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리 라하 딤

last modified: 2017-04-02 10:09:07 Contributors

* 상위 항목: Wickedness

착한 아이를 연기하는 것 뿐이라구요.
춤? 좋아. 노래? 좋아. 부모님? 짱 좋아. 아프나이데? 완전 사랑하지! 난 내 동생들을 사랑해-, 그러니까 우리 신나게 뒹굴어 보자?
멍멍! XD



1. 프로필


이름: 리 라하 딤(Lee Laha Dhim)
나이: 19세
성별: 여
조직: 아프나이데
특징: 기술력 탈취

2. 성격


그 나이 또래답게 걱정고민이라곤 취업이나 진학에 관한 것과 연애 따위의 소소한 것들. 해맑고 천진난만하다. 웃기도 잘 웃고 울기도 잘 우는 여학생. 다소 돈 씀씀이가 헤픈 면이 있다. 적당히 갖춘 예의범절. 행동이 과장스럽고 기운 넘치며 자신감이 충만하지만, 종종 어리버리한 면도 있다.

 ─는 것은 겉보기. 이래봬도 아프나이데의 행동대장이다. 흥미와 재미 위주로 움직이는 전형적인 쾌락주의자. 스킨십을 좋아하고 누구에게나 사교성 있게 다가간다. 장난스럽고 통통 튀는 럭비공 같은 성격은 어디로 튈지 모른다. 굉장히 뜬금없는 행동을 하거나 말을 하는 모습을 보면 사차원인가 싶기도 하다. 존댓말, 반말 적당히 상황에 따라 섞어 사용한다.

 표정 변화가 다채롭다. 무언가에 싫증을 잘 내기 때문에 새롭고 색다른 것을 선호한다. 그래도 예의는 어느 정도 있는 것을 보면 마냥 어디 하나가 망가지진 않은 듯. 한 마디로 예의는 있지만 상당히 제멋대로 행동하는 아가씨라는 느낌. 더 축약하자면 예의 바른 럭비공(?)

3. 외형


무언가에 싫증을 잘 내는 탓에 염색과 붙임머리 등으로 머리스타일이 자주 바뀐다. 어느 날은 긴머리였다가 어느 날은 싹둑 자른 숏컷이 되기도 한다. 투톤으로 염색을 했나 하면 반반씩 나눠 한쪽은 검정, 다른 쪽은 녹색으로 염색을 하기도 하고 평범한 갈색으로 염색을 하기도 하는 둥. 실제 머리는 무슨 색인지, 길이는 어느 정도인지 알 길이 없다. 이렇게 자주 머리를 하고 놀아도 관리도 함께 하기 때문에 결은 나쁘지 않다. 현재는 허리까지 내려오는 생머리. 머리색은 애쉬핑크색.

 157cm에 표준보다 좀 더 나가는 몸무게. 전체적으로 말랐다기보다 약간 통통하게 살집 있는 글래머. 하체가 상체보다 좀 더 긴 덕에 키가 더 있어 보인다. 허리를 쫙 펴고 걷는 모습은 당당하기까지 하다. 오밀조밀한 얼굴은 아직 앳된 티가 가시지 않았다. 다소 순하기도 한 눈매 덕에 인상은 약하다는 느낌. 눈색은 다소 흐린 하늘 같은 울트라마린색. 투명한 눈동자는 자세히 보면 군청색에 희미하게 보라색이 더 감돈다.

 팔다리가 쭉쭉 뻗었다. 손가락도 길쭉하니 예쁘다. 그 누가 이 손이 칼을 쥐고 총을 쥔다고 생각할까. 마냥 서구적으로 생기지 않은 외모. 확실히 다른 인종의 피가 섞인 것이 틀림없다.

5. 기타


* 예상외로 머리는 좋은 듯. 그 머리로 엉뚱한 일을 한다는 것이 유머지만.
* 운동신경이 제법 있다. 보기와 다르게 체력도 깡도 있다.
* 체구가 다소 작은 덕에 민첩하고 이리저리 빠져나가기를 잘 한다.
* 담배는 좋아하지 않는 모양이다.
* 종종 장난스럽게 개목걸이 같은 초커를 차고 멍멍 하고 짖는 경우가 있다.
* 사실 동물로 따지면 개과 보다는 고양이과에 가깝지 않을까 싶다.
*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동생인 척 하기. 신입이 들어온다면 한 번은 꼭 하고 본다고.
* 싸우거나 사람을 해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하지만 자신이 다치는 것은 최소로 하기 위해 장갑이나 붕대 따위의 방어 도구를 사용한다고.
* 라하는 아프나이데에서 여러가지 이름을 사용한 적이 있다. 라하, 이브, 벨라, 스텔라, 스칼렛, 등등. 왜 그런 가명들을 사용한 건지에 대해서는 의문이지만, 성격으로 보면 장난일지도 모른다.
* "난 싸울 줄 몰라요~"라는 얼굴을 하고 총질을 하곤 한다. 자신의 힘이 약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혼자 싸우는 것은 피하는 편이다.
* 밤에 다닐 때 쓰는 가면은 깜찍발랄한 동물가면이다. 토끼 가면, 고양이, 강아지, 다람쥐, 곰 등, 매번 가면은 달라진다.
* 아프나이데에서 주로 하는 것은 정보 수집 따위다. 지나가는 소문이나 사람들 얘기 같은 것. 이것이 중요한 정보인지, 아닌지는 모른다.
* 양자로 들어간 노부부의 딸은 아주 옛날에 사고사로 사망했다. 라하는 그 딸과 외모가 아주 흡사하고 비슷하다. 노부부는 라하를 리라라고 부른다.
* 노부부의 양자로 들어가기 위해 아프나이데에서 라하의 주민등록이나 이력 따위를 수정 봤다.
* 변장을 할 줄 안다. 10대 중반의 소녀부터 시작해서 30대 초반의 커리우먼까지 변장할 수 있다. 비슷한 또래라면 선이 얇은 남자로 변장도 가능한 듯. 대체로 가발과 화장, 그리고 가면(피부와 같은 재질)을 사용한다. 향수와 행동의 변화를 이용하기도. 부족한 키는 굽으로 떼운다. 아직 어린 덕에 능통하다 정도로 말할 수는 없지만, 다른 이를 연기하는 것, 변장하는 것 재능이 있다. 분명 좀 더 배우고 연습한다면 상당한 재능이 될 것.
* 군의 문장이 찍힌 주사기를 가지고 있다. 아직은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차후 진행에 따라 사용하거나 하겠습니다!)
* 아마 더 추가 되고 막 그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