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루비노

last modified: 2015-05-17 20:56:22 Contributors


상위 항목:Vongola Famiglia/이벤트

1. 기본 정보


"결혼이 인생의 무덤이라고 한 녀석은 나와서 머리박고 30분동안 있도록!"

이름 : 루비노

성별 : 여

나이 : 25

소속 : 조이엘로-폭풍의 수호자

필살염 속성 : 폭풍

주 무기 : 쌍절곤

1.1. 외모

웨이브진 다갈색 머리카락이 등을 감싼 초콜릿색 눈의, 167정도 되는 키를 가진 여성. 호피무늬를 사랑하여 옷 곳곳에 호피무늬가 들어가 있다.
+머리카락이 허리까지 길었다고 한다. 정리는 라피스가 해준다.

1.2. 성격

거리낌 없이 상대방을 대하며, 자신의 기준으로 대단하다 생각되면 그게 아무리 적이라 할지라도 칭찬한다. 물론 그 후 공격에 돌입.

1.3. 과거사

딱히 별 일 없는 평범한 삶을 살았다. 그러다 어느날 꿈 속에서 누군가의 수하로 있는 자신을 보고, 열심히 쌍절곤(눈 앞에 바로 보이는 무기)을 연습하여 현재는 거의 쌍절곤의 달인 수준.
그와 동시에 격투술을 연마했다. 캄비오 포르마 전에는 맨손격투를 주로 한다. 이 때, 손과 발에 폭풍의 불꽃을 감싸는데 불꽃에 내성이 있는 특수장갑을 끼고 특수신발을 신어서 어느정도는 버틸 수 있다.
다만 완전 내성이 아니라 때때로 갈아줘야 한다는게 단점.
+최근 완전내성으로 바뀌었기에 마음놓고 호피무늬로 장식하고 있는 중.

1.4. 기타

호피무늬를 매우매우 좋아한다. 그래서 자신의 애니멀 박스병기를 볼때면 기분이 이상하다고. 왠지 가죽을 벗겨야 할 것 같다나 뭐라나.
가장 아끼는건 호랑이 가죽으로 만든 9cm 하이힐. 굽으로 맞으면 매우 아프다.
최근에는 호피무늬 컬렉션을 사들이는걸 잠시 멈췄다고 한다. 재정에 보탠다나 뭐라나. 최근 암브라가 복권 번호를 불러줘서 새로 사기 시작했다.
+라피스와 결혼에 골인했다!

2. 애니멀 박스병기


이름 : 호피

종류 : 황호

외모-동물 : 평범한 호랑이 크기의 황호. 눈이 붉다.

외모-캄비오 포르마(형태변화) : 두 개의 쌍절곤으로 변한다.

성격 : 경계심이 많아, 처음 보는 사람이 자신을 만지는걸 싫어한다.

기타 : 주인이 자신의 이름을 부를 때마다 깜짝깜짝 놀란다. 언제 가죽을 벗길지 모른다고 생각하는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