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벡 보나비아

last modified: 2016-05-28 21:55:4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PSYCHO


1. 한마디


"내 미래를 불타고 남은 재와 같게 하리라."

2. 캐릭터 소개


이름 :: 벡 보나비아 Beck Bonabiah

통칭 :: 화상 자국

나이 :: 29

성별 :: 남

3. 외모


키 192cm, 몸무게는 94kg. 상당한 덩치에 튼튼한 몸. 화상 때문에 항상 상반신, 하반신에 얼굴과 말단부까지 온 몸을 새하얀 붕대로 칭칭 감고 있다. 그 위에는 딱 맞는 와이셔츠를 입고 아래는 적당히 큰 검은색 바지. 신발은 아무거나 신는다. 평소 모습은 제쳐두고 붕대 안 모습 이야기를 해보자면, 가벼운 화상 자국들과 베이고 찢긴 듯한 수많은 흉터가 있다. 손으로 세기는 커녕 하나하나 계산해도 반나절은 족히 채울만한 그것들을 보고 있노라면 곧 깨닫겠지만, 화상 자국은 윗부분으로 올라갈 수록 심각해지며 그 모습을 본다면 아마 욕을 내뱉을 것이다. 화상으로 왼손 약지를 잘라낸 상태다. 피부는 이제 의미가 없겠지만 어렸을 때는 의외로 그럭저럭 예쁜 피부였다고.

4. 성격


웃는 일이 적다. 이것만 봐도 거반 눈치챌 터이지만 그는 조금 무뚝뚝하다. 그래도 침착하며 정직하고 일단 선한 편이다. 분노와 증오에 휩쓸리는 일도 적으며 항상 평온함을 유지하기 위해 애쓴다. 또 인내심이 강하고 속이 깊다. 적이 악인이라면 망설임없이 죽이는 그런 사람이기도 하다. 선인이라면?...노코멘트. 죽은 자를 위해 기도를 하기도 한다.

질의응답

5. 그 외


성향 :: 선
담당부서 :: 전투부서
직책 :: 신입 요원
전투 스타일 :: 물리
종족 :: 초인

6. 능력

변형. 덩치가 커지고, 피부가 시뻘겋게 변하고, 이빨은 날카로워지고, 매서운 손톱이 생겨나고, 위협적인 뿔이 돋아난다. 털만 없지 완전히 야수인 이 상태에선 키가 235cm정도로 커지며 언어구사 능력과 이성적인 사고 능력을 대부분 잃는다. 대신 초월적인 신체능력을 얻게 된다. 잠시동안만 변신할 수 있으며 변신이 끝난 직후는 온 몸의 화상에서 극심한 통증을 느끼게 된다. 덩치가 커지면서 붕대와 옷을 거진 다 찢어먹는 탓에 변형 후의 모습이 심각하게 끔찍하다. 쉽게 말하자면, 극혐이다.

7. 출신지


출신지 :: 실링턴

출신지역 :: 보헴

8. 과거사


이터널 출신의 아버지와 보헴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아버지는 벡을 낳던 그 날 어머니와 벡을 보기 위해 오다가 사고로 사망. 그의 어머니는 소식을 듣곤 눈물을 흘리며 벡을 껴안았다. 그것이 그의 탄생이었다. 모친은 보헴에서 벡을 키우며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곤 했다. 어린 벡은 참으로 영리하고 호기심 많은 아이였고, 주변 어른 모두에게 사랑받았다. 자, 좋은 이야기는 여기까지.

그의 어머니는 보헴 지역에서 손에 꼽힐 정도의 미인으로 유명했었고 남편이 없다는 점 때문에 인성이 덜 된 몇몇 놈들이 작업을 걸고는 했다. 그의 어머니는 당당하고 위엄있는 성격이었는데, 때문에 작업 거는 남자들을 매섭게 뿌리쳤고 결국 앙심을 품은 몇 양아치들은 벡이 살던 집에 불을 질러버린다. 매캐한 납빛 연기가 방 안을 가득 채우고 번진 불이 집 안을 태우는 모습은 실로 지옥의 모습과 흡사했다. 벡은 영리한 아이였지만, 그렇다. 그는 '아이'였다. 벡은 당시 11세 정도의 꼬마였고 우는 것 외엔 할 수 없었다. 모친은 소리를 듣고 눈물을 흘리며 달려와 벡을 감싸 안았다. 모친은 피를 잔뜩 흘리며 화재의 열기 속에서 그를 지켰다. 벡은 울음을 그쳤고, 그 순간 능력을 개화했다.

