영향을 받아 순혈주의가 되어갔으며, 마법사 전쟁이 끝났을 때에는 추종자가 되버린 가문원들이 아즈카반으로 끌려간 뒤였다.

-단순하게 운이 좋았던 건지, 아니면 그들 나름대로 수를 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즈카반으로 끌려가지 않은 가문원들은 다시 자신의 가문을 일으켜 세웠으며, 지금의 가문원들은 순혈주의와 그렇지 않은 자들이 섞여 묘한 상태를 이루고 있다.
*

그는 잠이 잦았다. 하지만 수업시간에는 정신이 말짱했으며 성적 또한 상위권을 유지하곤 했다.

책을 읽는걸 좋아했다. 가끔 제 집에다 부엉이를 보내, 책을 보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으며, 도서관은 그에게 천국이나 다름없었다.

누군가가 자신을 만지는 것을 극도로 싫어한다. 옷 위로 만지는 것은 그럭저럭 괜찮아하는 것 같았지만. 그런 주제에 자기가 남을 만지는 것은 상관없다는 듯이 굴었다.

머글이나 혼혈에 대해서 큰 관심이 없지만, 그들이 자신에게 위해를 가했을 때는 순수혈통이 하는 것보다 더 사나운 반응을 보인다.

2.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