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레테 리스토텐

last modified: 2015-04-27 02:56:49 Contributors

상위항목 : Namimori Famiglia



1. 기본 정보


"여어.. 혹시 먹을거라도 있는지?"

이름 : 레테 리스토텐

성별 : 남

나이 : 2세? / 38세

소속 : 아르꼬발레노

쪽쪽이 : 파랑

속성 : 비 & 태양(부속성)

동물 : 시베리안 허스키. 로 추정되는 알 수 없는 품종의 강아지. 무언가 있는거 같다

주 무기 : 등쪽에 매여져있는 예리한 검 두자루

1.1. 외모

image.kilho.net/pk=1568865
아르꼬발레노 중에선 장신이라고 할 만한 40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얼핏보면 검은색으로 보이는 탁한 푸른 머리를 가지고 있다.
겉의 흰 코트는 그저 두르는 용으로 살펴보면 걸치고만 있다는걸 확인 할 수 있다. 코트 외에는 그냥 편안한 옷들을 즐겨입는다.
실명이 된 눈을 가리기 위해 한쪽눈을 가리고 있다. 반대쪽에 눈엔 은빛테의 모노클을 끼고 있지만 시력 자체는 나쁘지 않다.
아르꼬발레노가 되기전 있던 수염을 기리기 위해(?) 수염을 그려놓고 다닌다. 가까이서 봐도 진짜 수염처럼 보일정도로 정교하다.
옷으로 가리고 있어서 발견하기 힘들지만 팔과 등쪽에 무엇인지 알 수 없는 문신이 새겨져있다.
등쪽엔 옷과 한세트인듯한 날개 비슷한 푸른물체가 대롱대롱 달려있다. 날수 있다고 본인은 주장하는모양

/

http://image.kilho.net/?pk=1586615
본래의 키는 182cm. 아르꼬발레노일 때와는 달리 흑발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반팔 정장을 고집하며 입는다.
아기때의 가짜수염과는 달리, 덥수룩한 수염이 나있는. 정말 '아저씨' 같아 보이는 외관을 가지고 있다.
한쪽 눈엔 반쯤 깨져버린 모노클을 끼고 있으며 등과 팔쪽에 날개모양 문신이 새겨져있다.

1.2. 성격

마이웨이. 이 한단어로 정의되는 그의 성격은 주위 사람들은 은근히 짜증나게 만들때도 있다.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다른사람들이 그를 크게 나무라는 일은 없다.
생각보단 수줍음이 많으며 전투시에도 늘상 여유롭고 웃는 얼굴을 유지한다.

1.3. 과거사

추후 추가예정.

1.4. 기타

식탐은 없지만 주면 주는대로 다먹는 대식가. 꾀나 끔찍한 인생을 살았지만 워낙 긍정적 마인드라 별 상관은 없는 모양이다
무슨일을봐도 '뭐, 저정도는..' 로 넘겨버리며 예전 인간관계가 복잡하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적이 상당히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