그 뒤론 어떻게 되었냐고? 변신한 벡은 어머니를 구출한 뒤 불타는 건물 안을 탈출해 병원으로 달려갔다. 무슨 병원인지도 모른 채 그저 달렸다. 괴물의 모습을 보고 놀라는 사람도 있었지만 무시했다. 병원에 도착한 괴물은 불타고, 찢어지고, 베이고 멍든 시뻘건 몸을 겨우 겨우 가누며 어눌한 말투로, 끔찍한 목소리로 도움을 구했다. 그리고는 모친을 맡긴 채로 곧 사라졌다.

괴물이 맡긴 여성은 심각한 상처로 인해 최선을 다한 노력과 치료에도 불구하고 일주일 뒤에 사망했다. 계속 "고맙다"는 말을 중얼거리면서. 벡은 스스로를 탓했다.

분노와 깊은 살의는 그를 오히려 침착하게 만들었고 벡은 완전히 다른 존재가 되기로 마음먹는다. 그 날의 벡은 '죽었다'고...
몇 사람들은 괴물이라고 손가락질 하기도 하고, 동정심을 가지기도 했으며 그를 고아라며 놀려먹는 놈들도 있었다. 결국 모든 짐을 내려놓고 그 저주받은 몸을 가누며 순탄치 않은 여행을 떠난다. 야수의 상태에서 입은 화상은 끔찍하게 고통스러웠지만 불편하진 않았으니.

그렇게, 화상 입은 자는 떠났다. 자신을 죽여줄 자를 찾아.

그렇게 되어 처참한 몸과 함께 여행하던 도중 곳곳에서 들려오던 레오나드의 소문에 벡은 처음엔 무관심했음에도 점차 흥미를 지니게 된다. 그 뒤 친우였던 대장장이의 죽음 이후 몇년을 더 떠도는 사이 조직은 놀라울 정도로 불어나있었고 그는 그 소식을 듣는다. 소문의 레오나드라면 자신이 죽을 자리가 있겠다고 믿으며 그곳에 투신했는데, 이곳이 싸우고 다치며 죽을 완벽한 장소라고 믿었기 때문이었다.

9. 기타


- 무기는 부러진 그레이트 소드. 그다지 좋지 않은 이 무기는 그의 친우이자 가족과도 같다. 날은 제법 괜찮으며 원 주인은 그에게 부러진 검을 맡기고 죽었다.

원주인은 대장장이였다. 그 검은 그가 가장 처음에 만든 검이자 가장 완성도 높은 검이었다. 호기심 많고 배려심 깊었던 그는 여행중이던 벡과 만나고 그에게 음식과 잠자리를 제공하며 그의 과거 이야기를 듣고 싶어했으며 서로 대화하며 친해졌던 벡과 대장장이는 당연하다는 듯 친구가 되게 되었다. 그러나 벡이 자리를 비운 사이 강도들과 도적들이 대장장이의 집에 쳐들어와 그에게 중상을 입히고 돈 되는 것들을 챙기기 시작했다. 돌아온 벡은 평정심을 잃고 얼떨결에 손에 쥔 이름 모를 검으로 그들을 도륙하고, 정신을 되찾은 뒤 끔찍한 고통을 참으며 대장장이와 마지막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벡에게 자신의 검을 맡긴 뒤 죽게 되었다. 검은 강도들을 죽일 때 난폭하게 다루다 부러진 것이다.

검의 이름은 친구의 이름을 따 '로날드'..이건 그 나름대로의 작별 인사이자 그리움의 표시이다.

- 변신 상태에서도 검을 휘두를 정도의 지능과 이성은 남아있다. 대충 수를 세거나 아군 구별 할 줄은 안다.

- 시적이면서도 난해한 소리를 자주 한다. 본인은 그게 마음을 평온하게 해준다고 믿는다.

- 온 몸의 붕대를 갈 때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지옥의 고통을 느낀다고 한다. 정확히는 불에 달군 칼로 온 몸을 도려내는 듯한 감각이라고.

- 악기를 연주하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등 미적 재능이 있다. 시를 쓰고 음악을 연주하며 길거리에서 돈을 벌기도 했다.

