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배예온

last modified: 2016-12-09 20:51:30 Contributors

프로필
성별 남자
나이 16
생일 12월 12일
신장 170전후
체중 60후반


1. 외모

저는 외모 면에서는 상당히(정확히 말한 것을 묘사하자면. 이런 외모로 연예인이 아닐 줄이야. 얘 나오는 영화는 백퍼 보러 갈듯. 혹은 오징어메이커로 전직하실 생각 없나? 였습니다 조금 이상한가요?) 잘생겼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기획사 같은 곳에서 아이돌이나 배우가 되지 않겠느냐는 명함도 여럿 받았습니다.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 거절했지만요. 다만 누나의 옷을 입어보는 모델 활동은 간혹 하였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상당히 색소가 옅으십니다. 연한 갈색 머리에. 투명한 연한 갈색의 눈. 그래서인지 저 또한 그것을 물려받아 빛을 받으면 금발로 보일 만큼 연한 갈색 반곱슬 머리카락과. 좀 특이하다고 생각하지만 회녹색 눈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마도 일만 분의 1의 확률에 걸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키는 아직 성장중이기에 170센치 전후입니다. 몸무게는 어느 정도의 관리를 통해 근육이 조화롭게 있어 60 후반정도입니다. 머리카락 스타일은 스핀스왈로우 펌을 했습니다. 그대로 자르기만 했어도 컬 방향이 괜찮은 반곱슬이었기에 괜찮았지만. 너무 부드러운 이미지가 많았기에 약간 거친 느낌의 펌으로 대비감을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누나의 의견과 미용실에서의 상담을 통해 하였습니다. 지금도 관리방법을 들은 대로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면 컬이 좀 풀리겠지만. 그정도 시간이 지났다면 다시 가볼 시간도 나겠지요.
-피부는 잡티 하나 없이 부드러운 흰 피부이며, 다행스럽게도 나름의 관리 중정확히는 누나가 관심을 가지고 데려가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습관화되었다고
-눈은 크고 눈꼬리가 처진 강아지상이며 짙은 쌍꺼풀이 있다. 눈물점이 왼쪽 눈에 하나 있다. 속눈썹도 길다.
-전체적으로 비율도 좋고, 섬세한 이목구비눈과 눈썹은 강아지상인데 나머지 턱이나 코끝은 고양이상에 가깝다.와 걷기나 앉는 등의 자세도 모델스럽게 꼿꼿하다.

2. 성격

제가 제 성격을 표현한다는 말은 조금 어폐가 있겠네요. 굳이 말하자면 부드러운 성격이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위 분들에게 구체적인 질문으로 물어본 바에 의하면, 부드럽다, 친절하다, 연애+결혼테크타주세요. 라더라고요. 어느 정도 동의하는 바이지만. 지금 제 성격은 상당히 경계심이 높고 소심에 가깝겠네요. 사람은 변하는 존재이기에 이러한 소심함과 경계심은 경험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지요. 그러함에 제 성격은. 예 그렇습니다. 약간 소심한 편이지만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부드러운 성격, 그러나 경계심이 있다. 정도로 적어지네요.
-이렇게 적어뒀지만 현재는 상당히 날카로워진 상태이다.

3. 기타

키워드:경계심, 친절, 비밀, -사생활보호-

제게는 나이차가 상당히 많이나는(무려 18살) 누나가 한 명 있습니다. 예전 제가 어린 시절에 해외에서 모델 일을 잠시 하였고, 제가 초등학생즈음에 디자인 공부를 마치고 해외의 유명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아마 우리나라보다는 외국에서 더 유명할 것입니다. 이름은 배예희. 영어권에선 베아트리체. 그리고 모 사과사와 합작해 웨어러블 기기도 만들었는데. 엄청난 화제와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그런 것들을 보내주시거나 여러 가지 인맥으로 보내주는 덕에 저는 본의 아니게 얼리어답터가 되었습니다. 저는 누나를 사랑하지만 어쩐지 누나는 저를 잘 보지 않으려는 듯합니다. 해외로 나간다거나, 여러가지를 보면요. 하지만 누나도 저를 사랑할 것이라고....저는 믿고 있습니다. 믿고 있어요.
호은골에 온 이유는 사건사고때문이예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스토커였습니다. 유학과 같은 형식으로 해외에 나갔는데. 1년동안 아이돌 사생팬 저리가라란 느낌이었는데. 그 스토커는 여러 사건 후에 구속되어 법원에서 반경몇백미터접근금지령을 받았습니다. 그 경험 때문인지 급격하게 경계심이 발동해버릴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 경계심은 나름대로 친절에 가려있습니다. 굳이 제가 그 스토커에게 당했던 일을 말하고 싶지는 않네요. 죄송하지만 그것은 노코멘트로 해둘께요. 그래서 이 곳으로 저 혼자 왔습니다. 부모님과 떨어진 것은.. 걱정시키고 싶지 않았습니다.
공부는 제 부모님. 아니 누나의 교육열로 인해 한 3년정도는 이미 선행학습했던 상태였습니다. 그것과는 별개로 사건 때문에 시험이고 뭐고 제대로 한 건 없지만요.
첼로를 좀 했었어요. 지금은 집에서만 하고 있지만요.
대신 학교에서 하고 싶은 활동은 미술에 가깝지 않을까요?

-생활비는 달러다. 어째서 달러인지는 모르지만 아마 누나가 보내주는 것으로 생각중.

-부모님은 가게를 하고 계신다. 맛집이다. 30년 좀 안되었다. 티비에도 소개된 적 있다. ㅇㅇㅇ의 ㅇㅇ천왕이라나. 그래서인지 요리를 잘한다...라기보다는요리는 평타 입맛이 까다롭다.

-아이 때엔 누나가 키운거나 다름없다. 누나 작업실에서 색감을 엄청 보고 자라서 색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다. 늦둥이 때문에 누나는 중학생 때부터 갔던 유학에서 18에 돌아왔다. 유치원에 갈 나이에 대학을 조기졸업하는 탈인간급 능력을 보여주고, 프리랜서로 일하는 중.

-목소리가 녹는다는 평. 다만 노래를 잘 부르냐면 그건 아니다. 음치는 아니지만 그닥 잘 부르는 것도 아닌. 보컬 트레이너를 받는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
-공부를 상당히 잘한다. 재능뿐만 아니라 노력도 하기에. 다만 요새는 공부에 신경을 못 써서 조금 성적이 떨어진 감도 있다. 단 영어나 외국어는 점수가 떨어지지 않고 항상 백점이다. 현재도 토익 900점은 가볍게 넘는다고.

-꽤 심하게 몽유병이 있다. 자고 있는데 일어나서 완벽히 차려입고 밖을 돌아다니고 다시 돌아와서 잔다던가 등등... 이 증상 때문에 한국에. 호은골에 들어온 것이기도 하다. 적어도 한국에서는 밤에 흐느적거리며 돌아다니고 몽유병으로 걷고있는데 눈앞에 뭔가가 나타나서 놀란 그가 공격성을 보일 때 총맞을 일은 없을 테니까요.

4. 주요 행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