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베이야드 니트람

last modified: 2015-04-27 02:56:54 Contributors

베이야드 니트람 (Beyard Nitram) (캐릭터 도트)
나이/성별 얼터니아 양력 7쓸기(15세)/남
상징
글씨색 새들 브라운
ID domesticArtiodactyla(DA)
무기 스태프류
행성 간헐천과 눈보라의 땅
드림랜드 더스
칭호 숨결의 마법사 (Mage of Breath)



상위문서 : S___b

1. 외형

1,2회차

3년전

3년후
허리를 덮을정도로 길었던 머리카락을 목 언저리에 닿도록 잘랐다. 앞머리는 필요에 의해서 M자로 눈을 가리지 않는다. 눈의 색은 자신의 상징색과 같은 갈색을 띈다. 지금도 머리는 풍성한 느낌을 주고 이곳저곳 삐친 머리카락이 많다. 시간이 지나며 애굣살이 빠지고 키가 커감에 따라 얼굴형이 V자로 변해서 성숙하고 날카로워졌다. 눈이 가로로 길고 갸름해졌지만 날카로운 이미지를 주지는 않는다.
입술은 거의 항상 웃고있으며 앳된 웃음이 아니라 장난스러운 느낌을준다. 머플러는 고집하지만 1쓸기전 모습에 맞춰서 목에 두르는 스카프에 가깝다. 그래도 절대 홀대하거나 버리지는 않는다.
키는 173으로 아직도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는 희망이 없다. 하얀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의 셔츠를 입었고 목부분은 버튼이 아니라 검은색 리본으로 묶었다. 그 위엔 버틀러제킷을 입고있고 좌우도합 여섯개의 장식용 버튼이 있다. 셔츠의 소매끝이 제킷의 소매보다 길다. 하의는 위의 버틀러 제킷과 매칭되도록 검은색 정장바지를 입고있다. 꼭꼭 싸매거나 몸의 라인을 드러내지 않는 옷을 선호했지만, 옛 취향과 달리 하의는 다리에 적당히 붙어서 다리 라인을 드러낸다.
하지만 지금도 가장 선호하는 옷은 갓티어 복장이다. 추억이 남았다나 뭐라나. 전체적으로 장난기가 많은 모습

2. 성격

1,2회차

3년전

3년후
긍정적이고 낙천적, 헛되게 보일정도로 희망으로 가득차있다. 본 성격대로 존댓말이 기본으로 확립되었고. 애정을 갖는 몇몇 인물에게는 편하게 대한다. 겉으론 항상 웃으며 상처를 입지 않는 보살급의 성격을 가지고있지만, 실은 이미 상처가 터질대로 터지고 곪을대로 곪아서 다칠것이 없다. 나이가 든 만큼 미숙한 태도가 많이 줄었고 능글맞아졌다. 예로 채팅에선 상처받았다는듯 울지만 실제론 턱을 괴고 웃는, 그런 태도다.

3. 기타

1,2회차

동물을 좋아하는 걸 넘어서 애정 하는 수준이나 3회차에선 동물들만 매력을 가지고 자신은 그런게 없어서 불공평하다고 주장하며 애증에 가깝다는 말이 있다. 동물이 없다면 동물 포스터나 동물 인형 등 어떻게든 동물 속에 파묻혀서 살려고 한다. 너무나 좋아해서 자신이 동물이 되고 싶다는 비밀스러운 소망이 있지만 막상 되면....
심심할 때엔 동물들이나 몬스터들의 하루 일과를 꼼꼼히 관찰하는데 동물들이 몸을 떨 정도로 부담스러워한다.
마일드한 채식주의자이며 자연에서 얻는 재료들로 자신이 직접 가구나 장식품 혹은 악세서리들을 만든다, 요즘은 장신구에 꽂혔다.
항상 천식 환자를 위한 스프레이를 가지고 있고, 머플러에 얼굴을 파묻는 행동을 통해 표정을 가리는 습관이 있다. 목도리는 아주 특별한 사람들에게만 만지는걸 허락하고 누군가와 같이 두르는건 극히 드물다.

3.1. 목소리/테마

3.2. 관계

1,2,3회차

모리유 메기도
플린스 레이온
카킨 마카라
마로니 마리암

3.3. 능력

동물& 기형물과의 소통 및 테이밍

3.4. 타자기벽

1,2회차
u 발음이 나는 부분을 oo로 바꾸고 ㅃ -> ^^, ㄱ ->$ Ex) Eww -> Eoo, ^^ㅜㄹ났으니 $ㅏ$$ㅏ이 오지마.
;;라는 특수기호를 여러 상황에서 자주쓴다. ¢가 컴레딕으로 치는게 힘들어서 바꿨다는 말이..

3.5. 보호자/기형물

사자 같은 갈기를 가진 들소(바이슨), 성격이 비슷하고 싸울 일이 드물어서 매일 아침같이 느긋하게 풀을 뜯을 정도로 친한 사이. 특이하게 털갈이 시기가 있어서 그 시기엔 하이브 밖에서 지내게 한다.

3.7. 아이템

1,2,3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