- 죽음 직전까지 몰려도 절대 당황하거나 하지 않는다. 오히려 더욱 집중하며 강인한 정신력을 유지한다. 또한 극한의 상황에서는 자신의 검에게 대화를 걸며 마음을 진정시킨다.

- 단신으로 여행을 다니던 시절에는 주로 용병이나 현상범 사냥 등으로 먹고 살았으며 시인으로도 활동했다. 그와 함께 활동했던 전우들은 현재 전부 죽었다.

- 정말 안 어울리지만 여자를 밝힌다. 겉으로 안 드러낼 뿐. 죽기 전에 누군가와 사귀는 것이 소원. 어차비 기대도 안 하지만.

10. 삶의 목적


싸우고 싸우다가 죽는 것. 즉 내 목숨을 위협하는 자들을 처참하게 파괴하고, 삶의 마지막 순간에 반대로 파괴당하는 것.

10.1. 스테이터스 란



이름 : 벡 보나비아ㅣ 레벨 : 35 직책 : 전투부서 신입요원
상태이상 : 없음 ㅣ 퀘스트 : 검을 수리하자!
착용 장비 - 머리 : (이벤트) 고대전사의 밤 투구
목 : (이벤트) 지혜의 은빛 달 목걸이
귀걸이 : (이벤트) 지혜의 은빛 달 귀걸이
상의 : (이벤트) 고대전사의 밤 갑옷 상의
하의 : (이벤트) 고대전사의 밤 갑옷 하의
신발 : (이벤트) 고대전사의 밤 갑옷 신발
왼손목 : (이벤트) 은은한 달 팔찌
오른손목 : (이벤트) 은은한 호수 팔찌
왼손가락 : (이벤트) 속삭이는 숲의 반지
오른손가락 : (이벤트) 속삭이는 까마귀의 반지
무기 : 부러진 오래된 대검
보조무기 :

스테이터스 - 힘 5 ㅣ 지능 2
공격력 12 ㅣ 마법공격력 4
방어력 36 ㅣ 마법방어력 41
화속성 강화 0ㅣ 수속성 강화 0
명속성 강화 0 ㅣ 암속성강화 0
상태이상 저항력 11 ㅣ 정신력 21
HP 35 ㅣ MP 20 ㅣ XP 1
민첩성 1 ㅣ 속도 1 ㅣ 맷집 1
소지금 : 100 만 원


+ SP : 170

10.2. 인벤토리



* (이벤트) 고대전사의 밤 투구 (장착중)

고대전사가 쓰던, 옛것의 밤 투구이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로, 이것의 주인은.. 한때 세계를 검 하나로 평정했던, 대 드래곤 마스터의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이것을 끼고 다닌다면, 사람들이 당신을 바라보는 눈길이, 저주에서 존경으로, 불쾌에서 흥미로 바뀔것이다.

Hp + 5 방어력 + 5 / MPC / NPC 간의 관계에서 보정


* (이벤트) 지혜의 은빛 달 목걸이 (장착중)

고대의 지혜가 서린, 은빛 달 목걸이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로, 고대 어느 민족의 지혜가 총 집합된, 아름답고 은은하게 달빛으로 빛나는 목걸이다.
만월이 빛나는 밤에, 이것이 당신에게 지혜를 속삭여줄것이다.

MP + 5 . 마법방어력 + 5. 정신력 + 5.

* (이벤트) 지혜의 은빛 달 귀걸이 (장착중)

고대의 지혜가 서린, 은빛 달 귀걸이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로, 고대 어느 민족의 지혜가 총 집합된.. 아름답고, 은은하게- 달빛으로 빛나는 목걸이다.
만월이 빛나는 밤에, 이것은 더욱 은은하게 빛을 뿜으며, 당신에게 지혜를 속삭여줄것이다.

MP + 5. 마법방어력 + 5. 상태이상 저항력 +5.

* (이벤트) 고대전사의 밤 갑옷 상의 (장착중)

고대의 전사가 쓰던, 그 오래되고 커다란 갑옷 상의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로, 이것의 주인은.. 이 갑옷으로, 수많은 드래곤들의 독과, 불, 냉기와 바람을 막았다고 전해진다.
서린 피냄새가, 당신에게 충성을 속삭인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함부로 깔보지 못할것이다.

