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미소노 케이

last modified: 2020-10-27 20:14:14 Contributors

미소노 케이
나이 17
성별 남성
학년과 반 2-C
성적 성향 HL>=ALL



1. 외형

눈썹을 가르며 눈의 속눈썹과 맞닿을듯, 말듯한 길이로 내려오는 검은 머리카락은 하나하나, 흐트러짐 없이 고운 선을 그렸다. 왼손으로 빗질을 하는 탓인지 그의 머리카락은 왼쪽으로 곡선을 그리면서 내려왔고 때로는 왼쪽 이마를 빗겨가며 가르마를 형성했다. 잔잔한 바람에 흔들리면 그 사이사이로 너머의 풍경이 보일 정도로 그의 머리카락은 얇은 편이었다. 목의 절반 이상을 뒷머리카락이 덮고 있었고 귀와 눈을 건드리지 않고 그 사이를 양 머리카락이 내려와 살며시 떠 있으며 귀 머릿부분을 살며시 건들며 옆머리카락은 쭈욱 목을 타고 아래로 내려왔다.
그의 눈은 엹은 눈썹과는 달리 힘이 가득 차 있었다. 곱고 둥그런 눈매와는 거리가 먼 그의 눈매는 날카로운 형태로 곡선을 그려 반원에 비슷한 형태로 선을 타고 내려왔다. 날카로운 눈매는 그의 인상을 날카롭고 샤프하게 보이는데 일조하고 있었으며 그 위에 쓴 검은색 안경은 그의 시선을 더욱 날카롭게 빛내는데 일조했다. 눈매만 떼어놓고 보면 마치 누군가를 노려보는 느낌이 들 정도로 그의 눈매는 날카로웠다.
붉은 입술은 열린 날보다 닫힌 시간이 더 많을 정도로 꾹 닫혀있으며 그 크기도 그리 큰 편은 아니었다. 하지만 입꼬리가 살며시 위로 올라간 형태였기에 부드럽게 선을 그리며 내려오는 코와 함께 무뚝뚝하기보단 차분한 느낌을 그의 인상에 부여하고 있었다.
소년의 체형은 그렇게 건장한 편은 아니었다. 또래 아이들보다 아주 조금 왜소한 편이며 키 역시 175cm로 또래 남성 평균보다 아주 조금 큰 편에 속했다. 허나 몸이 조금 왜소한 느낌일 뿐, 허약한 느낌과는 거리가 멀었다. 또한 그의 두 손의 손가락 끝은 굳은 살이 박혀있어 그다지 고운 손이라고는 할 수 없었다. 그의 상반신과 하반신은 비율이 잘 맞춰져 있어 꾸미면 멋진 편에 속했다.

2. 성격

약간 낯을 가리는 면이 있다. 말을 걸거나 다가온다고 해서 피하진 않지만 친한 이들보다는 조금 거리감을 두는 면이 있다. 하지만 대화를 피하거나 무시하진 않기 때문에 잘 모르는 사람이라고 해도 기본적인 교류는 하는 편이다. 굳이 새로운 인연을 넓히려기보다는 이미 형성된 관계를 깊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기에 자신의 친구들이나 대하기 편하거나 익숙한 이들에겐 먼저 다가가기도 한다. 시끌벅적한 분위기보다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좋아해서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낼 때도 많다.

3. 기타

#가미아리 마을 대표의 하나 뿐인 아들이다. 가족과의 사이는 원만한 편이다.

#가난한 집안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부유한 집안 또한 아니다. 그냥 무난하게 살아갈 수 있는 수준이다.

#바이올린을 좋아하며 조용한 곳에서 연주하는 것이 취미이다. 때로는 음악실, 때로는 공터, 때로는 학교 옥상. 다양한 곳을 무대 삼아 바이올린을 연주한다.

#어린 시절에는 경연 대회에 나가 상을 타기도 했지만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대회에서는 눈을 돌리고 있다.

#딱히 하는 동아리는 없다. 그 대신 공부에 집중하는 시간이 많아 성적은 상위권이다.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푸른 바다 경치가 잘 보이는 높은 언덕 위. 파도 소리와 화음을 맞춰 바이올린 연주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버지가 마을 대표인만큼 큰 행사를 할 땐 같이 돕는 편이다. 그래서인지 마을의 전승도 나름 자세히 아는 편이다. 다만 본인은 그에 대해 별 흥미가 없다.

#운동을 못하는 것은 아니나 그다지 즐기지도 않는다. 체육 성적은 평균보다 아주 살짝 아래.

#카라멜을 좋아해서 주머니 속에 작은 카라멜 한 두개는 꼭 넣고 다닌다.

#하나비마츠리 때 자신이 잡은 거북이 하나, 선물받은 거북이 하나. 이렇게 두 마리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각각 포르테와 안단테.

4. 그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다른 이들

야나기 유이카
아라이 유타카
츠지무라 코요
하고로모 시오
미즈코시 토우카
나츠토시 마리아
미쿠지 스쿠히코
키류 코하쿠
쿠도 츠바사
야시오 아오이
야시오 카야
우시다 사노이
엔도 호무라
사사키야마 나나세
하루카 이로하
일상이나 이벤트 등으로 만난 캐릭터들을 케이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페이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