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마틴 루우

last modified: 2015-09-07 21:41:41 Contributors

상위항목 : 펫 카페



1. 마틴 루우


"괜찮아. 난 당신을 이해해."

이름: 마틴 루우(Martin Rou)

성별: 남성에 가까운 무성

종족: 모든 개들의 신수(혹은 신)쯤 되는 존재.(보통은 평균보다 약간 큰 흰색의 시베리안 허스키. 인간으로도 유지 가능)

나이: ???/외관상 26세

인증코드:

1.1. 외관

은발보다는 깨끗한 흰색을 떠올리게 하는 결좋은 머리칼이 정리된 듯 안 된 듯한 에매한 모습으로 차분히 자리잡았다. 오른쪽 옆머리만 귀 뒤로 넘긴 상태. 앞머리는 두 눈썹을 살짝 가리우는 정도.
179정도의 키에 잔근육만 잡힌 마른체격이지만 도사들이나 입을 법한 흰색의 큰 도복에 다 가려져 적당한 비율과 마른체격을 보여준다. 눈동자는 연하늘색을 띄우는데 오른쪽 눈은 시력을 잃어서 왼쪽보다 색이 조금 더 탁하다. 이목구비 선이 얇아 어딘가 모성본능을 일으키는 미남형 정도.
항상 웃는건지 마는건지 모호한 표정이지만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잔잔한 미소를 띄워 그 모습을 볼 때면 묘하게 기분이 편안해진다. 금방이라도 사라지거나 자취를 감출 것 같은 분위기도 적잖아 존재한다.
많은 학대를 받은 터라 목덜미 부근에 붉은 상흔이 남았고 오른쪽 눈이 보이지 않게된 것도 그 이유. 악세사리는 귀에 피어스로 박혀있다.

1.2. 성격

다정하고 상냥하지만 바보는 아니며 너무 착하지도 않다. 모두를 감싸안으려는 따뜻한 마음씨가 있는 반면에 여러 주인들에게 버려져서 알게모르게 뒤로 물러서는 경향도 있다.

1.3. 능력

정신과 육체의 치유능력.
우울하거나 화가나거나 슬픈 사람들의 정신을 가라앉히고 편안하게 치유해줄 수 있지만 대부분 자신이 대신 겪거나 자신의 생명력을 깎는 것으로 능력이 발동된다. 육체의 상처는 절단 된 부위만 아니면 외상,내상 구분없이 치료 가능하다. 그만큼의 본인의 한계도 직접 느껴야 한다는 큰 단점이 있다.

1.4. 특징&기타

모든 개들을 다스리는 신이라는 존재로 손등에 새겨진 각인과 그의 존재가 그 증거이지만 힘이 없고 온건파적인 부분이 강해서 개들을 학대하는 주인들이나 종족들에게 복수하자는 강경파 쪽과 자신을 넘어서려는 자들에 의해 심한 상처를 받고 종적을 감췄다. 모두에게 상냥하지만 입양하려는 주인들에게는 물러서려는 경향이 강하다.

1.5. 과거사

여러번 적대감을 받고서 힘을 잃은 상태로 쓰러져 있는 것을 마스터가 멋대로 구해냈다. 그 뒤로 강경파를 설득하기 위해 주인들에게 입양되어 그들을 이해하려고 했지만 엄청난 학대와 폭력으로 고통에 시달려야 했고, 급기야는 오른쪽의 시력마저 잃어버렸다.(차후수정&차후 웹박)

2. 변화

(스토리를 진행하셨거나 마스터나 npc에게 받은것이 기입해주세요 ex/ 숫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