방어력 + 10 / 마법방어력 + 10 / HP + 10 / MPC,NPC와의 관계에서 보정이 붙습니다.


* (이벤트) 고대전사의 밤 갑옷 하의 (장착중)

고대전사가 쓰던, 그 오래되고 커다란 갑옷 하의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로, 이것의 주인은.. 이 갑옷으로, 수많은 병사들의 칼과, 마법을 막았다고 전해진다.
서린 땀과 피와 노력과 눈물과 우정이, 당신을 감동하게끔 만든다.

방어력 + 10 / 마법방어력 +10 / HP + 10.

* (이벤트) 고대전사의 밤 갑옷 신발 (장착중)

고대전사가 쓰던, 그 오래되고 커다란, 갑옷의 신발이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로, 이것의 주인은.. 이 신발로, 수많은 땅을 밟았고, 정복했으며, 시체와 피의 강을 넘나들었다.
당신 역시, 그런 길을 걸어야 할지도 모르겠지만.. 이것과 함께라면, 그 밟을 땅이, 그렇게 고되지는 않을것이다.

방어력 + 10 / 마법방어력 + 10

* (이벤트) 은은한 달 팔찌 (장착중)

은은한 달의 기운이 서린 팔찌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로, 옛 그 달의 여신께 기도를 올리던 이들의 잔재물이라고 한다.

정신력 + 5 / 상태이상 저항력 + 5

* (이벤트) 은은한 호수 팔찌 (장착중)

은은한 호수의 기운이 서린 팔찌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로, 은은하게 빛나며..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안정되는 효과가 나타난다.

정신력 + 5

* (이벤트) 속삭이는 숲의 반지 (장착중)

속삭이는것만같은 숲의 반지다.
숲의 기분좋은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이다.

정신력 + 5

* (이벤트) 속삭이는 까마귀의 반지

까마귀의 울음소리가, 밤에 귀를 가까이 하면 들리는 반지다.
신입쨩을 위한 레주의 선물.

! 지혜의 은빛 달 세트효과

만월이 빛나는 밤, 정령 세르피아가 당신의 앞에 나타난다.
정신력 + 5

! 고대전사의 밤 세트효과

어둡고 고된 밤, 고대전사의 망령이 당신 앞에 나타난다.

! 은은한 세트 효과

머리가 늘 맑고 가슴이 침착해진다.

!속삭이는 세트 효과

숲과, 자연, 정령들의 언어를 알아들을수 있게 된다.

활동복 상의

활동하기 편한 상의이다.

활동복 하의

활동하기 편한 하의이다.

* 부러진 오래된 대검 (장착중)

부러지고, 오래된 대검이다. 공격력 +2

  • 정식 신분증
레오나드의 일원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이다. 레오나드 빌딩에 출입하거나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으므로 잘 챙기고 다니자.
잃어버리면 엄청 혼나고 재발행하는데 몇개월씩 걸리니까 조심 또 조심하자.

  • 신용카드
지급받은 신용카드다. 사용 내역이 본부로 전송되므로 잘 생각하고 물품을 사자.
  • 그리고 잘 구슬리면 활동비 명목으로 이것저것 더 땡겨받을수 있을것같다.

  • 의료 키트 3개

10.3. 스킬 란


* 괴수화 (액티브) Lv.1 0/3

괴수화 할수있다. HP - 3 , Mp -3

* 의료 (액티브) Lv.1 0/3

의료키트 1개를 소모하여 패널티와 기타 상처를 치료하고, 체력을 회복할수 있다.
1단계 패널티를 0단계로, 2단계 패널티를 고정 1단계로, 3단계 패널티를 유동 2단계로 낮출수 있으며 HP를 완전회복한다.

* 유대 (패시브) Lv.1 0/3 잠금되어 있는 수치입니다

그와 그의 검간의 유대관계는, 실로 깊은것이다.

! 레벨이 올라가면 좋은 일이 일어날것같다.

* 역 친화력 (패시브) Lv. 1 0/0

그의 겉모습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불쾌감을 느끼게 한다.

! NPC 또는 MPC 와의 관계에서 불이익을 받습니다.

* 신입쨔응을 위한 응원 (액티브) Lv. 100 99999999/9999999

조물주의 절대권한으로, 무언가 신입쨔응에게 도움이 될만한 일을 해준다.