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메이앤 폰 핑크로즈

last modified: 2017-02-11 00:24:45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Knight of Rose

''' 손 뻗어볼래? 아프지 않을거야.
너희가 다치길 바라지 않는단다. 하지만 꼭 싸워야한다면 절대로. 절대로 후회하진 마렴. '''



1. 기본 프로필


  • 이름 : 메이앤 폰 핑크로즈
  • 나이 : 19
  • 성별 : 여
  • 학년 : 5학년

2. 가문&종족

장미의 귀족(Pink Rose) / 인간

3. 외모

부드럽게 동글동글한 눈, 그리고 분홍색의 눈동자. 눈동자엔 따스함이 깃들어서 보는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눈은 살짝 연한 핑크빛이라서 그럴까 따뜻한 느낌을 들도록 만들고 눈썹도 가는 편. 무엇보다 메이엔의 특징중 특징이라면 그녀의 머리카락으로 날개뼈까지 오는 머리카락과 살짝 대칭을 주어 자른 앞머리가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다. 피부는 뽀얗고 마치 아이의 피부처럼 부드러운 것이 특징. 하얗지만 어딘가 눈이 편안하게 느껴지는 하얀색을 가졌다.
키는 165cm정도로 현대 여성 평균키를 조금 넘는 정도. 장미문장은 왼쪽 쇠골에 나타났고 기사라고 보기에는 가는 팔이 특징이라면 특징. 손이 가늘고 길어서 사실 기사보다는 마법사가 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게 만든다. 다리의 경우에는 비율이 좋다고 하기 좋게 허벅지살과 다리살이 적당하게만 있고 종아리도 그와 같기에 각선미가 좋다.
그 이외에도 바스트 부분에서도 꿇리는 것이 없다. 간단히 말해 자신감이 넘친다. 자신감이 없는 사람들에게 분노를 살 정도로 자신감이 있는 정도.
기본적으로 전체를 본다면 어딘가 따뜻한 외모를 가진 미인.

4. 성격

따뜻하다. 화를 잘 내지 않고 나긋나긋해지는 목소리를 가지고 말도 어딘가 부드럽게 이야기한다. 그러면서도 누군가의 고민도 잘 들어주고 다친 상처가 있다면 다친 부분을 치료도 해주고, 조금이라도 안면이 있는 사람이라면 절대로 다치지 마라고 이야기도 하고. 친구들의 장난도 잘 받아주고 장난이 심하더라도 너무해....하고 잠깐 시무룩해지고 끝. 전형적인 좋은 사람의 표본이다. 다만 만약 상대가 잘못을 하거나, 아니면 심하게 다쳐서 온다면 확실히 타이르는 등. 무서운 면도 있는 사람.

5. 특성 및 능력


모든 마물들아, 나의 자식아. 죄악을 지닌 인간들아, 두려움과 공포를 지닌자들아.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내 비록 온정을 지니고있지만, 나는 심판자이며 한자루의 칼이니. 그대의 목을 내려치기에 내 손은 너무나도 곱다. 그러나 나는 그대를 심판하고, 그대의 목을 취하리라.



6. 무구

대검. 그 작고 근육도 없어보이는 몸으로 보이지만 그건 아니랍니다~★ 아주 붕붕 잘 휘두른다!

7. 기타

- 치유의 힘 하나만큼은 가문 내에서도 특이하게 취급받는 아이. 살아만 있으면 어떻게든 살릴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 단 음식을 무지하게 좋아한다. 케이크라던지 초콜릿이라던지. 그래서 티타임도 좋아하는 편.
- 보통 주변인들에게 불리는 칭호는 '누나, 언니'. 가문이 다르거나 평민이라고 하더라도 차별 없이 그렇게 부르도록 만든다.
- 예법과 예절에 관해선 정말로 꼼꼼하다. 다만 그런 모습도 아픈 사람 앞에선 아무 소용이 없다!
- 동물에 대한 작은 트라우마가 있다. 어릴때 키우던 작은 햄스터가 죽었기 때문이라고.
- 자신의 몸을 막 대하는 사람이나 무언가를 숨기는 사람을 싫어한다. 특히 싫어하는건 예의 없는 사람.


8. 배경

자신이 기사가 되어서 약한 사람들을 지켜주면, 안다치는 사람이 많아질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